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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랑구 면목동 `중랑 지웰 에스테이트` 견본주택 연일 북새통! 2013-02-14 12:45:00
및 인접한 대형 유통시설의 종사자 및 관련업체 임대수요가 확보되 수익형 부동산으로 손색이 없다. 지상 1층에는 입주민을 위한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위한 코인세탁실, 테라스형 야외카페, 계절창고 등 특화시설도 마련된다. 싱글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기쿡탑, 빌트인 콤비냉장고,...
풀 HD로 선명하게, 대화면으로 실감나게, '패블릿'의 마법속으로 2013-02-13 16:49:59
등 대형 스마트폰이 잇달아 등장하면서 패블릿 시장도 급속히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계속 커지는 스마트폰 스마트폰 시장을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는 애플 아이폰은 크기가 3.5인치였다. 이후 통화 기능보다는 인터넷을 하거나 동영 을 보는 기능 등이 중요해지면서 스마트폰은 4~5인치대로 커졌다. ‘패블릿’이라는...
삼성 실적 눈부셨지만 매출 65%가 電子 쏠림 2013-02-11 15:31:43
tv·가전사업이 ‘캐시카우’ 역할을 하고 아킬레스건이었던 휴대폰 사업도 흑자로 돌아선 덕분이다. lg디스플레이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21% 늘어난 29조4297억원으로 사상 최대였다. 7분기째 이어졌던 적자 고리를 작년 3분기 끊어내며 지난해 9124억원의 흑자를 냈다. lg화학의 매출(23조2630억원)은 전년보다 2.6%...
롯데쇼핑, 올해 국·내외 성장 기대 - 한국 2013-02-05 08:17:11
조정했습니다. 여영상 연구원은 "롯데쇼핑의 국외 대형마트가 2007년 6개로 시작해 현재 138개에 이르고 있다"면서 "특히 매년 악화해 온 국외 부문 영업손익이 올해는 상승 반전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여 연구원은 또 "롯데쇼핑이 한국 소매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하이마트를 인수하면서 의류와 식품, 생활용품...
“中 엇갈린 지표, 춘절효과 있나?” 2013-02-04 13:49:56
하루 평균 도로를 이용하는 사람이 7700만 명에 달하고 대형이나 중형 버스만도 하루에 84만 대가 운행된다. 도시에 사는 농민 1억 6000만 명 이상이 귀성 전쟁을 하는 만큼 중저가 소비들은 작년보다 6% 전후까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다만 가전소비는 예전만 못하다. 지난 5년간 출시됐던 가전 하향이 1월 말로 종료...
불황 속 서비스 지출 소비재 구입…복합몰 등 소비변화 대응이 관건 2013-01-31 15:30:35
확장, 온라인채널 강화 등을 시도하고 있다. 대형마트는 창고형 할인점으로 일부 전환해 온라인채널의 대폭 강화, 생활소비재 관련 소형 채널 진출 등에 주력하고 있다. 편의점은 점포 콘셉트의 다양화, 즉석가공식품 강화, 알뜰폰 판매 등을 통해 객단가(1인당 구매단가) 상승에 힘을 쏟고 있다. 홈쇼핑은 가전 비중을 대...
[BizⓝCEO] 나노스(주), 최첨단 광학기술 선도하며 코스닥상장 2013-01-30 15:33:28
완료, 대형 고객사의 요구에 즉시 대응하고 있다. 아울러 광학필터는 자동차용 블랙박스, 저조도 영상통화, 동작인식, 여권판독기 등 특수 광학필터 개발과 함께 시장 트렌드에 맞는 더 얇고 강도가 높은 blue 필터 개발은 물론 glass 이외의 다른 소재를 적용한 필터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2012년 1300억원 매출에 이어...
[30일 증권사 추천종목]롯데하이마트·종근당 등 2013-01-30 07:43:54
삼성증권<신규추천종목>-롯데하이마트(롯데쇼핑 가전부문과 공동구매, 해외진출 추진 등 올해 시너지 본격화. 차입금 재융자(refinacing)로 약 280억원(올해 순이익대비 17%) 이자 절감) <추천제외종목>-다우기술(종목 교체)◆ 우리투자증권<신규추천종목>-종근당(약가 인하에도 불구하고 주력...
<삼성물산 '가파른 성장세'…목표가 인상 잇따라> 2013-01-29 08:22:48
해외 대형공사의 매출이 본격화했고 그룹사 공사매출도 전분기보다 회복돼 기대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고 평가했다. 또 인력 구조조정으로 인건비가 절감됐고 지급수수료 비용도 축소해 판관비가전분기보다 791억원 감소했다고 덧붙였다. 교보증권은 삼성물산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모두 높였다....
판매 수수료 두차례 내렸지만 입점업체 판촉비 부담은 여전 2013-01-28 16:56:02
부담한다. 해외명품(21.14%)과 대형가전(13.74%) 업체의 수수료율은 낮은 편이다.하지만 수수료를 내린 다음에도 실질적인 부담은 크게 줄어들지 않았다는 것이 입점업체들의 하소연이다. 한 중소 의류업체 관계자는 “백화점이 입점업체에 할인행사를 요구할 때가 많다”며 “이에 수반되는 비용은 관행적으로 입점업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