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한국 여성들이 좋아하는 트렌드와는 다른 컬러를 선호한다. 이를 감안해 이 회사는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해주는 bb크림과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였다. 현지 소비자의 선호도 조사를 통해 트렌디하고 다양한 컬러의 립스틱과 블러셔 등을 출시하는 것도 현...
비스트, 비스푸드 ‘비타투오’ 모델 발탁? “이름으로 통했네” 2013-05-23 09:04:30
[라이프팀] 가수 비스트가 비스푸드(bis food)의 비타민워터 ‘비타투오’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비스푸드가 5월15일 비스트를 전속모델로 발탁했음을 밝혔다. 비스트는 ‘shock’, ‘fiction’, ‘아름다운 밤이야’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각종 음원 차트에서는 물론 유명 시상식에서도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에 감성 담으니 호감도까지 UP 2013-05-20 10:33:55
감싸 간편하게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 콜드메뉴이다. 북극의 이글루를 상상하게 하는 이 메뉴는 식재료의 신선함도 함께 유지 될 것 같다는 고객의 반응을 얻고 있다. 로얄네이쳐는 비누의 효능과 모양, 컬러에서 영감 받은 톡톡 튀는 감성 제품명으로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로얄네이쳐는 `눈에서 핀 장미`,...
진정한 다이어터 ‘24시간’ 다이어트는 선택아닌 필수 2013-05-20 08:22:00
원푸드 다이어트나 금식 등을 시도하는 것은 금물이다. 다이어트 실패는 물론 건강 악화를 초래할 수도 있다. 생활 속에 다이어트를 접목하는 ‘24시간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진정한 다이어터를 위한 실천적 다이어트 방법을 살펴보자. ▶ 아침, 가볍게 하루를 깨우기 기상 직후 마시는 한 잔의 물은 다이어트의...
[뷰티신상] 다가오는 봄 더 아름다워지는 뷰티 아이템 출시 2013-05-09 11:00:52
spf20 pa+, 다양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해조 워터프루프 오토아이라이너, 건강미가 넘치는 브론저 라임 시크릿 스파클링 바디밤 등이다. 스킨푸드는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5월10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과 함께 하는 정글 후르츠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신사동 가로수길 까페 위(oui)에...
[뷰티 이벤트] 행복한 봄을 위한 뷰티 이벤트 눈길 2013-05-09 11:00:46
스킨푸드의 고객들은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5월12일 에바 알머슨과의 특별한 만남, 작가와의 대화를 연다. 스킨푸드와 에바 알머슨과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와 그녀의 작품 세계에 대한 따뜻하고 풍성한 대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오가다, 제주 햇살 담은 `한라봉 주스` 출시 2013-05-08 11:22:11
100%로 만든 음료다. 대표적인 옐로우 푸드로 알려진 한라봉은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함유 돼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과 감기 예방에 좋으며 열량이 적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 한라봉 주스`는 신선한 제주 한라봉 과육을 듬뿍 갈아 만들어 한라봉 특유의...
일과 사람에 지친 당신, 힐링 하세요 2013-04-22 18:08:58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힐링 컬러, 힐링 푸드, 힐링 테라피 등의 신조어를 만들어냈다. 작년부터 거세게 불어 닥친 힐링 열풍은 ‘웰빙’을 넘어선 하나의 문화현상으로 자리잡으며 올해 봄철 건강 트렌드에도 어김없이 반영됐다. 이러한 사회 전반적 분위기에 힘입어 각종 힐링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
[Brand new]오늘의 뷰티 신제품 2013-04-17 18:26:53
컬러도 살구색, 핑크색, 하늘색 등 보기만 해도 달콤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함께 출시되는 펄매트 페이스 파우더에는 케이크에서나 볼 수 있는 앙증맞은 패턴들이 조각되어 있어 소녀들의 완소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합니다. 스킨푸드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화장품, 먹어보고 고른다? 2013-04-17 10:33:27
스킨푸드 등이 있으며 해외 브랜드는 버츠비, 러쉬, 오리진스가 대표적이다. ‘내추럴’, ‘신선한’, ‘자연주의’ 등 각각 내세우는 모토는 다르지만 친환경이라는 콘셉트는 동일하다. ‘유기농 화장품’은 자연주의 화장품과 노선을 달리한다. 보다 엄격한 두 가지의 자격 때문이다. 유기농 화장품의 경우 첫째, 재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