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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라이프, 성장 잠재력 여전"-신영證 2013-01-03 07:41:36
지속할 것"이라며 "특히 이익기여도가 높은 홈쇼핑송출수수료 매출은 전년 대비 47.3%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예상했다. 이어 "이 매출은 가입자 수와 구매력에 따라 결정되는데 2013년말 가입자는 전년보다 13.2% 성장한 430만 명에 이를 것"이라며 "현재 스카이라이프의 송출수수료는 비슷한 가입자 수를...
스카이라이프, 가입자수 순조롭게 증가-한화證 2013-01-03 07:31:23
올해 홈쇼핑 송출 수수료가 급증할 가능성이 높은 점을 감안하면 지속적인 비중확대 전략이 유효하다"고 덧붙였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2일 증권사 추천종목]CJ오쇼핑·삼성전자 등 2013-01-02 07:36:32
유효, so(종합유선방송사업자) 송출수수료 부담 완화 등에 따른 안정적인 실적 증가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 동방cj의 이익정상화 및 인도 등 여타 해외사업 부문의 개선과 cj헬로비젼 상장에 따른 지분가치 확대는 긍정적)-sk하이닉스(2013년 메모리 산업 내 전반적인 출하량 증가율(bit growth) 둔화에도 불구하고...
GS홈쇼핑의 굴욕…덩치·실속 경쟁사에 밀려 2012-08-01 17:21:01
수수료율 인하 압력과 종편채널 출범에 따른 SO 송출수수료 인상의 이중고에 시달리며 자구책을 세웠습니다. GS홈쇼핑은 취급고를 키워 이익액을 높이는 외형 성장 전략을 선택했습니다. 반면 CJ오쇼핑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 상품 비중을 늘리며 수익성 확보에 주력했고 현대홈쇼핑은 이익률 관리에 집중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