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보] 한지민, 스위스 치즈 만들기 봉사에 감탄사 자아내 2013-06-05 14:31:40
방식으로 생산되고 있는 그뤼에르 치즈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는지 직접 체험에 나섰다. 소에게서 짠 우유를 데우는 과정부터 직접 참여한 한지민은 치즈를 만드는 장인의 보조 역할을 척척해내 장인의 감탄사를 자아내기도 했다. 직접 만들어본 그뤼에르 치즈를 녹여 만든 퐁뒤로 점심을 먹은 뒤 스위스하면 빠트릴 수...
한지민 스위스 고뤼에르 고성 방문… 동화 속 주인공이 따로 없네 2013-06-05 13:52:29
따르면 한지민은 스위스에서 여행하며 치즈와 초콜릿 체험을 하는 등 평온한 일상을 보내는 것으로 전해졌다.아름답게 꾸며진 정원과 영화 세트장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성 곳곳을 거니는 한지민의 모습은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켰으며, 긴 생머리와 새하얀 피부로 스위스에서도 뭇 남성들의 눈길을 끄는 여신 분위...
한지민 스위스 친선대사로 임명 2013-05-29 16:03:25
수 있는 다채로운 스위스의 전통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정통 스위스 클래식 호텔에서 미식 체험을 하고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라보 포도밭에서 와인 시음을 해 보고 스위스 치즈와 초컬릿을 만들어 보고 하이디가 되어 체르마트의 알프스 산정 호숫가를 거닐어 보며 전 세계에서 가장 긴 쇼핑...
[스페셜 스테이] 반얀트리 서울, 도심서 즐기는 탁 트인 자연의 맛…풀에 몸 담그면 오감이 즐거워진다 2013-05-26 14:53:15
둘러싸여 이국적이고 독특한 체험을 선사한다. 카바나마다 전용 풀이 딸려 있는데, 한 채를 개인이 사용하는 독채 개념의 야외스위트룸이라 생각하면 된다. 탁 트인 개방감도 좋지만, 커튼을 드리우면 방해받지 않는 나만의 공간이 된다. 이 근사한 6성급 부티크 호텔은 총 21층이다. 이중 5층에서 19층까지가 객실이다....
홍대맛집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홍대 스테이크 전문점 ‘이하우스스테이크’ 2013-05-21 16:19:57
되고 있다. 주 메뉴인 스테이크 외에도 치즈&토마토 샐러드, 요거트 샐러드, 각종 치즈, 단호박 베이컨 웰빙구이, 바베큐 모듬등 다채로운 메뉴로 홍대 피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이하우스스테이크’는 다양한 주류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홍대 맛집다운 면모이다. 와인 초보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칠레산...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하는 어린이날 선물 2013-05-03 15:32:39
키즈 파스타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크림과 치즈가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핑크 소스 파스타로 아이들의 한 입 사이즈인 ‘베이비 미트볼’이 들어 있는 키즈 맞춤형 메뉴다. 스위트 포테이토 키즈 파스타 역시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치즈가 함께 들어가 있어 어린이 크림 파스타를 대표할 수 있는 메뉴가 될 것...
[투어&] 웰리힐리파크, 날씨경영기업 인증등 2013-04-28 15:32:57
1~31일 유럽의 유명 동화들을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유럽 동화나라 축제를 연다. 손인형 기뇰, 줄인형 마리오네트 등 유럽의 전통 인형극을 상연하며 ‘신데렐라’ ‘빨간망토 소녀’ 등 유럽 동화 팝업북 포토존도 마련한다. 유럽의 다양한 명작동화와 창작동화를 둘러볼 수 있는 유럽 동화 전시회도 준비한다. 동화...
궁중비책, 상하목장 나들이 이벤트 실시 2013-04-10 09:46:25
궁중비책 선케어 신제품과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유기농 유제품 및 치즈 제조시설 견학을 시작으로 수제 소시지 만들기, 송아지 우유주기 등의 낙농체험을 비롯해 복분자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다채로운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궁중비책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
외식과 쇼핑을 한곳에서…복합 문화공간 '에스플러스' 반포점 오픈 2013-04-08 17:43:08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미있고 다양한 스토리를 늘 체험할 수 있다. ◆ 4층 – 올내츄럴 유러피언 베이커리 ‘베이크하우스 (bakehouse)’ ‘베이크하우스(bakehouse)’는 오랜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유러피언 베이커리를 지향한다. 해로운 인공 첨가물이 가미된 획일적 모양...
"김치+MICE, 세계인을 사로잡을 교감의 푸드테라피" 2013-03-30 12:58:17
고객들이, 소비자들이 그것을 느끼고 체험하고 계속 공감을 해주시고 브랜드를 좋아하게, 호감을 갖게 만드는 것이 훨씬 중요한 시기가 됐습니다. 그런데 그런 것을 알리는 데에는 광고만, 광고를 통해서 하지만 그것을 느끼고 체험하고 직접 보기 위해서는 마이스 쪽의 BTL이 꼭 같이 들어가야 됩니다. 그래서 그분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