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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관순 한미약품 사장 "테바·길리어드 같은 글로벌 플레이어 되겠다" 2013-09-06 06:59:53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염두에 두는 전략으로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약을 먼저 만든 뒤 해외진출을 위해 별도 임상을 하느라 시간을 허비해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해외에서 허가를 받을 때는 새로운 신약이 나오거나 특허가 끝나 경쟁력을 잃은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글로벌 전략 1단계는 개량신약으로...
[적성검사로 대학가기] <32> 2014학년도 적성검사 각 대학별 수시 지원 전략 2013-08-30 15:15:04
사전에 예고한대로 2014 적성검사 각 대학별 수시 지원 전략에 대한 글을 연재하고자 합니다. 많이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이 되니 한번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chapter 1. 지원 시기를 잘 살피자. 적성검사는 수시 1차의 합격선이 수시 2차보다 더 낮다. 그 이유는 수시 2차의 경우, 수능을 치룬 직후 생각보다 점수가...
㈜아리바이오, 美기업과 비만치료제 후보물질 기술이전 계약 2013-08-29 18:18:40
협력을 추구하는 그라비티아바이오社의 전략과 부합되는 일"이라며 "아리바이오와 같은 다이나믹한 신약개발 전문기업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답했다. 이번 계약으로 그라비티바이오社는 미국과 유럽에서 AR1008의 임상시험 및 개발 그리고 허가를 진행하여 신약허가를 받은 후 상업화를 진행하게 되며,...
[인사] 문화체육관광부 ; 식품의약품안전처 ; 우정사업본부 등 2013-08-29 17:23:17
it전략부장 민석홍▷전기안전기술교육원 교수부장 윤동한<2급을>▷전북지역본부 검사기술부장 최석용◎승진이동<2급갑>▷감사실 감사1부장 고태영▷부산울산지역본부 부산동부지사장 설원수▷대구경북지역본부 경북서부지사장 최효진▷광주전남지역본부 전남남부지사장 박한종▷경기지역본부 용인지사장...
KT, 카자흐스탄 의료진 대상 헬스케어 교육 진행 2013-08-29 11:16:04
국가발전전략의 일환으로 한국을 방문한 카자흐스탄 의료진은 경기도청의 지원을 받아 올해 11월까지 KT 등 산업계의 최신 의료기술은 물론 국내 주요 병원들과의 임상과정을 통해 한국의 보건의료제도·기술 연수를 받게됩니다. KT는 세브란스와 의료와 ICT의 컨버전스를 통한 환자의 안전, 의료 비용 절감, 의료 서비스...
코오롱생과, `유전자치료제 개발 박차` 2013-08-28 18:02:01
이번 임상 3상 시험을 차질없이 진행해 향후 2-3년안에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최근 준공된 충주공장안에 2015년까지 양산설비를 구축해 글로벌 공급기지로 활용한다는 계획 입니다. 아울러 지속적인 R&D를 통해 신성장동력인 의약 바이오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 입니다. <인터뷰: 이우석 코오롱생명과학 대표이사...
LG생활건강 줄기세포 배양액 넣은 '오휘 더 퍼스트', 피부 침투력 5배 이상 높여 2013-08-28 06:59:02
차바이오와 전략 제휴…화장품에 생명공학 접목 히트상품 반열에 진입지난 2월 출시된 '셀 소스'…올 매출 100억원 넘을 듯 “오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첨단 명품 화장품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생명공학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화장품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겁니다.”(최강웅 오휘 브랜드매니저)...
[다산 칼럼] 헬스케어산업은 새로운 먹거리 2013-08-25 17:58:35
보다 촉진돼야 한다. 기초연구 대비 임상연구 비율을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임상, 중개연구에 대한 공적 지원도 확충돼야 한다. 영리병원이나 원격진료도 허용돼야 한다. 현재는 투자자본 유치나 해외 현지투자를 위한 특수목적법인 설립이 어렵다. 미국은 영리병원과 비영리병원이 균형 있게 발전해왔다. 잘 알려진...
美 FDA 신약 허가 '다음 선수'는… 2013-08-22 17:22:35
임상시험을 마쳤다. 녹십자는 자료 수집에 다소 시일이 걸리기 때문에 내년에 품목허가 절차를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lg생명과학은 작년 10월 왜소증 등을 치료하는 성장호르몬에 대한 품목허가를 신청했다.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독점 뷰티 인터뷰] ‘7초 크림’ 8년 만에 신제품 출시…. 올리비에 쿠르탱 클라란스 회장 2013-08-22 11:41:01
시장은 포화 단계 아닌가. 출시 이후 전략이 궁금하다. 클라란스는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는 방식을 선호한다. 하지만 이는 단순히 마케팅 전략이나 기존 제품이 훌륭하지 않아서라는 의미는 아니다. 당시의 과학 기술로 선보일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고 시간이 지나 연구 기술이 진보하면 그에 맞춰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