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슬라 여파로 국내 2차전지 주가 향방 관심" 2013-11-07 09:15:01
브랜드 연준총재 피아날토는 그야말로 금융위기를 가져왔고 미국 경제의 회복세를 이끌고 있는 주택시장의 과거와 미래에서 미 경제 회복세를 이야기하면서 테이퍼 축소를 하기에는 아직까지 확신이 부족하다고 했다. 특히 연준에서 가장 비중을 크게 두는 실업률이 고용쪽이 그렇다. 대신 양적 완화 기조는 연장하는 것이...
"코리아 국가브랜드 가치 1조9천억불…39개국 중 9위"(종합) 2013-11-06 14:19:12
조사한 심리적 친근도,국가브랜드 활동주체 평가 결과, 국가경쟁력지수, 각국 제품 및 서비스 수출액 등을반영해 산출했다고 산업정책연구원은 설명했다. 도시브랜드 가치 평가에서는 서울이 396조8천억원으로 국내 주요 7개 도시 중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부산(85조8천억원), 3위는 울산(73조3천억원)이 차지했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가치 1조9000억불…삼성電 116조" 2013-11-06 11:40:05
국가브랜드 활동주체 평가 결과, 국가경쟁력지수, 각국 제품 및 서비스 수출액 등을 반영해 산출했다고 산업정책연구원은 설명했다. 도시브랜드 가치 평가에서는 서울이 396조8000억원으로 국내 주요 7개 도시 중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부산(85조8000억원), 3위는 울산(73조3000억원)이 차지했다. 기업브랜드 가치...
"코리아 국가브랜드 가치 1조9천억불…39개국 중 9위" 2013-11-06 11:37:15
조사한 심리적 친근도,국가브랜드 활동주체 평가 결과, 국가경쟁력지수, 각국 제품 및 서비스 수출액 등을반영해 산출했다고 산업정책연구원은 설명했다. 도시브랜드 가치 평가에서는 서울이 396조8천억원으로 국내 주요 7개 도시 중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부산(85조8천억원), 3위는 울산(73조3천억원)이 차지했다....
"음식료업종, 바닥 탈출 가능성··밀·옥수수 선물값 급락" 2013-11-06 09:48:26
전가시키지 못했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바나나맛 우유는 어느 정도 인상을 해놓았지만 아이스크림이 팔려야 할 때 장마가 와서 팔리지 않았고 원자재값이 오르면서 매출이 많이 떨어졌다. 핵심적으로 관심을 두고 있는 것은 중남미, 브라질, 동남아시아, 중국 등 따뜻한 지역에 아이스크림 사업 진출을 하고 있...
여성 고객 눈길, 입맛 사로잡은 주점 창업 프랜차이즈 어디? 2013-11-05 10:31:59
지수 1위 주점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게 된 것은 고객과 가족점주 덕분”이라며 “브랜드 평균 수명이 3~4년에 불과한 외식시장에서 100년 이상 가는 장수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와라와라가 가지고 있는 비전”이라고 전했다.한편, 와라와라는 이번 한국프랜차이즈 만족지수1위 선정을 기념해 11월 4일(월)부터 10일(일)까지...
"환경·상하수도·의료·식품··對中 전략 및 수혜 분야 주목" 2013-11-04 14:25:06
브랜드를 갖고 있는 기업을 중심으로 주식시장도 재편될 것이다. 우리나라 기업은 중국 경제 변화를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갖춰야 한다. 이런 측면에서 보면 환경, 상하수도 설비, 의료서비스, 식품과 같은 일상용품, 문화재 산업 같은 경우에는 앞으로 중국 내수시장이 커지면서 우리나라 기업들도 커다란...
女子의 마음을 움직이는 男子 ‘블랙’을 입다 2013-11-01 09:41:02
섬세한 러버솔이 유연성과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clae 브랜드의 스니커즈다. 발등의 웨빙 스트랩 처리로 발의 밀착감을 높여주며 견고한 박음 디테일로 제품의 높은 퀄리티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04 movito ‘헤링본 wool 콤비 cap’ 챙과 테두리 부분은 헤링본 조직을, 헤드 부분은 넵얀 조직을 믹스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글로벌 베스트 상품] 락앤락, 전체 매출의 절반이 中에서…중국 주방용품 시장 꽉 잡다 2013-10-31 06:58:42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실제로 락액란은 중국기업브랜드연구센터(cbr)가 최근 실시한 ‘2013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에서 밀폐용기 분야는 2년 연속, 보온·보냉병 분야는 새롭게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 같은 배경에는 안전한 제품과 현지 영업력,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요소가 있...
[건강한 인생] 조양희 한국암웨이 전무 "10명중 9명 채소·과일 섭취량 부족…국민건강 증진 힘 모아야" 2013-10-31 06:58:16
나선 이유는. “뉴트리라이트는 브랜드 설립 이후 지난 79년간 식물영양소의 효능과 최적의 농축기술을 연구해왔다. 식물영양소가 인체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세계적인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암웨이는 식물영양소에 대한 오랜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에서도 채소과일 섭취 개선 및 올바른 식습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