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씨 문화재단, 소년의 집에 야구 배팅시설 기증 2013-05-16 11:01:48
프로야구 관람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꿈놀이 야구장'은 피칭 머신이 설치되어 야구 배팅 연습을 할 수 있는 시설로, '꿈놀이 야구장'의 명칭은 소년의집 아동들의 공모를 통해 지어졌다. 또한, 엔씨소프트문화재단은 소년의집 아동 80명에게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 관람을...
한화證, 다문화가정 경제교육 실시 2013-05-16 09:45:45
목동야구장에서, 해외에서 태어나 성장하다가 입국한 중도입국 청소년과 함께 경제교실 발대식과 야구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한화투자증권이 앞으로 진행할 다문화가정 경제교육은 한국어·경제용어 강의,사회적응 교육, 비전형성 등 총 세 가지 부문으로 구성된다. 해당 교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
한화투자증권, 다문화가정 경제교육 실시 2013-05-16 09:42:04
야구장에서 다문화가정 경제교육을 실시하고 한국 야구 체험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한화투자증권 다문화가정 경제교육은 한국어와 경제용어 강의, 사회적응 교육, 비전형성 3가지 테마로 구성되며 주 2회 이상 금융직업체험, 진로탐색, IT교육, 한국 문화체험 등 6개월간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다문화가정이 한국...
진태현 박시은, 야구장 데이트 부러움 폭발 `애정 충만` 2013-05-16 08:39:50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배우 진태현 박시은 커플이 야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진태현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선우형 선발! 촬영중 시간이 많이 비어서 응원갑니다! 선우형 재철형 파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오늘 선우형 승리투수 되고 재철형 2번 출루하고 드라마 보고 촬영 복귀하면 좋겠네. 아, ...
배우 진태현-박시은 커플 "'야구장 데이트' 왔다가 딱 걸렸네!" 2013-05-16 07:54:41
] 배우 진태현 박시은 커플의 야구장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 진태현-박시은 커플이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두사람은 두산 베어스 로고가 새겨진 후드티셔츠를 입고...
[사설] 아베 씨, 도대체 왜 이러십니까 2013-05-15 17:24:14
있기 때문이다. 아베는 며칠 전 한 야구장 시구식에서 등 번호 ‘96’번 유니폼을 입고 등장했다. 일본 헌법96조(평화헌법 개정을 위한 절차 조항) 개정을 위한 분위기 띄우기용 ‘쇼’였다는 지적이 적지 않았다. 아베는 앞서 군복을 입고 탱크에 오르거나 ‘천황 폐하 만세’를 외치고 야스쿠니신사 참배를 한 데 이어...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야구가 떴다…기업이 웃는다 2013-05-15 15:35:00
문학야구장, 창원야구장에 브랜드 광고를 한다. 보험사도 각 구단의 중요한 후원사다. 지난해 우승팀 삼성은 같은 계열사인 삼성생명, 삼성화재 로고를 유니폼, 헬멧, 모자 등에 달았고 본부석 광고보드에도 노출했다. 한화, 롯데도 같은 계열사인 한화생명, 한화손보, 롯데손보 광고를 유니폼과 경기장 곳곳에 부착했다....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한화 이글스, 홈구장 관람석 고급화 '팬심' 잡기 2013-05-15 15:30:11
환경 개선에도 힘썼다. 야구장 진입로는 한화 구단 역사를 손쉽게 알아보는 ‘이글스로드’로 꾸몄다. 1매표소 앞에는 야구 체험존과 프리허그존, 빅3포토존, 응원메시지 트리가 조성돼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와이 플러스존’을 설치해 야구장 내 모든 곳에서 무료로 와이파이 서비스를 받을...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NC 다이노스, 온라인게임처럼 '함께 즐기는 야구' 2013-05-15 15:30:10
못했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마산야구장의 5500여 내야석 중 약 30%인 1600여석은 테이블석으로 리모델링을 해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좀 더 편안하게 야구를 관람하도록 했다. nc 측은 “마산야구장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야구를 재밌게 즐길 수 있다”고 자랑했다. nc다이노스는 ‘지역 사회...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넥센 히어로즈, 페북 퀴즈풀기 '넥센데이' 대박 2013-05-15 15:30:09
고객들을 야구장으로 초청해 관람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넥센타이어는 넥센 히어로즈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넥센이 프로야구 순위 1위에 오르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했다.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시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