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캠핑과 승마가 만났다” 아웃도어스, 제 3회 해피위켄드 전개 2013-04-10 11:30:02
선사해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난해 암벽등반에 이어 올해는 ‘캠핑과 승마의 이색만남’을 주제로 한 이색적인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안성 승마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며 25 가구과 연예인 2 가구를 초청해 진행한다. 참가 가족들은 아웃도어스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에 따라 텐트 러브 하우스, 가족...
K2, 아웃도어 아카데미 일반인 수강생 모집 2013-04-03 19:02:59
거쳐 진행됩니다. 교육 과정은 등산과 등반에 대한 이해, 북한산 인수봉 일대와 원주시 간현암에서의 산행 기술, 야영과 비박, K2 C&F 교육센터에서의 암벽등반 기술 습득 등. 이번 아카데미는 산악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고 전문가 수준의 기술을 배양하여 등산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암벽등반을 즐길 수...
K2, 일반인 대상 아웃도어 아카데미 회원 모집 2013-04-03 15:56:32
받게 된다. 등산과 등반에 대한 이해, 북한산 인수봉 일대와 강원도 원주시 간현암에서의 산행 기술 강의, 야영과 비박, 암벽등반 기술 교육 등으로 이뤄진다. 강사진은 전 대한산악연맹 청소년 국가대표 감독이자 국내 최고의 클라이밍(암벽등반) 이론가로 꼽히는 김종곤(54세) 교장을 비롯해 등산학교 교육 전문가, 전국...
14만t 크루즈 인천항 입항…개항 이래 최대 규모 2013-03-18 17:08:31
수영장과 3층짜리 대극장, 카지노, 암벽등반시설, 미니 골프장, 복층 나이트클럽, 아이스 링크 등도 갖췄다.인천=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고영욱,...
서울시산악연맹 거석산방, 선등자 교육 실시 "암벽등반의 꽃이 된다" 2013-03-13 09:58:54
받은 회원들에 의해서 철저한 안전등반을 하며 순수 알피니즘을 추구하고 있다. 때문에 평소 암벽등반을 하고 싶었으나 안전상의 문제 때문에 꺼렸던 사람들이 활동하기 적절한 암벽등반 산악회이다. 선등자교육에 이어서 암벽 초보자를 위한 등산학교를 개최 예정이며 매주 주말과 공휴일을 이용하여 인수봉과 선인봉...
K2, 클라이밍 바람막이 재킷 '이지스' 출시 2013-03-12 15:52:40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클라이밍(암벽 등반)용 바람막이 재킷 ‘이지스(aegis)’를 1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방풍·투습 기능을 갖춘 기능성 재킷으로, 수백억 개의 미세한 구멍을 뚫은 얇은 필름을 원단 사이에 끼워 바람은 막고 습기를 배출하는 윈드스토퍼 소재로 만들었다. 발수 기능을 갖춰 비가 와도 몸이 젖지 않게...
밀레, 전문성 강화 위해 `임직원 대상 암벽반` 운영 2013-03-11 16:07:40
밀레 암벽반은, 앞으로 매주 도봉산장 일원에서 암벽 등반 전반에 관한 기초 지식과 알피니즘의 역사에 대한 교육을 수강한 후 실기 연습에 임하는 순으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대리급 이하의 입사 연차가 낮은 밀레의 주니어 사원들이 교육의 주요 대상이지만 그 외 수강을 희망하는 직원이면 누구든 클래스에 참가할 수...
[Leisure&] 네파, 빛 반사 등산복 첫 선…야간산행시 '눈에 띄네' 2013-02-27 15:31:24
야간산행, 암벽등반, 캠핑 등 보다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을 보이는 마니아층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 라인업을 한층 더 세분화해 개별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각 분야에 특화된 제품을 찾는...
밀레, 이시소네와 손잡고 미래적인 스텔스 라인 선보이다 2013-02-27 10:25:43
지난 2007년 f/w 시즌 밀레에서 암벽 등반 애호가를 타깃으로 론칭한 락세션 시리즈의 디자인을 총괄해 큰 성공을 일구어낸 바 있어 전적인 신뢰와 함께 스텔스 라인을 탄생시키게 되었다. 이시소네는 일본인 디자이너인 만큼 동양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테크니컬 아웃도어 디자인에 강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다양한...
아웃도어, 화려한 색상 입고 ‘첨단 경쟁’ 2013-02-21 16:58:49
클라이밍(암벽등반)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한 전문가용 제품을 대거 내놓는다. 클라이밍 라인 ‘와이드앵글’에서 아이더 클라이밍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활동성, 신축성 등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바람막이 재킷은 작년보다 물량을 90%가량 늘리고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구성했다.알록달록한 색상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