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혁신·차별화 통해 고객에 감동 전달" 2013-01-16 15:30:58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시기에 끊임없이 혁신과 차별화를 추구하면서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전해주고 경기 회복에 앞장서온 우수 기업들을 시상하게 된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올해는 특히 많은 후보 기업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진행했다. 그 절차는 크게 3단계로 요약된다. 1단계에서는 업종별로...
연금처럼 또박또박, 소액투자 가능한 대학가 낀 역세권 수익형 부동산 인기! 2013-01-16 14:57:37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등 수익형부동산이 인기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수익형부동산은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예상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눈길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풍부한 임대수요와 유동인구로 종로의 노른자위 땅에 위치한 종로 솔하임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투자자와 수요자들에게...
(마감임박)1000만관광객시대, 롯데월드타워 잡아라! 잠실 주상복합투자 인기 2013-01-16 12:38:09
왔다. 각종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주거생활은 편리하지만 관리비는 일반 아파트보다 배 이상 비싸게 나오기 때문이다. 시공업체인 대우건설은 소비자들의 이런 불편을 감안해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에 에너지 절약형 시스템을 적용해 주택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역 난방 시스템은 에너지는 24시간 안정적으로...
(속보)고려대 캠퍼스, 성신여대 3천만원대 오피스텔 분양!! 2013-01-16 12:35:03
규모는 공급면적 31.83㎡ 오피스텔 48세대, 도시형생활주택 68세대 총 116세대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내부또한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한 인테리어 및 고급 마감재를사용해 타 오피스텔과 다른 고급화로 차별화시켰다. 교통환경으로는 지하철 1ㆍ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을 도보2분으로...
(마감임박)고대,성신여대 앞 1억에 3채 오피스텔 잡아라!! 2013-01-16 12:35:00
규모는 공급면적 31.83㎡ 오피스텔 48세대, 도시형생활주택 68세대 총 116세대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내부또한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한 인테리어 및 고급 마감재를사용해 타 오피스텔과 다른 고급화로 차별화시켰다. 교통환경으로는 지하철 1ㆍ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을 도보2분으로...
최저분양가 도시형생활주택 1억에 3채 2013-01-16 12:29:00
용인버스터미널과 경안천을 비롯한 주거생활의 편리한 조건을 모두 갖추었다. 이에 최근 10여년간의 개발호제가 풀리면서 이 일대의 주거 공간 부족으로 인한 문제가 해결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행은 에스원디앤씨, 시공 두손건설과 분양보증 대한주택보증이 용인시에 새로운 개념의 주거환경으로 쾌적하고...
KCC건설 ‘동탄 KCC 스위첸’ 잔여가구 분양 2013-01-16 09:41:36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3면이 자연친화시설로 둘러싸여 있는 점을 착안해 웰빙 단지로 조성된다. 11.55%의 건폐율에 조경면적이 무려 약 45%에 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단지 내 정원은 각각 독특한 테마를 갖춰 꾸며진다. 단지 중앙에 ‘문화를 품은 숲’이라는 테마공간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부산도시공사, 아파트 임대료 6년간 동결…주거환경 개선도 2013-01-16 09:01:48
등 가정생활과 일의 조화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들을 아끼지 않아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기업으로 선정하는 성과도 얻었다. 부산 전역을 대상으로 하는 공헌활동도 눈에 띈다. 지난해 11월에는 1만장의 연탄 나눔 행사를 벌였고, 이 중 3000장의 연탄은 공사 직원들이 직접 각 가정에 배달했다. 이종철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가족의 소통공간으로 2013-01-16 09:00:41
슬로건 아래 주방의 개념을 생활 미학의 공간으로, 가족의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환경과 건강을 우선하는 국내 주방용품의 선두주자로 자리하고 있다.키친아트는 지난 54년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생활의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트렌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일월, 고객을 생각하는 친환경 매트 2013-01-16 09:00:19
또 이불처럼 부드러운 소재의 원단, 생활방수 원단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소비자의 필요에 맞추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연구·개발은 일월의 최대 강점이다. 고객의 새로운 필요에 대응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시행하고 있다. 일월은 지속적 품질 개선 노력으로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 한국전기제품안전진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