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주소녀, ‘Neverland’ 美 빌보드 평론가 올해의 K-POP 앨범 선정 2020-12-29 18:03:00
‘나비’로 자랄 수 있는지 또 성장하면서 그들의 꿈을 따라갈 수 있는지를 ‘버터플라이’를 통해 탐구한다”며 호평한 바 있다. 국내에서도 우주소녀는 앨범 ‘네버랜드’를 통해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폭넓은 장르로 트랙을 구성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으며,...
우주소녀, 빌보드가 인정한 몽환美…미니앨범 ‘Neverland’ 올해의 K-POP 앨범 선정 2020-12-29 16:10:10
멋진 ‘나비’로 자랄 수 있는지 또 성장하면서 그들의 꿈을 따라갈 수 있는지를 ‘버터플라이’를 통해 탐구한다”며 호평한 바 있다. 국내에서도 우주소녀는 앨범 ‘네버랜드’를 통해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폭넓은 장르로 트랙을 구성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우주소녀, 美 빌보드 평론가 선정 '2020년 최고의 K팝 앨범' 2위 2020-12-29 15:32:13
통해 팅커벨의 이야기를 재해석하면서 어떻게 멋진 '나비'로 자랄 수 있는지, 또 성장하면서 그들의 꿈을 따라갈 수 있는지를 '버터플라이'를 통해 탐구한다"고 호평했다. 국내에서도 우주소녀는 '네버랜드'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폭넓은...
인물·山水·화조로 가득한 집 2020-10-21 17:41:14
‘정원(庭園)의 풍경-인물·산수·화조’가 열리고 있다. 지난 5월 ‘서가(書架)의 풍경-책거리·문자도’에 이은 올해 두 번째 민화특별전이다. 전시 공간은 크게 세 부분으로 구성돼 있다. 3층에는 인물도와 산수도를, 2층과 1층(JnB갤러리)에는 화조도를 전시해놨다. 3층부터 보면서 내려오는 게 좋다. 인물도의 소재는...
드레스·턱시도 대신 목욕 가운 입고 시상식…美 에미상 개최 2020-09-21 13:33:04
정원에서 가족, 동료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상을 받았다. 대부분의 수상자는 턱시도와 나비넥타이, 드레스 대신에 편안한 평상복이나 세미 정장을 입었다. 일부 출연진은 목욕 가운과 잠옷을 입고 화면에 등장했고, 소파와 의자에 앉은 채로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코로나19 상황을 풍자하는 모습도 수차례 연출됐다....
레드카펫 사라진 에미상…"'팬데미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2020-09-21 12:56:55
배우와 제작진들은 자신의 집 거실과 침실, 정원에서 가족, 동료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상을 받았다. 대부분의 수상자는 턱시도와 나비넥타이, 드레스 대신에 편안한 평상복이나 세미 정장을 입었다. 일부 출연진은 목욕 가운과 잠옷을 입고 화면에 등장했고, 소파와 의자에 앉은 채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코로나19 상황을...
'쇼핑+관광+호텔'…리조트 닮은 현대아울렛 2020-08-30 18:01:03
정원도 있다. 영화관 메가박스와 대전의 유명 서점 휘게문고 등 다양한 매장도 입점했다. 주차장 옆엔 비즈니스 호텔인 스카이파크 호텔이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호텔에서 자고 일어나 아울렛 정원에서 산책하고, 맛있는 점심을 먹고, 쇼핑한 뒤 영화를 볼 수 있다”며 “의식주와 쇼핑, 문화 생활을 한곳에서 즐길...
쇼핑·관광을 한 곳에서…리조트 닮은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2020-08-30 14:49:23
있는 다람쥐 공원과 옥상 정원도 있다. 7개 상영관이 있는 메가박스, 대전의 유명 서점 휘게문고, 프랑스 헤어살롱 브랜드 꾸아퍼스트 등 다양한 매장도 입점했다. 주차장 옆에 세워진 비즈니스 호텔 스카이파크 호텔도 새로운 시도다. 호텔에서 자고 일어나 아울렛 정원에서 산책을 하고, 맛있는 점심을 먹고 쇼핑을 한 후...
해외서 명품 대접받는 캠핑장비 '헬리녹스' 2020-07-27 17:21:49
평소에 '꽃은 나비를 따라가지 않는다 꽃이 향기롭게 피면 나비가 찾아온다'고 강조했다"며 "제조업이라는 정체성을 지키면서 걸작을 만들면 소비자는 제품을 자연스레 찾는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했다"고 말했다. 헬리녹스는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았다. 2013년 일본의 ‘몬로’라는 브랜드를 시작으로...
'명품' 캠핑용품업체 헬리녹스…캠핑열풍에 '품귀' 국내 매출 두 배 '껑충' 2020-07-27 17:16:28
따라가지 않는다 꽃이 향기롭게 피면 나비가 찾아온다'고 강조했다"며 "제조업이라는 정체성을 지키면서 걸작을 만들면 소비자는 제품을 자연스레 찾는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했다"고 말했다. 루브르에서도 인정받은 캠핑의자지난 11년은 헬리녹스가 해외에서 명품으로 인정받아가는 과정이었다. 201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