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은행, 고객 참여로 에너지 취약계층에 1억원 기부 2023-11-16 15:22:02
17일까지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난방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따뜻함 나누고 행복 더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상생 금융의 일환으로 모바일 뱅킹 앱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국민은행은 응모 고객 1명당 2000원의 기부금을...
KB국민은행,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응모 고객 1명당 2천원 적립 2023-11-16 13:57:03
12월 17일까지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난방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따뜻함 나누고 행복 더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상생 금융의 일환으로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응모 고객 1명당 2,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최대...
"집 앞 편의점서 가전제품 산다"…GS25,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 2023-11-13 09:14:47
집 앞 편의점에서도 겨울철 난방 가전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GS25는 13일부터 겨울 가전과 리빙 상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리빙&가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풍기와 가습기 등 온열 가전부터 TV, 노트북, 청소기, 골드바 등 기존에 편의점 매장에서는 찾기 어려웠던...
불경기에도 매출 340% 늘었다 2023-11-13 06:09:39
제품은 텐트와 휴대용 버너, 히터, 바비큐 그릴, 매트리스 등 점차 다양해지고 초저가 상품부터 수백만 원의 고가 제품까지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티몬의 올해 1∼3분기 캠핑용 컵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40% 늘었고 그릴·오븐 소품 매출은 252% 증가했다. 거실형·케빈 텐트 매출은...
캠핑인기에 캠핑용품 판매 '쑥'…제품 다양하고 가격 '천차만별' 2023-11-13 06:01:03
휴대용 버너, 히터, 바비큐 그릴, 매트리스 등 점차 다양해지고 초저가 상품부터 수백만 원의 고가 제품까지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 캠핑용품 매출 '급증'…해외직구로 프리미엄 제품 구입도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티몬의 올해 1∼3분기 캠핑용 컵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40% 늘었고 그릴·오븐...
"추위야 반갑다"…난방매트 출시 '봇물' 2023-11-12 18:05:19
숙면매트’ 2종을 선보였다. ‘숙면매트 온수’는 ‘듀얼온도센싱’ 기술을 통해 설정한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준다. ‘분리난방 시스템’으로 2명이 함께 사용해도 각자에게 맞는 최적의 숙면 온도를 구현한다. 귀뚜라미는 2024년형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통해 시장을 공략한다. 이 제품은 강철보다 다섯 배 강한...
한국타이어, 독거어르신 대상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 2023-11-10 09:20:48
온수 매트, 이불 등 난방용품을 전달했다. 지난달 18일과 지난 3일에는 대전공장과 본사 임직원들이 각각 경기 성남의 한솔종합사회복지관, 대전 대덕구의 중리종합사회복지관에 모여 독거 어르신들과 함께 테라리움(유리병 안에 토양과 반려 식물을 장식한 것)과 꽃바구니도 만들었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영하권 '수직 하강', 겨울상품 매출 '수직 상승' 2023-11-07 16:40:42
늘었다고 G마켓 측이 밝혔다. G마켓의 난방기기 판매량은 전주 같은 요일보다 76% 증가했고 특히 온풍기(188%)와 전기히터(143%)가 잘 팔렸다. 난방매트는 3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온수매트(115%), 전기매트(271%), 전기요·전기장판(262%) 등이 인기였다. 이상고온이라고 할 만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다 전날인 6일...
갑자기 찾아온 겨울에 보온용품 '불티'…국물음식도 많이 찾아(종합) 2023-11-07 16:26:06
잘 팔렸다. 난방매트는 3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온수매트(115%), 전기매트(271%), 전기요·전기장판(262%) 등이 인기였다. 패딩과 국물음식을 찾는 손길도 많았다. 남성 패딩(157%)과 여성 패딩(149%)은 모두 2배 이상 잘 팔렸고 쌀국수(64%)와 칼국수·수제비(105%)도 인기를 끌었다. G마켓이 진행하고 있는...
갑자기 찾아온 겨울에 보온용품 '불티'…국물음식도 많이 찾아 2023-11-07 11:05:25
잘 팔렸다. 난방매트는 3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온수매트(115%), 전기매트(271%), 전기요·전기장판(262%) 등이 인기였다. 패딩과 국물음식을 찾는 손길도 많았다. 남성 패딩(157%)과 여성 패딩(149%)은 모두 2배 이상 잘 팔렸고 쌀국수(64%)와 칼국수·수제비(105%)도 인기를 끌었다. G마켓이 진행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