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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만명 즐긴 불꽃축제…또 아쉬웠던 시민의식 2024-10-06 19:04:59
일회용 돗자리와 종이컵, 식기 등이 널려 있었고 분리배출이 되지 않은 대형 쓰레기통은 넘쳐날 정도였다. 이촌한강공원 노들나루공원 등도 마찬가지였다. 여의도한강공원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했다는 최정원 씨(46)는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를 데리고 처음 나왔는데, 시민들이 아무 데나 쓰레기를 버리는 모습에 낯이...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편의점들이 특수를 누렸다. 돗자리와 방한용품, 즉석 간편식 등이 불티나게 팔려 3시간 매출이 1500만원 이상을 기록한 곳도 나왔다. 6일 GS25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와 이촌동 등 불꽃축제 인파가 몰린 12개 매장의 전날 하루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주 토요일(9월28일) 대비 최대 8.7배 늘었다. 이들 편의점의 매출 피크...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1천500만원도"(종합) 방문객수 100배…돗자리와 방한용품·식음료 매출 급증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전날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린 '서울세계불꽃축제 2024'에 100만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면서 주변 편의점들이 특수를 누렸다. 돗자리와 방한용품, 즉석 간편식 등이 불티나게 팔려 3시간 매출이...
"3시간에 1,500만원"…불꽃축제 특수에 매출 '축포' 2024-10-06 09:55:20
돗자리가 81.5배에 이르고 일회용 보조 배터리는 69.3배, 핫팩 등 방한용품이 50.9배를 각각 기록했다.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 2024-10-06 09:48:59
편의점들이 특수를 누렸다. 돗자리와 즉석 간편식, 주류 등이 불티나게 팔려 3시간 매출이 1천500만원 이상을 기록한 편의점도 있다. 6일 GS25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와 이촌동 등 불꽃축제 인파가 몰린 12개 매장의 전날 하루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주 토요일(9월28일) 대비 최대 8.7배 늘었다. 이들 편의점의 매출 피크...
오늘 불꽃축제 107만명 몰린다…한강공원 '북적' 2024-10-05 14:50:17
시민도 상당수다. 텐트나 돗자리를 펴지 않은 공간에도 방문객들이 넘쳐났다. 100만명 넘는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번데기, 솜사탕, 핫도그 등 음식을 파는 노점들도 줄지어 세워졌다. 배달 음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배달존'에도 장사진이 펼쳐졌다. 좁은 그늘에 다닥다닥 모여 기다리던...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은 어디?"…'자리 잡기' 알바까지 2024-10-04 18:14:43
중고거래 사이트에는 "2024 여의도 불꽃놀이 돗자리 명당자리 팝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축제 당일 오전 9시 이전에 돗자리로 자리를 맡아드린다. 구매하신 분이 오면 해당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며 "예약금은 1만원이고, 자리를 넘긴 뒤 9만원을 보내달라"고 적었다. 그럼에도 최고의 명당은 역시...
"장기 고객 감사드려요"…1:130 경쟁률 SKT 숲캉스 '인기' 2024-09-29 09:00:05
간식, 응급처치 꾸러미, 무릎담요와 돗자리 등으로 구성된 환영 선물을 증정했다. 유치원생·초등학생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은 주최 측이 지급한 바람개비, 스티로폼 비행기, 비눗방울 놀잇감 등으로 잔디밭 위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점심시간에는 불고기와 햄버거 등으로 구성된 식사와 음료가 제공됐고 오후...
유통업계, '10월 징검다리 연휴'에 사활 2024-09-22 06:15:15
등 행사로 선보일 계획이다. CU는 고속도로 휴게소 내 매장의 매출 증가를 기대하는 동시에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해 가을철 지역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 수요도 공략할 계획이다. 이동형 편의점에서는 생수 등 음료 매출이 40%를 차지하며 아이스크림, 컵 얼음과 함께 김밥, 샌드위치, 티슈, 돗자리 등도 인기를 끈다.
유통가, 추석 특수 이어 '10월 징검다리 연휴'도 노린다 2024-09-22 06:05:00
매출 증가를 기대하는 동시에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해 가을철 지역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 수요도 공략할 계획이다. 이동형 편의점에서는 생수 등 음료 매출이 40%를 차지하며 아이스크림, 컵 얼음과 함께 김밥, 샌드위치, 티슈, 돗자리 등도 인기를 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