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부동산개발협회, 박영하 디렉터와 협업해 CI 리뉴얼 2025-10-27 08:53:46
한국법인 수석디자이너, SPC그룹 디자인 디렉터, 스타벅스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을 역임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평창동계올림픽 룩디자인, 파리바게뜨 BI 리뉴얼, 스타벅스코리아의 로컬 디자인 시스템 정립, BTS+스타벅스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종가 김치 블라스트 팝업, 나훈아 2023 신곡 뮤직비디오...
아이디어와 돈만 있으면 OK…70대 유튜버도 K뷰티 창업 열풍 2025-10-26 18:24:19
“돈만 들고 가면 브랜드 로고 디자인부터 화장품 라인업 설계와 개발, 제조, 마케팅까지 다 해주잖아요.”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K뷰티에 뭉칫돈이 몰리면서 창업 열풍이 뜨거워지고 있다.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 국내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들이 제조·개발을 넘어 브랜딩 컨설팅에까지 나서면서 초기 창업금만...
르노코리아, 강남 전시장에 세계 최초 F&B 도입 2025-10-24 14:58:00
F&B 공간을 도입해 재개장한 ‘르노코리아 강남 전시장’도 이러한 세일즈 네트워크 리뉴얼의 일환이다. 전시장 연계 공간에 퓨전 음식점 ‘베리키친 강남’이 자리해 방문객은 차량을 관람하면서 동시에 식사도 즐길 수 있다. 베리키친 강남은 파리와 서울을 테마로 한 다양한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낮에는 샌드위치,...
수입차도 친환경 車 바람…폴스타 4, 덩달아 인기 2025-10-24 14:40:26
트렌드 속에서 스포티함과 미니멀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감성을 동시에 충족하는 모델이다. 폴스타코리아 관계자는 “수입차 시장이 대중화, 친환경화, 다양화 등의 축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는 가운데, 폴스타4는 이러한 흐름을 모두 담아낸 모델”이라며 “단순히 전기차를 넘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선...
판도라, 라틴어 문구·상징 새긴 '판도라 탈리스만'…빈티지 코인 스타일에 내 삶의 의미 담다 2025-10-23 15:54:38
총 11가지 디자인이 출시됐다. 이 중 체리 블로썸 메달리언 참은 온라인 단독 판매 제품으로 판도라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판도라는 탈리스만 컬렉션 제품 출시를 위해 지난 8월 코펜하겐 패션위크에서 컬렉션 시사회를 진행했다. 이후 9월 뉴욕 패션위크 기간에 대규모 글로벌 출시 이벤트를 개최했다....
포르쉐코리아, 70∼80년대 감성 담은 911 스피릿 70 출시 2025-10-23 13:33:39
포르쉐코리아, 70∼80년대 감성 담은 911 스피릿 70 출시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포르쉐코리아는 포르쉐 브랜드의 역사적 디자인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형 911 스피릿 70'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모델은 1970년대와 1980년대 초의 감성을 담은 포르쉐 헤리티지 디자인 전략의 세...
독일 밀레 "韓 연간 매출 550억원…가전 사면 20년 쓰도록 개발" 2025-10-22 15:04:30
코리아가 ▲ 제품혁신 ▲ 시장 확대 ▲지속가능성 등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한국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제품을 선보이고 모듈형 설계와 디자인 제품 등을 통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한국의 빌트인 가전 시장에서 최적의 위치를 확보할 것"이라며 "20년 후에도 처음과 동일한 성능을...
지디도 탔던 '화제의 차' 출시 임박…한국선 통할까 2025-10-22 11:05:50
마치며 본격 판매 준비를 마쳤다. 독창적 디자인과 성능으로 화제성을 모은 차인데 국내 시장에 통할지 주목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테슬라코리아는 지난 8월 사이버트럭을 정식 출시한 이후 정부의 무공해 및 소음 인증과 1회 충전 주행거리 신규 인증을 마무리했다. 환경부 인증 결과 사이버트럭 사륜구동(AWD) 모델의...
그랑콜레오스 돌풍에 입지 줄어든 '한 집안 QM6'…LPG로 실속 챙긴다 2025-10-21 10:12:55
다만 르노코리아에서 존재감을 보였던 기존 SUV QM6의 판매량은 반토막 났다. 지난해 내수 시장에서 7813대의 판매고를 올렸던 QM6는 올해 1~9월 누적 판매량이 3488대로 쪼그라들었다. QM6는 르노코리아의 스테디셀러였다. 2016년 QM5의 후속으로 출시된 QM6는 2019년에만 4만7640대를 판매하며 한때 중형 SUV 시장에서...
AI가 묻고 인간이 답하다…부산서 '산업의 미래' 찾는다 2025-10-20 16:01:56
축을 소개한다. 김유진 센트릭소프트웨어코리아 이사는 글로벌 패션 및 신발 브랜드들이 활용하는 AI 기반 상품기획 시스템(PLM)을 통해 디지털 혁신 전략을 제시한다. 센트릭소프트웨어는 PLM 영역에서는 글로벌 No.1 기업이며, 국내에서도 삼성물산과 F&F, 젠틀몬스터, 코드그라피, 더일마 등 리딩 기업들이 활용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