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양유업, 대체유 시장 재도전한다…'아몬드데이' 출시 2022-09-21 17:02:02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다른 유제품업체 매일유업은 매일두유(6종), 아몬드브리즈(6종), 어메이징오트(2종)의 총 3가지 브랜드에서 14종의 식물성 음료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몬드브리즈는 글로벌 아몬드 전문기업 블루다이아몬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매일유업이 원료를 수입해 국내에서 생산·유통하는 제품이...
세계바리스타챔피언 폴 바셋 "캡슐커피·로봇커피는 '바리스타 손맛' 못 이기죠" 2022-08-02 17:55:00
사업체를 운영 중이다. 한국에서는 2009년 매일유업 자회사 엠즈씨드와 손잡고 커피전문점을 열었다. 폴바셋은 전국에 116개 매장이 있다. 그는 “앞으로도 스페셜티 커피(협회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을 받은 커피)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셋은 “좋은 커피는 자연스러운...
"캡슐커피·로봇커피는 바리스타 손맛 못 이기죠"…3년 만에 방한한 폴 바셋 2022-08-02 11:03:14
우리나라에서는 2009년 매일유업의 자회사 엠즈씨드와 함께 폴바셋이라는 커피 전문점을 열고 원두 공급, 매장 관리 등에 관여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110곳 이상의 매장을 출점했다. 폴바셋은 스페셜티 커피 중심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셋은 “좋은 커피란 자연스러운 단맛, 풍부한 풍미, 적당한...
비건 햄버거·새벽배송…푸드테크가 우리 삶을 바꾸고 있다 [문정훈의 푸드로드] 2022-06-14 17:14:38
온 두유 특유의 고소한 맛은 커피와 섞었을 때 어울리지 않는다는 문제가 있어 이를 극복하기 위한 연구개발이 활발하다. 작년 한 해 국내 스타벅스에서 오트 라테 커피가 크게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식물성 라테 커피 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다. 어떤 식물성 대체유가 커피 맛을 더 끌어올리며 우유를 대체할 수 있을까?...
'국민 만보기 앱'으로 대박 친 의사 2022-04-05 18:07:39
1명은 매일 이 앱을 켜놓고 걸어다니는 셈이다. 나승균 넛지헬스케어 대표(사진)는 예방의학과 의사로 환자를 돌보다 직접 회사를 세워 대박을 냈다. 나 대표는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진료하는 동안 ‘운동해라, 약을 제때 먹어라’ 같은 단순한 처방조차 제대로 지키지 않는 환자가 많았다”며 “기존 의료체계와...
폴바셋, '귀리음료 변경' 선택지로 제공 2022-02-10 11:34:32
됐다고 10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7일 식물성 귀리 음료 어메이징 오트 950ml 대용량 제품인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출시해 폴바셋에 납품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폴 바셋에서 우유 옵션 변경이 가능한 제조음료를 주문할 때 기본 옵션인 우유 대신 귀리음료인 '어메이징 오트'로 무상 변경할 수...
김희재, 팬클럽 희랑별과 소외된 이웃에 물품 기부…선한 영향력 펼치는 팬문화 2022-01-18 16:20:08
모습을 보이고 있다. 팬들은 즉석밥, 빵, 라면, 과일, 두유, 간식, 양말, 내복, 핫팩 등 독거노인들의 겨울나기에 필수품인 물품을 정성스레 챙겨 보내며 지난해 12월25일까지 종로천사급식소 57건, 영등포 50건 대구 42건 울산 51건 등 총 200여건의 크고 작은 물품 기부를 해오고 있다. 이들의 기부 활동은 현재까지...
야놀자 대학약콩두유 알파넥 림파스틱 캐시워크 정답 종합?...초성 ㄷㅈㅈ '숫자+한글 2021-10-20 13:33:54
이다.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문제는 "일반 두유보다 훨씬 담백하고 탈모관리로 매일 한 포씩 마시고 있는데 효과가 조금씩 나타나는 기분입니다." 이 후기는 일반 두 유 대비 당류가 00% 낮아 건강 한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00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 이다. 또 "타사 약콩두유를 마...
매일두유, 농심켈로그와 ‘합동 라이브방송’ 2021-10-13 17:06:59
매일유업은 매일두유가 오는 1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농심켈로그와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매일두유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매일유업은 소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보다...
본연의 맛 살린 '어메이징 오트'…매일유업, 식물성 음료시장 공략 2021-10-11 15:15:10
2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두유 5년간 5억6000만 개 팔려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매일두유는 지난 7월 출시 5주년을 맞았다. 소비자들은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에서 두유를 구매하지만 기존 두유는 대부분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 매일유업은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