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텀싱어4’ MC 전현무, 7년 장수 비결 “자극적 진행 NO” 2023-03-07 12:10:07
평가와 함께 매 시즌 큰 사랑을 받았다. 전현무는 “저는 ‘팬텀싱어’를 ‘팬덤싱어’라고 부르기도 한다. 팬층이 확실해서 ‘팬텀싱어’는 정말 오래갈 것 같다”라면서 “예고만 보시고도 ‘저 사람 잘할 것 같다’ 등의 말을 많이 들었다. 벌써 많은 예비 팬들이 생겨난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
치폴레 "직원 15,000명 고용 계획...공격적인 성장 방향, 목표 매장수 6천개→7천개 2023-01-28 03:31:51
가진 포스트 팬데믹의 승자라고 지적하며 `비중확대`로 투자의견을 상향 조정했다. 또한 목표주가를 주당 1800달러를 제시하며 "현재 치폴레 주가는 역사적 평균 가격 대비 수익 비율에서 30% 정도 할인된 상태로 레스토랑 주식 가운데 저점 수준"이라며 "지금 주가 수준이 매력적인 매수 구간"이라는 진단을 함께 내놨다.
스타벅스, 베트남 100호점 매장 오픈 예정 [코참데일리] 2023-01-05 16:54:47
하이랜드 커피(Highlands Coffee)의 매장이 592개, 더 커피 하우스 매장이 154개인 것과 비교하면 현저히 매장수는 적다. 스타벅스 베트남 총지배인 패트리샤 마르퀘스(Patricia Marques)는 "앞으로 빈즈엉성(Binh Duong)이나 꾸이년(Quy Nhon) 등의 지방에서 매장을 오픈하기 위해 생각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태국...
"에스제이그룹, 주력 브랜드 양호한 실적 기대" 2022-12-19 10:41:31
올해 9월 론칭 이후 현재 플래그십스토어 포함해 14개 매장이 오픈, 내년 매장수 30개까지 증가하면서 100억원 이상의 매출 기대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자체 브랜드 사업인 LCDC와 ECCO 의류 브랜드 사업도 확대됨에 따라 신규 브랜드의 매출 비중이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했다. 장관진 기자 jkjin@hankyung.com
'국민스낵' 새우깡, 51년만에 처음…연매출 1000억 터졌다 2022-12-01 12:18:13
새우깡 매운새우깡 쌀새우깡 새우깡블랙 4종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0% 늘어난 933억원. 농심 관계자는 “연말 각종 모임에 새우깡을 찾는 소비자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연 매출 100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출시 50년이 넘은 장수 브랜드가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는...
팔순 맞는 바이든…중간선거 선방에 '대선은 여든부터' 통할까 2022-11-12 11:30:19
봐야 한다"고 반박했다. 스탠퍼드대 장수센터 데버러 카도 공동소장은 "다른 사회에서 어르신들에게 지혜와 지도를 구하는 것은 그들이 그런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고, 이는 결코 무시해서는 안 된다"며 "바이든 대통령이 임무를 수행할 수 없다는 어떤 징후도 발견할 수 없다"고 말했다. scitech@yna.co.kr (끝)...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편견 깨고 新시장 개척 2022-10-14 09:57:59
판매 수량은 100만 개를 돌파했다. 지금도 1분에 약 52개의 어메이징 오트가 판매되고 있다. 귀리우유는 한국인에게 흔한 유당불내증으로 우유를 잘 소화하지 못하거나 비건(채식주의)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 건강을 찾는 중장년층에게까지 기존 우유의 대체유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상황 1 두유의 친숙함 VS 오트의...
"중국 실적회복 더뎌"…아모레퍼시픽 52주 신저가 2022-10-13 09:45:48
예상보다 부진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투자의견은 매수 유지, 목표주가는 14만 원으로 내렸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의 3분기 매출액은 전년비 17% 감소, 영업이익 62%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중국 화장품 소비 심리 위축 현상과 중국 법인 내 부진 채널 정리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3분기...
써브웨이, 매장 수 500개 돌파…"8년만에 5배 성장" 2022-10-05 13:51:09
31년 만이다. 써브웨이는 2014년 8월 100호점을 돌파한 이후 8년만에 매장 수가 5배 규모로 성장했다. 써브웨이 국내 매장 수는 2014년 108개, 2015년 151개, 2016년 214개, 2017년 304개, 2018년 352개, 2019년 387개, 2020년 436개, 2021년 481개로 증가했다. 7년간 연평균 증가율은 23.8%로 연 53.3개, 월 4.4개 꼴로...
"아모레퍼시픽, 목표가 23만→15만…중국 소비 둔화"-신한 2022-09-28 08:02:45
매장 효율화 작업으로 올 3분기 오프라인 매장수는 30% 감소할 것"이라며 "아직 오프라인 매장 축소에 따른 매출 감소를 온라인 매출 성장이 온전히 커버하기는 어렵다"고 말했다. 박 연구원은 국내 시장 상황은 회복되고 있는 것으로 봤다. 면세 채널은 당분간 달러 초강세 영향으로 가격 경쟁력이 떨어지면서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