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hc, 캘리포니아주에 미국 5호점 열어 2025-08-12 10:29:48
매장인 'bhc 칼스배드점'을 캘리포니아주에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칼스배드는 대형 쇼핑몰과 두 개의 고속도로가 인접한 교통 중심지로, 샌디에이고와 근접해 상업 활동이 활발하고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새 매장은 배달과 포장에 특화한 매장이지만 내부 좌석도 20개 갖췄다. 매장에서는 bhc의 대표 메뉴인...
파이브가이즈, 11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2025-08-07 09:34:25
9번째 매장인 '파이브가이즈 여주'를 연다고 7일 밝혔다. 파이브가이즈 여주는 브랜드 최초로 수도권 도심을 벗어나 교외형 상권에 선보이는 매장이다. 매장은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분수광장 인근에 위치한다. 총 390.58㎡, 약 118평 112석 규모로 조성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007년...
엔비디아 등 220개 기업 참가 세계로봇콘퍼런스 베이징서 열린다(종합) 2025-08-06 20:47:54
전문 매장인 '6S 매장'이 문을 열기도 했다. 6S는 4S에 '로봇 임대'와 '개인화된 주문 제작'이 더해진 개념이다. 중국은 올해 들어 휴머노이드 로봇의 하프 마라톤을 비롯해 축구와 격투기 등의 스포츠대회 등 다양한 로봇 관련 이벤트를 잇달아 개최했다. 이를 통해 자국의 기술력 발전 성과를...
'와이키키 해변'에도 BBQ 매장…하와이 세 번째 매장 열어 2025-08-05 09:18:23
매장인 와이키키점을 열어 'K푸드'를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신규 매장이 있는 와이키키는 아름다운 해변 경관과 함께 세계 최대의 야외 쇼핑몰인 알라 모아나 센터를 비롯한 쇼핑몰과 고급 식당이 즐비한 관광 명소다. BBQ 와이키키점은 74㎡ 규모로 포장과 배달에 특화한 카페 형태 매장이다....
롯데하이마트, 영업익 105억…전년비 275% ↑ 2025-07-28 09:34:14
매장인 '모토피아'를 새롭게 선보였다. 모토피아는 맞춤형 모바일 상담과 최적 요금 설계, 다양한 체험 공간 등이 특징이다. 5월에는 창원 소재 상남점에도 추가 오픈했다. 오픈 이후 기존 점포보다 월평균 8배 이상 많은 모바일 판매량을 냈다. PB 'PLUX(플럭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성비는...
소비쿠폰 사용 첫날…편의점서 고기·간편식 매출 '껑충' 2025-07-23 15:08:21
특정 품목을 팔지 말라고 제한할 수는 없기 때문에 강제력은 없다. 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 등 프랜차이즈 편의점도 직영점이 아니라면 연 매출 30억 원 이하일 경우 소비쿠폰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은 지역 자영업자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인 점을 감안해 사용처로 허용했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본업도 신사업도 추락…한화갤러리아, 앞이 안 보인다 2025-07-23 10:10:41
매장인 서울 강남점을 시작으로 서울 5개, 경기 2개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최근에는 일본 시장에도 진출하겠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돌연 이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자회사 에프지코리아를 팔겠다고 나선 겁니다. 파이브가이즈는 출범 첫해 영업적자를 기록했지만 지난해 흑자를 냈거든요. 일각에서는 "미국 본사에...
전남에 코스트코 들어온다…순천 선월지구 입점 가시화 2025-07-22 10:31:45
할인매장인 코스트코는 계약 마무리 절차를 밟고 있는 전북 익산시에 이어 두 번째 호남 지역 매장을 순천시에 짓기로 했다. 22일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광양경자청) 등에 따르면 순천시의 대규모 택지인 선월 하이파크단지(선월지구) 개발계획 변경안이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경제자유구역기획단 심의에서 원안 의결됐다....
완판 행진 '서울굿즈'…여름 신상 나왔다 2025-07-15 17:28:19
선보이는 등 라인업을 강화한다. 서울관광재단은 공식 기념품 매장인 ‘서울마이소울샵(Seoul My Soul Shop)’에서 자수 동전 지갑, 자개 책갈피, 재활용 소재 네트백 등 서울굿즈 10여 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마이소울샵은 지난해 6월 개장한 이후 누적 방문객 18만 명, 굿즈 판매량 5만여 개를 기록하는 등...
"명품보다 맛집" 식품 힘주는 신세계백화점 2025-07-13 17:09:18
개편을 시작했다. 지난해 6월에는 식당가와 와인 매장인 하우스오브신세계를, 올해 2월에는 슈퍼마켓 신세계마켓을 새로 단장했다. 새 단장 효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났다. 스위트파크는 개점 이후 3개월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0% 급증했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식당가와 와인셀라의 매출도 새 단장 3개월 후 각각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