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우스 오브 신세계' 1주년…매출 141% '껑충' 2025-06-09 10:20:45
식당가 '하우스 오브 신세계'가 높은 매출 신장률과 객단가를 기록했다. 9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기존 신세계면세점이 자리잡았던 공간에 조성됐다. 개점 1년 만에 전년 대비 141%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고, 객단가는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는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 푸드홀 가운데...
CU, VT코스메틱 '컬러 리들샷' 출시…소용량 화장품 강화 2025-06-09 09:38:44
화장품 매출의 전년 대비 신장률은 2023년 28.3%, 지난해 16.5%, 올해 1∼5월 18.1% 등이다. 최민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상품기획자)는 "가성비 화장품 수요가 꾸준히 늘어 가격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킨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CU, 더건강식단 간편식 추가 출시[지속가능 제품 리뷰] 2025-06-03 06:01:05
간편식의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이런 노력 덕분에 CU의 연도별 간편식 매출 신장률은 2022년 16.4%, 2023년 26.1%, 2024년 32.4%, 올해(1~4월) 20.7%를 기록하며 매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용기에 생분해성 플라스틱 소재 적용 CU는 더건강식단의 용기를 모두 생분해성 플라스틱(PLA)으로 만들었다. PLA는...
롯데슈퍼, "혼자 사는데 수박 1통 사야 하나요?"…간편한 '조각 과일' 판매 2025-05-14 16:01:09
조각 과일 매출 상승의 주요 원인으로 분석된다. 이에 롯데슈퍼는 5월부터 ‘컷팅 수박 400g’, ‘조각 수박 1/8’ 등 조각 과일 35개 품목을 주력으로 내세워 조각 과일 매출 확대를 꾀할 계획이다. 7월 이후에는 1~2인 가구 및 간편하게 과일을 바로 먹고자 하는 고객을 겨냥해, 복숭아·천도복숭아·포도·메론·키위 등...
GS25, 유튜브 '잠뜰 TV' 협업 상품 출시…10대 고객 겨냥 2025-05-12 10:06:35
지난해 GS25의 10대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24.8% 증가했다. 이는 같은 기간 편의점 전체 매출 신장률 5.1%를 5배가량 웃돈다. 박준형 GS25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잘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벤트를 기획하고자 10대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색다른 소비 경험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롯데 어워즈 대상은 롯데웰푸드…"인도시장 성과" 2025-05-12 09:52:56
선보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높은 기온에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내열성 초콜릿을 개발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펼쳤다는 설명이다. 롯데웰푸드 인도 법인 매출은 2022년부터 지난해까지 연 평균 8%대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해외 법인 전체 매출의 30% 이상이 인도에서 나왔다. 이에 지난 2월...
대체 얼마나 싸길래…편의점서 대박 난 '다이어트 필수템' 2025-05-11 13:24:34
23%, 2024년 22%의 연간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1~4월 기준으로도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15.1% 매출이 늘었다. CU 관계자는 “가격을 동결했지만 최근 원두 가격 상승 등을 고려하면 사실상 인하한 것이나 다름없다”고 말했다. 대형마트도 초저가 전략을 강화하는 추세다. 롯데마트는...
현대홈쇼핑, 3천만원 육박 남미 패키지 여행상품 선보여 2025-05-11 09:41:19
현대홈쇼핑은 설명했다. 지난해 현대홈쇼핑 여행상품 50·60대 매출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고, 1천만원 이상인 프리미엄 상품 매출 신장률은 57%를 기록했다. 특히 지난해 6월 선보인 2천500만원의 남미 패키지 여행상품은 방송에 2천400명 이상 주문 고객이 몰렸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백화점·대형마트 5월 황금연휴 호실적에 '함박웃음' 2025-05-07 16:19:50
비해 20% 늘었다. 시계와 장신구(주얼리) 상품 매출이 45% 늘어 증가 폭이 가장 컸고 스포츠·남성패션(각 35%)도 높은 신장률을 나타냈다. 점포 내 맛집을 찾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식음료 매출도 25%가량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004170]백화점은 23.8%, 현대백화점[069960]은 21.8% 각각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누적 주문액 1500억 돌파 2025-04-29 09:56:57
건수와 매출 신장률은 각각 87.4%, 99.4%였다. 고객 만족도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같은 기간 상품 재구매율이 전년 대비 40.5% 증가했으며 전체 재구매 고객 중 3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 비중이 41.1%를 차지했다. 김유미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파트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제휴로 와인25플러스는 기존 강점이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