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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패션·뷰티업계, 한정판 출시 등 마케팅 2020-02-06 14:27:12
의미 있는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물산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는 14일까지 프랑스 초콜릿 공방 '오 샤 블뢰(Au Chat Bleu)'의 시그니처 초콜릿과 관련 의류, 에코백, 머그잔 등을 판매하는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파란 고양이네'라는 뜻의 오 샤 블뢰는 1912년 프랑스 북부 해안...
편집숍으로 활로찾는 패션업계…한섬도 5월 모바일숍 연다 2020-01-21 06:30:00
200%↑…뷰티업계도 멀티숍이 '대세'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국내 여성복 1위 업체인 한섬이 오는 5월 모바일 편집숍을 연다. 패션업계가 무신사 등의 성공을 거울삼아 온라인·모바일 편집숍으로 승부를 거는 모양새다. 2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새로운 고객층...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ABC마트 신규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2019-12-20 13:00:00
멀티숍 브랜드, ABC마트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다아울렛은 ABC마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ABC마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부직포 백을 선착순으로...
어글리슈즈 돌풍에도 스테디셀러 '톱3'는 견고했다 2019-12-20 11:13:15
멀티숍 슈마커에 따르면 올해 1~11월 신발 판매량(족수 기준)을 집계한 결과, 나이키 에어맥스(WMNS NIKE AIR AXIS) 제품이 가장 많이 팔렸다. 2위로는 푸마 스매쉬(PUMA SMASH VULC)가 올라왔다. 아디다스 슈퍼스타도 3위를 기록했다. 4위엔 슈마커의 자체브랜드(PB)인 웨버(WHEVER) CLOUD 360이 이름을 올렸다. 유연한...
아마존서 철수한 나이키, 韓 중간 유통망도 줄인다 2019-12-09 18:11:21
등 다른 슈즈 멀티숍도 긴장하고 있다. 나이키는 아직 다른 슈즈 멀티숍과의 계약 종료를 발표하진 않았지만 직접 영업을 강화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나이키 제품은 꾸준히 잘 팔리는 스테디셀러기도 하지만 한정판 신발을 낼 때마다 매장 앞에 줄을 설 정도로 마니아층을 끌어모으는 ‘킬러 콘텐츠’이기도...
e커머스, 블프에 맞불…"직구 인기상품 파격가" 2019-11-27 17:27:49
멀티숍 슈마커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모든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행사 기간은 온라인 몰은 다음달 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은 3일까지다. 온라인몰에서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에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내놓는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공식 쇼핑몰 코오롱몰에서...
이니스프리, 러시아 첫 진출…현지 멀티숍 입점 2019-11-21 16:01:36
첫 진출…현지 멀티숍 입점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로드숍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1일 러시아 멀티브랜드숍 '리브 고쉬'의 오프라인 매장 3곳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리브 고쉬는 3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러시아 대표 화장품 유통 멀티숍으로, 이니스프리 제품이...
[현장이슈] '日제품 불매운동' 그 후···매출 하락했지만 일자리는 줄지 않았다 2019-10-25 19:16:00
모르는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고 신발 멀티숍 중에서는 명성이 있어 쉽게 불매가 이뤄지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에 권 교수는 “현실적으로 일본 기업들은 생산량 축소에 비례해 기존 고용 근로자를 축소하기 보다 퇴직과 같은 자연 감소 인력을 충원하지 않는 방법을 택할 것”이라며 “지금까지는 일본의 인력 부족으로...
“화장품 산업은 청년 창업에 딱” 박한욱 C&Tech 대표 19일 서울여대서 특강 2019-09-20 16:05:00
증가 △온라인 시장의 활성화 △원브랜드숍에서 멀티숍으로 변화한 시장 △전문 OEM 및 ODM 제조사의 확대로 제품 생산 원활 △대형브랜드 위주에서 소형브랜드 및 아이디어 제품위주로 소비 △SNS의 저비용 마케팅 활성화를 꼽았다. 박 대표는 “내가 어떤 일을 좋아하고...
K뷰티, 하반기 실적 개선 '날갯짓' 2019-08-19 17:41:59
면치 못했지만 홈쇼핑 등으로의 채널 확장과 멀티숍 전환 등의 노력에 힘입어 실적 반등에 성공한 겁니다. 같은 기간 클리오도 유통채널 구조조정과 신제품 판매 호조로 시장 전망치를 뛰어넘은 50억원의 영업이익을 냈습니다. 이제 관심은 이러한 흐름이 하반기에도 이어질 수 있느냐입니다. 일단 스킨케어 제품의 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