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잡았더니…날아오른 현대백화점 2022-02-10 17:24:17
등 주요 점포의 영패션전문관을 리뉴얼하면서 무신사 등 패션 플랫폼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를 적극 유치하기도 했다. 지난해 백화점업계 중 처음으로 2030 전용 VIP 멤버십 ‘클럽YP’를 선보였다. 면세점도 외형을 키웠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지난해 매출은 1조5912억원으로 전년 대비 155.7% 증가했다. 영업적자는...
현대百,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영업익도 두 배로 급증 2022-02-10 14:51:12
2조1032억원을 기록했다. 연간 영업익은 53.5% 증가한 3048억원이었다. 명품 매출이 38% 뛰어 전체 백화점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해외 명품 부문별로 워치주얼리가 54.2%, 해외 남성패션이 59.6% 증가했다. 특히 MZ(밀레니얼+Z) 세대 유입과 씀씀이 확대가 특징이었다. 20대와 30대 고객 수가 전년보다 각각 86.7%, 54.2%...
오피스텔 DSR 2단계 적용 ‘D-15’ ...‘더 그로우 서초’, 규제 전 막차 분양 2021-12-15 11:00:57
전문관’이 인접해 자녀를 둔 사람들의 수요도 예상된다. 또 단지 주변에 있는 옛 국군정보사령부 부지는 첨단기업과 자연, 문화 공간 등이 어우러진 대형 오피스 타운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서초대로 일대 롯데칠성 부지, 코오롱 부지, 라이온미싱 부지 등은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돼 국제 업무/상업 복합 중심지로 개발할...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새턴바스 "오세훈 시장도 반한 고급 욕실…국내 선두 주자죠" 2021-12-07 12:06:02
설립된 욕실 전문업체인 새턴바스는 욕조, 세면대, 슬라이드장, 샤워부스 등 욕실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욕조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카림 라시드, 클라우디오 벨리니, 이노다스베제, 송승용, 장승효...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부문 ‘CLIV’ CLIV(클리브)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주)아미코스메틱의 홈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다. 대표 상품은 고품질 수분 앰플인 ‘CLIV 멀티 히아루로닉 앰플(멀티 히아루로닉 하이드레이팅 앰플)’이다. 본 제품은 피부 방어막 역할을 하는 피부 장벽이 약화돼 고보습 기초화장품을 아무리 발라도 금세 건조해...
프리미엄 빌트인·伊 명품 가구 한눈에…'청담동 핫플' 된 LG전자 쇼룸 2021-08-19 17:01:00
4억원까지 금액이 올라간다. 매장에는 전문 디자이너가 상주하며 각종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객 집을 직접 방문한 뒤 실측한 결과를 토대로 가전·가구 인테리어를 설계해주기도 한다. 양질의 서비스와 고급 제품에 대한 꾸준한 수요가 맞물려 방문 고객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 관계자는...
신세계-갤러리아 중부권서 '백화점 대전'…명품·콘텐츠 경쟁(종합) 2021-08-10 10:44:51
구성된 럭셔리 남성 전문관도 함께 문을 연다. 47개 화장품 브랜드와 신세계가 운영하는 편집매장 분더샵 등도 입점했다. 체험형 콘텐츠 시설도 다양하게 갖췄다. 카이스트와 손잡고 만든 과학관 '신세계 넥스페리움'은 로봇, 바이오, 우주 등을 주제로 한 사립 과학 아카데미로, 최첨단 과학을 놀이로 즐길 수...
신세계百, 27일 대전 '아트&사이언스' 개장…중부권 최대규모 2021-08-10 06:00:02
구성된 럭셔리 남성 전문관도 함께 문을 연다. 47개 화장품 브랜드와 신세계가 운영하는 편집매장 분더샵 등도 입점했다. 체험형 콘텐츠 시설도 다양하게 갖췄다. 카이스트와 손잡고 만든 과학관 '신세계 넥스페리움'은 로봇, 바이오, 우주 등을 주제로 한 사립 과학 아카데미로, 최첨단 과학을 놀이로 즐길 수...
롯데百 잠실, 5일 고급 리빙관 오픈 2021-08-04 17:35:16
리빙 전문관으로 바꾸는 것은 관련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어서다. 지난해 롯데백화점의 리빙 매출은 전년보다 16% 늘었고 올 1~7월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3% 증가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주방·식기 매출의 60% 이상은 30대 이하 소비자가 차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를 감안해 스웨덴 명품 무쇠 주물 브랜드인...
3700만원짜리 시계까지…이제 명품도 '온라인'으로 산다 2021-07-20 06:30:01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을 늘리면서다. 특히 명품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명품 전문 온라인 플랫폼 거래액도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 명품 거래의 주요 유통 채널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20일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명품시장 규모는 1조5957억원으로 전년(1조437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