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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상반기 영업이익 1천391억원…작년 한해 넘었다(종합) 2025-08-06 10:22:57
자리매김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인기제품인 '제로모공패드'를 비롯해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콜라겐 제품군의 판매처가 지속해 확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미용기기 부문 매출은 900억원을 넘어 32% 증가했다. 대표 제품 '부스터 프로'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인지도가 높아졌다고...
김희선 이어 장원영 내세우더니 주가 날았다…'몸값 8조' 대박 [종목+] 2025-08-06 10:14:07
매출 300억원을 올렸다.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의 경우 행사 시작과 함께 뷰티 전체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콜라겐 젤리 크림과 딥 비타 씨 패드 등 다른 화장품 라인도 부문별 1위에 올랐다. 신승진 삼성증권 투자정보팀장은 이달 추천 종목에 에이피알을 신규로 편입하면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는...
[K뷰티, 불황을 넘다] ②입소문 타고 북미접수…블루오션도 개척 2025-08-03 06:01:04
뒤 주름이나 모공, 색소 침착 등에 대한 진단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현재도 삼성전자와 관련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LG전자의 'LG 프라엘'을 양수해 미용기기 사업에 직접 나섰다. 지난 6월에는 미용기기 신제품과 함께 전용 화장품 3종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설화수는 고가...
닥터지, 개별 비타민 효능 높이는 소재 개발…특허 출원 2025-07-30 17:27:03
모공, 잡티 개선을 동시에 도와주는 3중 토닝 세럼이다. 윤우린 고운세상코스메틱 R&I본부 연구원은 “순수 비타민은 그 자체로도 강력한 효능을 가진 성분이지만, 닥터지 제품에서 목표하는 효능을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것이 핵심 과제였다”며 “앞으로도 피부과학 기반의 독자 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한국 뷰티 브랜드,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글로벌 경쟁력 과시 2025-07-25 15:08:13
메디큐브의 ‘제로모공패드 2.0’과 바이오던스의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는 아마존 미국 스토어에서, 브이티코스메틱의 시트 마스크는 아마존 일본 스토어에서 각각 뷰티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또한,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과...
"이제 '달팽이크림' 안 발라요"…요즘 MZ들 갈아탄 이 제품 2025-07-21 06:00:01
올라오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제로 모공 패드’ 인기 폭발21일 미국 뷰티 마케팅업체 나비고에 따르면 지난 8~11일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메디큐브(판매사명 에이피알)의 매출 점유율은 9.3%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국내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아모레퍼시픽)가 3.0%로 9위, 바이오던스(뷰티셀렉션)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K뷰티의 날'…메디큐브, 가장 많이 팔렸다 2025-07-20 17:27:58
모공 패드’ 인기 폭발20일 미국 뷰티 마케팅업체 나비고에 따르면 지난 8~11일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메디큐브(판매사 에이피알)의 매출 점유율은 9.3%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국내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아모레퍼시픽)가 3.0%로 9위, 바이오던스(뷰티셀렉션)는 2.9%로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마존...
시드물, '피디알엔 스피큘 필링젤' 출시 2025-07-15 10:02:07
있다. 핵심 성분으로는 모공 탄력 개선과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PDRN(소듐DNA)와 필링 후 진정을 돕는 녹차수 10%가 함유되어 있다. 이를 통해 필링 효과 이후의 민감 반응을 최소화하고, 피부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얼굴은 물론 팔꿈치, 무릎, 등과 같은 바디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W컨셉, 상반기 뷰티 디바이스 매출 80% 증가 2025-07-15 09:34:39
매출이 각각 70%, 120% 증가했다. 주로 피부 탄력과 보습, 모공 개선, 클렌징 등에 초점을 맞춘 뷰티 기기가 선호가 높았다. 뷰티 디바이스 구매 열풍은 20~30대 뷰티 고관여 고객층에서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동안 20대와 30대의 뷰티 디바이스 매출은 각각 55%, 75% 증가했다. 특히 피부 관리 기기의 경우, 1인당 구매...
"피부관리도 집에서"…'홈뷰티' 트렌드에 뷰티 디바이스 매출 껑충 2025-07-15 09:00:20
△쿼드쎄라 △셀올로지 등이다. 주로 피부 탄력과 보습, 모공 개선, 클렌징 등에 초점을 맞춘 뷰티 기기의 선호도가 높았다. 뷰티 디바이스 구매 열풍은 20~30대 뷰티 고관여 고객층에서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동안 20대와 30대의 뷰티 디바이스 매출은 각각 55%, 75% 증가했다. 특히 피부 관리 기기는 1인당 구매 금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