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베러, 비건 인증받은 친환경 생리대·기저귀 2025-05-26 15:31:52
인증과 폴리백 필름 재활용 우수 인증도 획득했다. 국제적 기준을 충족하는 친환경 생산체계를 구축한 점도 높게 평가받았다. 슈퍼대디 역시 환경을 고려한 육아용품 생산에 앞장서고 있다. 물티슈 제품에 캡라벨 제거 및 저중량 캡을 적용해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등 실생활 속 ESG 실천하고 있다. 하이베러는...
'슈블리맘' 이수지, 유튜브서 잘 나가더니…광고까지 꿰찼다 2025-05-14 13:57:58
프리미엄 기저귀·물티슈 브랜드 페넬로페는 14일 "광고 모티브인 '와이즈맘'에 이수지가 부합해 광고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수지는 그동안 유튜브 '핫이슈지'를 통해 대치동 학부모 '제이미맘' 캐릭터와 공동구매 인플루언서 '슈블리맘'으로 활약하며 온라인상 '밈'이...
베베숲 물티슈, 9년 연속 1위의 기준을 담은 ‘시그니처 블랙’ 공개 2025-05-12 16:11:52
라인업인 ‘시그니처 블랙’ 물티슈를 새롭게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1995년부터 시작된 아기피부연구소의 30년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물티슈의 기본이 되는 ‘물’부터 성분, 안전성까지 더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탄생했다. ‘시그니처 블랙’은 베베숲에서 최상위 라인으로, 진정한 프리미엄을 경험할...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다이노탱' 협업 제품 선보여 2025-05-07 10:09:31
쁘띠물티슈, 마이비데클린케어 미니 등 3종이다. 순수소프트 퀼트는 유한킴벌리가 자체 개발한 퀼트 엠보싱을 적용했다. 에코그린 쁘띠 물티슈와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는 외출, 여행, 캠핑 등에 휴대가 간편하도록 작은 크기를 적용했다. 크리넥스 담당자는 "최근 생활용품에 감성을 더한 협업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포켓몬·스누피·미키마우스…유통가 황금연휴 볼거리 풍성 2025-05-01 13:58:40
생필품의 경우 1∼6일 세제와 물티슈, 기저귀 등 80여종을, 3∼6일 냉동만두와 시리얼, 이온음료 등 70여종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받는다. 홈플러스는 오는 7일까지 '홈플 MEGA 골든위크'를 통해 신선식품과 델리, 주류 등 연휴 필수 먹거리와 완구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3∼7일 '캐나다...
이마트, 6일까지 '고래잇 페스타'…반값 한우·수박·전복 2025-05-01 09:35:30
수 있다. 생필품의 경우 1∼6일 세제와 물티슈, 기저귀 등 80여종을, 3∼6일 냉동만두와 시리얼, 이온음료 등 70여종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받는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6일이라는 최장기간 고래잇 페스타를 열어 압도적인 가격의 상품과 다양한 단독상품을 선보인다"며 "이마트는 '고객...
"제발 우리 회사도 해달라"…'1일 1샤워 공지'에 반응 폭발 2025-04-24 21:23:33
착용과 탈취제나 물티슈 등 개인 물품을 통해 상쾌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통풍이 잘되는 옷차림으로 근무할 것을 당부했다. 또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근무 전과 점심 식사 후 환기는 필수"라며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가동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공용 공간은 사용 후 환기와 정리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프리미엄 K-유아 브랜드 ‘두리’, 세계 시장 진출 본격화 2025-04-24 17:44:10
물티슈, 울트라 필터 수전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2023년 몽골 바이어와 두리 살균방수비데 DURI-110’에 대한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두리는 2024년 하반기,...
육아꿀템 총출동 '마마프로젝트', 23일 네이버 라이브 공개 2025-04-22 10:30:06
전문 브랜드 '차일드라이프', 프리미엄 국민 물티슈 '베베숲',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로 프로젝트' 등 다양한 육아 브랜드들이 출연해 엄마·아빠의 취향을 저격하는 필수 육아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는 알림받기 이벤트, 라이브 소통왕 선정, 구매 인증 이벤트 등...
유통시장 '고급화·가성비' 양극화…불황 속 지갑열기 안간힘 2025-04-20 06:15:00
두 배인 10%로 뛰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1분기 물티슈 상품군에서 1천원대 초반 PB상품이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했다"며 "요리하다 밀키트와 오늘좋은 우유 등 PB상품 인기가 뜨겁다"고 말했다. 가성비와 실용성 제품을 찾는 소비 트렌드는 CJ올리브영과 아성다이소, 무신사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