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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새로운 가성비 발포주 '레츠(Lets)' 2022-03-30 13:03:54
30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모델들이 신세계 L&B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Lets)'를 선보이고 있다. 4월 초 출시 예정인 '레츠(Lets)'는 맛과 가성비를 앞세운 신개념 발포주로, 높은 보리 함량으로 일반 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허문찬 기자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출시 2022-03-30 11:35:46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L&B는 30일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의 주류 전문회사인 신세계L&B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L&B는 "레츠는 회사의 역량을...
'카스·클라우드·테라' 여름 성수기 경쟁 달아오른다 2021-06-28 06:36:02
강화하고 굿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유튜버와 함께 발포주 '필굿'의 굿즈인 '부자되라굿' 게임카드를 선보인 게 대표적이다. 또 올해 2월 출시한 라거 맥주 '한맥'을 홍보하기 위해 푸드 크리에이터와 함께 '음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한맥을 마셨을 때 터져 나...
“하이트진로, 거리두기 여파에 2분기 실적 기대 이하일 것”-IBK 2021-06-25 08:19:49
“발포주(필라이트)도 최근 맥주업계 신제품 출시가 잇따르면서 상대적으로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다만 “수입맥주 유통은 파울라너 등의 판매 호조로 30% 수준의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맥주 부문 실적 전망치로는 매출 2037억원, 영업이익 102억원이 제시됐다. 소주 부문도...
생맥·병맥·캔맥…당신의 취향은 2021-04-29 17:29:29
여기에 발포주까지 더해져 맥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하지만 대중적인 맥주의 종류를 이야기한다면 생맥주와 병맥주, 캔맥주 정도로 나눌 수 있다. 흥미로운 것은 세 종류의 맥주가 같은 듯 다르다는 점이다. 생맥주를 즐겨 마시는 이들은 “효모가 살아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생맥주의 99%에는 효모가...
아사히, 20년만에 日 맥주시장 1위 빼앗긴 이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3-16 07:30:04
맥주시장은 맥주 외에 발포주와 다이산, 주하이(일본소주를 탄산수로 희석한 음료) 등으로 구성된다. ‘신(新) 장르’라고도 부르는 다이산은 맥주의 주원료인 맥아를 전혀 쓰지 않고 맥주맛을 내는 알콜음료다. 지난해 다이산은 2004년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맥주를 제치고 맥주계 음료 시장 1위가 됐다. 원조보다 아류가...
코로나·MZ세대…홈술족 늘며 가정용 맥주 판매 '쑥' 2021-03-15 07:40:38
등 '발포주'를 제외한 수치다. 음식점과 주점, 유흥업소 등에서 팔린 맥주는 유흥 시장으로 분류돼 제외된다. 가정용 맥주 판매액 역시 2018년 수치를 웃돌았다. 2018년 3조4040억원이던 판매액은 2019년 3조1700억원으로 감소했으나 지난해에는 3조4643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다중이용시설을...
주점보다 '홈술'…가정용 맥주 판매 '쑥쑥' 2021-03-15 06:01:01
발포주를 제외한 것이다. 가정용 맥주 판매량은 2018년 8억1천314만ℓ에서 2019년 7억4천510만ℓ로 줄었지만 지난해 증가세로 전환했다. 판매액도 2018년 3조4천40억원에서 2019년 3조1천700억원으로 줄었다가 지난해에는 3조4천643억원으로 늘었다. 이는 코로나19 사태 영향으로 모임과 회식 등이 줄며 유흥 시장의 맥주...
아사히가 '드라이'에 취한 사이…'라거病' 깬 기린, 20년 만에 1위로 2021-03-07 17:23:28
맥주시장은 맥주 외에 발포주와 다이산, 주하이(일본 소주를 탄산수로 희석한 음료) 등으로 구성된다. ‘신(新)장르’라고도 부르는 다이산은 맥주의 주원료인 맥아를 전혀 쓰지 않고 맥주맛을 내는 알코올음료다. 지난해 다이산은 2004년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맥주를 제치고 맥주계 음료시장 1위가 됐다. 원조보다 아류가...
1초에 9캔씩 빵 터진 '필라이트'…3년 9개월간 '11억캔' 2021-02-03 14:15:37
미만인 발포주인 만큼 일반 맥주보다 가격이 저렴해 가격 대비 성능(가성비)가 부각된 점도 한 요인으로 풀이된다. 발포제는 주세가 출고원가의 30%만 붙어 70%가 적용되는 일반 맥주보다 싸기 때문이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종류를 늘리며 브랜드에 힘을 싣고 있다. 2017년 첫 출시 후, 2018년 ‘필라이트 후레쉬’, 201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