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미주, AOMG 行…"음악부터 예능까지 전폭 지원" [공식] 2025-11-24 10:23:24
프로그램과 콘텐츠에서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요계를 넘어 대중문화 전반을 종횡무진하고 있다. 특히 매력적인 비주얼과 친화력, 솔직함이 이미주의 독보적인 캐릭터성으로 탄생해 많은 방송에서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AOMG는 글로벌 보이그룹 GOT7(갓세븐) 멤버이자 올라운드 솔로 아티스트 유겸,...
이광수부터 정일우까지…한국 스타들 베트남行 이유 있었네 [무비인사이드] 2025-11-23 20:15:22
동시 수상하는 성과를 냈다. 방송 분야에서도 '스트릿 우먼 파이터',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런닝맨' 등 한국 포맷의 베트남 현지화가 활발하며, 예능 제작 기술·연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교류가 가속화되고 있다. 업계에서는 한국과 베트남의 공동 제작 프로젝트가 장기적 산업 파트너십으로...
마동석·이영애도 못 살렸다…1000억 적자 회사 '참담한 상황' [엔터비즈] 2025-11-22 12:56:00
및 제작 인력이 부족하다는 평가도 있다. 지상파 방송사의 제작비 축소, 인력·시간 압박이 콘텐츠 완성도 저하로 이어진다는 지적이 나온다. 늘어난 제작비와 줄어드는 재원을 동시에 떠안은 채 '대형 프로젝트 몇 개로 승부를 보겠다는' 전략에 의존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KBS 드라마는 재정적 부담, 채널...
[게임위드인] '아이온2' 직접 해보니…엔씨가 얻은 것과 놓친 것 2025-11-22 11:00:01
출시 초기 150만 명이 넘는 일일 이용자가 몰리며 초기 흥행에는 확실히 성공했다. '아이온2'가 장기적인 흥행 IP 반열에 오를지 여부는 이용자 피드백을 빠르게 수용하는 제작진의 '초심'과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가 가를 전망이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노후 생활 8억 넘게 든다"…'연금 차별화' 나선 3040·5060 [투자의 재발견] 2025-11-22 11:00:00
대표지수에 일부 분산 투자하면서 인컴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성장주와 고배당주에 균형 있게 투자하도록 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한국경제TV는 급변하는 투자 환경 속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인사이트가 가득한 고품격 투자 콘텐츠, <투자의 재발견>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방송합니다. 전체 내용은 한국경제TV...
'내 이름 찾기'라고 편의점서 불티…뜯어보니 전부 아이돌? [트렌드+] 2025-11-21 19:27:02
수입 랜덤 초콜릿이라는 설명이 더 정확하다. 출시 직후 관련 SNS 콘텐츠 생산은 즉각 시작됐다. 21일 기준 인스타그램·유튜브에는 '달너새에서 내 이름 찾기' 인증 게시물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구독자 28만 명의 유튜버 '반달샘'이 올린 '초콜릿깡' 영상은 게시 하루 만에 27만 회 조회수를...
엔씨, 출시 3일차 '아이온2' 관련 긴급 라방 열어 사과 2025-11-21 17:57:41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번 비즈니스모델(BM) 논란·접속 오류 문제에 이어 게임 내 재화 관련 어뷰징 문제 때문이다. 엔씨소프트는 21일 오후 아이온2 공식 채널에서 긴급 라이브 방송을 열고 '어비스 포인트 관련 시스템 어뷰징 문제'를 사과하고 조치 내용을 밝혔다. 어비스 포인트는 상대 종족을 처치했을...
[취재수첩] 국회가 K애니 세미나를 외면하는 이유 2025-11-21 17:23:13
해줄 정치인이 자리에 없었다.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AI 지원을 강화하는 조직과 예산을 정비하고 있다”(문체부 담당자)는 원론적 얘기만 나올 뿐이었다. 한 참석자는 “K팝이나 드라마에 비해 K애니메이션 규모가 작다 보니 여야 불문하고 우리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고 씁쓸해했다. K애니메이션이 홀대받는...
SBS, 日 니혼TV 파트너십 협정 체결 2025-11-21 14:06:03
의견을 같이하고 △콘텐츠 공동 기획 및 제작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동협력 △AI 기술 교류 등을 담은 새로운 협정을 체결했다. 방문신 SBS 사장은 "이번 파트너십 협정은 SBS와 NTV가 글로벌을 지향하는 한일 방송 콘텐츠 얼라이언스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면서 "양사가 보도, 콘텐츠 제작, 글로벌 사업 등에...
홍보 '핫플'된 박나래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뷰 돌파 2025-11-21 10:52:15
방송이나 영화 개봉 시기에 맞춰 출연하며 작품과 함께 자신의 진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이는 박나래 특유의 흡입력 있는 진행력이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어냈기에 가능했다는 평가다. 자연스럽게 스며든 이들의 솔직 담백한 토크는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나래식'만의 특별한 매력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