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바이오 헬스케어 제조 유통 전문기업 ‘와이유’ 2024-10-31 22:55:20
볼륨감을 많이 주고 싶은 넓은 부위의 1차 볼륨유지에 적합하고, 체내 흡수 후 구슬 제형의 히알루론산 필러가 2차 볼륨 개선 효과를 수행하는 볼륨 극대화형 온도감응성 히알루론산 필러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현재, 비임상 및 임상시험 준비 중”이라며 “수출용 식약처 허가를 취득해...
돈 걱정 말고 車 만들라더니…넥쏘 이을 '콘셉트카' 나왔다 [영상] 2024-10-31 13:37:28
함께 볼륨감 있는 펜더, 웅장한 21인치 휠, 견고함을 강조한 도어의 그루브 패턴 디테일을 적용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면모를 강조했다. 이니시움은 수소 탱크 저장 용량을 증대해 650㎞의 주행 가능 거리를 확보했다. 또 연료전지시스템과 배터리 성능 향상으로 최대 150kW의 모터 출력을 구현했다. 여기에 수소 충전...
'제로백 3.2초 괴물' 국내 상륙 2024-10-31 08:04:58
실루엣에 바퀴를 중심으로 볼륨감이 더해지며 내달릴 준비를 하는 웅크린 맹수의 모습을 연상시켰다. 특히 50여년간 이어져 온 2개의 원형 램프 대신 한 개의 길쭉한 헤드램프가 적용돼 세련된 이미지가 돋보였다. 싱글 헤드램프는 1959년형 S2 이후 벤틀리 양산 모델 중 처음으로 적용됐다. 헤드램프에는 크리스탈 컷...
벤틀리, 더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 출시…출력·토크 개선 2024-10-31 08:00:07
계승했다. 매끄러운 실루엣에 바퀴를 중심으로 볼륨감이 더해지며 내달릴 준비를 하는 웅크린 맹수의 모습을 연상시켰다. 특히 50여년간 이어져 온 2개의 원형 램프 대신 한 개의 길쭉한 헤드램프가 적용돼 세련된 이미지가 돋보였다. 싱글 헤드램프는 1959년형 S2 이후 벤틀리 양산 모델 중 처음으로 적용됐다. 헤드램...
전종서·한소희 '노 벨트'·'혜리 악플러' 논란에도…옷장 공유까지 2024-10-30 09:52:20
사진에서 한소희는 볼륨감이 돋보이는 스퀘어 네크라인 니트를 입고, 짙은 눈매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를 본 한소희는 "커플옷인줄 알았는데, 내옷이었구나"라는 댓글을 달았다. 두 사람이 옷장까지 공유하는 돈독한 사이임을 드러낸 것. 한소희와 전종서는 새 드라마 '프로젝트Y'를 계기로 인연을...
3년 만에 부분 변경…기아, '더 뉴 스포티지' 티저 공개 2024-10-24 09:50:03
적용됐다. 측면부는 루프라인은 날렵하고, 실루엣은 볼륨감 있게 만들어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고 기아는 설명했다. 기아는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더 뉴 스포티지의 굿즈를 제작하는 등 협업 마케팅도 펼친다. 기아는 다음 달 더 뉴 스포티지의 디자인과 상세 사양, 가격 등 세부...
기아, '더 뉴 스포티지' 티저 이미지 공개…내달 출시 2024-10-24 08:58:39
적용됐다. 측면부는 루프라인은 날렵하고, 실루엣은 볼륨감 있게 만들어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고 기아는 설명했다. 기아는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더 뉴 스포티지의 굿즈를 제작하는 등 협업 마케팅도 펼친다. 기아는 다음 달 더 뉴 스포티지의 디자인과 상세 사양, 가격 등 세부...
마세라티, 럭셔리 전기차 '그레칼레 폴고레' 조만간 국내 출시(종합) 2024-10-16 14:25:00
볼륨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클래식한 클러스터와 12.3인치 중앙 패널, 추가 컨트롤 기능이 있는 8.8인치 컴포트 패널, 디지털 시계 등 총 4개의 스크린이 장착됐다. 디지털 시계는 배터리 충전 수준에 따라 색상이 달라져 잔여 주행거리 정보를 운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폴고레에는 400V(볼트) 전압...
롯데리아, 창의적 신메뉴 연이어 흥행…호기심 자극하는 '펀슈머' 전략 통했다 2024-09-26 16:00:34
통새우 토핑을 추가해 볼륨감을 높였다. 더욱 풍성한 새우 맛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롯데리아는 올해 브랜딩 강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난 7월 ‘테이스트 더 펀(Taste the fun)’ 이라는 슬로건을 내놓고 약 12년 만에 신규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메뉴와 프로모션 이름 등도 개편했다. 새...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헤어 볼륨감을 강화한다고 폴리페놀팩토리는 소개했다. 제품 사용 2주 만에 70%의 탈모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앞서 이 석좌교수가 개발한 염색샴푸는 독한 염색약을 쓰지 않고 머리를 감기만 해도 자연 갈변되는 기능을 갖춘 샴푸란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끈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