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2025-11-12 20:35:17
성장세를 보였으며 가전제품과 홈리빙, 의류, 뷰티, 스포츠 등 부문에서 수천개 브랜드 매출이 100% 늘었다고 설명했다. 솽스이 총거래액을 발표한 곳은 전자제품 회사 샤오미 정도다. 샤오미는 올해 솽스이 행사 기간 자사 제품 총거래액이 290억위안(약 5조9천700억원)을 넘었다고 밝혔다. 국경절과 중추절(추석) 연휴...
최준영 "코스피 PER 11배, 거품 아냐" 2025-11-12 17:26:17
선박 발주가 이어지고 있다”며 “미국의 중국 견제 흐름 속 한·미 조선업 협력도 프리미엄을 강화하는 요소”라고 설명했다. 화장품과 음식료 등 소비재 분야는 수출 시장 확대를 긍정적으로 바라봤다. 최 부문장은 “K뷰티와 K푸드가 중국 시장 편중에서 벗어나 북미·유럽 등 평균판매가격(ASP)이 높은 선진국으로...
中 '디플레 우려' 속 역대 최장 광군제…소비심리는 '미지근' 2025-11-12 15:53:42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으며 가전제품과 홈리빙, 의류, 뷰티, 스포츠 등 부문에서 수천개 브랜드 매출이 100% 늘었다고 설명했다. 솽스이 총거래액을 발표한 곳은 전자제품 회사 샤오미 정도다. 샤오미는 올해 솽스이 행사 기간 자사 제품 총거래액이 290억위안(약 5조9천700억원)을 넘었다고 밝혔다. 국경절과 중추절(추...
'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몸, 두피까지 확장한 뷰티 트렌드다. 두피 케어 기능이 있는 로즈마리 스칼프 라인은 아마존 이탈리아 1위, 독일 4위, 미국 5위를 기록 중이며, 일본 'BITEKI'에서 2024년 한국 베스트 코스메틱 헤어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아로마티카의 제품은 현재 글로벌...
SK스퀘어 웃고 크래프톤 울고…'진짜 황제주' 따져보니 2025-11-12 10:56:58
추가적인 주주환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환산주가 상위 종목 가운데 신흥 뷰티 대장주 에이피알(1062만5000원)이 5위로 급부상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작년말 13위(250만원)위에서 올해 8계단 수직 상승했다. 에이피알은 올해 매출과 영업이익 전망치가 각각 1조4291억원, 3409억원이다. 지난해 보다 97.72%, 177.84% 늘어...
네이버 쇼핑 축제 ‘넾다세일’, 누적 판매액 1조원 돌파 2025-11-12 09:56:52
'넾다세일'에는 디지털·가전, 패션·뷰티, 신선식품에 이르는 1만여 개 브랜드의 490만 개의 제품이 참여했다. ‘넾다세일’ 한정 단독 상품부터 최저가 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색의 기획전에 배송 경쟁력을 갖춘 N배송 상품, 풍성한 할인 및 적립 혜택까지 더해지면서 사용자에게는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컬리, 10년 만에 첫 분기 흑자 2025-11-11 17:25:00
중이다. 고마진 상품인 뷰티 부문의 성장과 더불어 물류 거점 통합, 자동화 설비 도입 등 운영 효율화로 수익성을 개선했다. 매출도 증가세다. 3분기 매출이 5787억원, 전체 거래액은 870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4%, 10.3% 증가했다. 핵심인 식품 부문 거래액은 7.7% 늘었다. 뷰티 부문 성장세와 더불어 네이버와...
서울시, 글로벌 빅테크 손잡고…AI 청년 인재 1만 명 양성한다 2025-11-11 17:18:39
영등포(핀테크), 강남(로봇), 강서(창조산업), 동대문(뷰티·패션) 등 서울 신성장 축을 따라 특화 교육기관을 배치해 권역별 AI 인력을 바로 길러내는 방식이다. 취업·창업 연계도 강화한다. 시는 내년부터 300개 이상 기업 인턴십 자리를 확보해 교육생과 매칭하고 2030년까지 1000명으로 늘릴 예정이다. 공공 부문에는 ...
수익성 개선하는 컬리, 10년만에 처음으로 당기순이익 냈다 2025-11-11 16:51:29
기록 중이다. 고마진 상품인 뷰티 부문의 성장과 더불어 물류 거점 통합, 자동화 설비 도입 등 운영 효율화가 주효했다. 이러한 수익성 개선에 힘입어 첫 순이익 기록까지 이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컬리의 매출도 증가세다. 지난 3분기 매출은 5787억원, 전체 거래액은 8705억원으로 각각 4.4%와 10.3% 증가했다....
컬리, 3분기 순이익 23억원…10년 만에 첫 '흑자전환' 2025-11-11 15:55:48
거래액이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3분기 식품 부문 거래액은 7.7% 늘었다. 뷰티컬리에서도 럭셔리와 인디 브랜드 화장품 수요가 이어졌고, 네이버와 함께 지난 9월 론칭한 컬리N마트도 성장에 기여했다고 컬리는 전했다. 수익 다각화 측면에서는 풀필먼트서비스(통합물류) 등이 포함된 판매자배송상품(3P) 거래액이 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