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5900만원짜리 '고든앤맥페일' 위스키 2023-09-13 16:05:30
준비했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와인 전문점 보틀벙커에서도 차별화된 주류 선물 세트를 내놓는다. 전 돔페리뇽 와인메이커 리샤르 지오프루아가 양조한 최초의 블렌딩 사케 ‘이와 5 아쌍블라주(720㎖)’는 22만원에 판매한다. 보틀벙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와인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 부티...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블루보틀 매장 열어 2023-08-31 06:00:10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블루보틀 매장 열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매장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과 2층에 복층 구조로 들어서는 블루보틀 매장은 통창으로 롯데월드타워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잠실...
"100년 이래 최고 빈티지 샴페인", 인터리커의 '야심작' 나왔다 2023-08-24 09:50:18
모티브로 퍼플, 블루, 그린 3가지 컬러 보틀로 출시되어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골든블랑 빈티지 세븐스타는 최상급 샤르도네와 피노누아로 블렌딩했다. 우아한 밸런스(균형)가 특징이다. 오크향과 숙성 효모향이 두드러지며, 풍부한 바디감과 끈적함 텍스처 그리고 묵직한 복합미를 느낄 수...
삼성카드, 소비 패턴 따라 할인 혜택 극대화…내 취향 보여주는 '삼성 iD 카드' 2023-08-23 16:16:39
블루보틀), 배달앱(배달의민족·요기요), 간이식음료점(쉐이크쉑·써브웨이·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 중 매월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3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월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교통과 이동통신, 스트리밍에서 이용하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월...
HDC리조트, 2023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 출시 2023-08-22 12:00:07
텀블러 모두 밀키 그린, 크리미 핑크, 베이비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성문안 시그니처 패턴을 담은 골프공 세트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안정적인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에너제틱 그라이언트 솔리드 코어의 3피스 타입 12구 구성으로 제작됐다. 시그니처 향 디퓨저는 성문안에 방문하는...
컬리 첫 오프라인 행사, 나흘간 2만여명 찾았다 2023-07-10 11:03:44
선보인 제품이다. 블루보틀은 인스턴트 커피 신제품 '크래프트 인스턴트 커피: 에스프레소'를 선보였다. 페스타와 함께 개최된 콘퍼런스도 성료했다. 샐러드판다, 매곡작목반 등 5개 협력사 대표들이 연사로 참여해 각각의 성장 스토리를 공유했다. 컬리 상품기획자와 1대 1 입점 상담을 진행하기도 했다. 김슬아...
마켓컬리 첫 오프라인 푸드 페스타, 나흘간 2만여명 다녀가 2023-07-10 09:47:00
공개했고, 블루보틀은 인스턴트 커피 신제품을 선보였다. 콘퍼런스에서는 컬리 상품기획자와 1대 1 입점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조언도 제공했다. 김슬아 대표는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음식에 대한 진심을 담아 고객과 파트너사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아재 술'에 2030 열광…역대급 '위스키 전쟁' 벌어진 유통가 2023-07-08 18:29:00
10%를, 조니워커 블루라벨, 레미마틴 루이 13세 등 제품은 2병은 10%, 3병 구매시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꼬냑 브랜드 프로모션의 경우 최대 25%의 할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편의점 업계에서도 주력 소비층인 MZ세대에게 위스키가 인기를 끌자 꾸준히 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있다. CU는 지난달 30일과 이달 1일 인기...
청담동·홍대·가로수길·명동…상권마다 다른 색깔 [더 머니이스트-김성순의 재밌는 리테일] 2023-04-11 06:22:01
애플, 블루보틀커피, 룰루레몬. 수많은 해외 브랜드들의 한국 진출 전략을 컨설팅하다 보면 재미있는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상권마다 아주 명확한 색깔을 가지고 있고 (해외에서 한국을 처음 방문하는 사람도 쉽게 느낄 수 있을 정도) 국내 소비자들은 새로운 브랜드 매장을 접했을 때 상권에 색깔을 브랜드에...
디아지오, 조니워커 블루 한정판 '노마드 시티 서울' 선보여 2023-04-10 17:50:33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조니워커 블루는 노마드 시티 에디션을 통해 서울을 비롯, 베를린, 멕시코시티, 싱가포르, 시드니, 런던 등 세계적인 도시의 200년 후 모습을 담아냈다. 서울 에디션은 보틀과 박스에 루크 홀스가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와 ‘N서울타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