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치소비가 대세"…식품업계 테스트베드로 정착한 펀딩 플랫폼[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04-26 13:36:25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MZ세대 사내벤처가 만든 ‘푸드 업사이클링 스낵칩’을 25일 와디즈에서 공개했다. 깨진 쌀, 콩 비지 등 식품 부산물을 활용해 만든 칩이다. CJ제일제당 내에서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사업화한 첫 사례다. 또다른 사내벤처 팀의 식물성 단백질 우유도 이...
SKY Technology-ECO NFT market, 전략적 투자 협약 2022-04-18 13:40:21
비지니즈 플랫폼` SKY Play 오픈을 앞두고, 자체 토큰 상장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eP2E 게임을 시작으로 영화, 음악, 스포츠,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로 확장을 병행, 여러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ECO NFT 마켓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게임, 사진, 음악, 기반NFT 플랫폼인 Eco...
음방 1위 걸그룹 모은 '퀸덤2'…"악마의 편집보단 진정성" [종합] 2022-03-30 12:18:47
발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이 즉시 보는 추세라 그런 걸 많이 반영했다. 참여한 여섯 팀이 글로벌 퀸이 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시즌에는 가수 효린, 그룹 브레이브걸스,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비비지, 케플러가 출연한다. MC는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개그맨...
지니너스·마크로젠 매출 높인 '싱글셀'…“NGS 시장 이끌 것” 2022-02-23 14:14:02
10X지노믹스의 대표 제품은 싱글셀 분석 플랫폼인 ‘크로뮴(Chromium)’과 공간전사체 분석 플랫폼인 ‘비지움(Visium)‘이다. 싱글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기업들도 10X지노믹스의 장비 및 시약, 원재료 등을 활용한다. 10X지노믹스의 지난해 매출은 4억9050만달러로 전년 대비 64% 급증했다. 회사는 2021년에...
코세페 참여기업 1천832개로 역대 최다…온라인 행사도 풍성(종합) 2021-10-27 17:47:02
우수제품 판매전'이 열린다.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사이트를 통해 전통시장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 문승욱 산업부 장관은 간담회에서 이번 코세페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중소상인에 힘이 되는 행사로 개최하자고 제안했다. 문...
"코로나지원금 얼마 받을까"…네이버앱·카카오톡으로 확인 2021-08-30 11:21:21
이용자가 국민비서 홈페이지에 신청하고 국민비서 플랫폼을 네이버로 설정해 활용하는 방식이었지만 이날부터 네이버 앱에서도 국민비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앱 첫 화면을 위에서 아래로 당기거나 상단에 위치한 'Na.' 혹은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한 후 전자문서 서비스에서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다. ...
인공지능 "해킹 시도 포착"…보안업체 'AI 특허' 잇따라 2021-08-23 15:06:55
했다. 자칫 떨어질 수 있는 정확도는 AI에 인증 데이터를 학습시켜 해결했다. 보안업체 시큐레이어는 올해 국내 12건, 해외 1건의 AI·빅데이터 유관 특허를 취득했다. 자사의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플랙폼과 이상행위 탐지 플랫폼에 적용시킬 기술을 연구했다. 최근에는 AI를 활용한 자동화 위협 탐지 기법에 집중하고...
[인터뷰] 사람과 사랑을 노래하는, 타이거 JK 2021-08-13 15:23:00
그때는 인스타그램이나 구글 같은 플랫폼도 없었으니까. 취재하기 위해서 집에 계시는 날이 거의 없었다. 날 돌봐주실 여력이 없었기 때문에 미국에서 학교생활을 시작했고, 그때부터 인종차별 등 힘든 상황을 겪어나가야 했다. 그러던 도중 이러다 정말 큰일 날 것 같다고 생각하셔서 베벌리힐스 고등학교에 보내진 거다”...
이상준ㆍ김용명 등 `어떰유통 시즌4`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 나선다 2021-08-06 13:41:41
제품 홍보, 판매, 결제를 지원하는 1인 미디어 플랫폼 `<가치삽시다> 입점 지원`에 중점을 둔 이전 시즌과 달리, 시즌4에서는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지원하는 <어떰유통 시즌4>는 코로나 장기화라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 더욱 필요성이 제고된 디지...
더욱 새롭고, 강력하게 돌아왔다!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 솔루션 '어떰유통 시즌4' 2021-08-06 11:45:00
미디어 플랫폼 ‘ 입점 지원’에 중점을 둔 이전 시즌과 달리, 시즌4에서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 장기화라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 더욱 필요성이 제고된 디지털 전환 관련 주제의 강의를 선보여 소상공인들의 역량 강화를 전폭 지원하겠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