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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소식> 봄철 산불 피해 건수 작년 절반 2016-05-19 11:10:50
다양한 직무를 현장 면접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구직을 희망하는 장애인은 이력서와 복지카드 등을 지참하고 면접에 참여하면된다. 장애인 편의를 위해 수화통역사, 이력서 작성을 위한 증명사진 무료촬영, 메이크업 서비스, 구직·직업능력개발 상담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IBK기업銀, 은행 방문없이 계좌개설·전자금융 가입 앱 출시 2015-12-22 13:13:00
또한 ‘헬로 i-ONE’ 앱에는 화상상담 기능이 있어 은행 직원과 영상통화로 상품상담과 수화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습니다. ‘헬로 i-ONE’ 앱으로 입출식 통장과 전자금융을 가입한 후 모바일 뱅킹인 ‘i-ONE뱅크’ 앱을 설치하면 ‘i-ONE뱅크’를 통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예적금, 펀드, 대출 등...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삼성카드, 문자로 보는 '비주얼 ARS' 도입 2015-11-18 18:30:25
있다.카드업계 최초로 모바일 팩스 서비스도 도입했다. 상담업무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서류나 양식을 회원들이 휴대폰으로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외국인 전담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마련하는 등 모든 회원에게 만족스러운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겠다는 게 삼성카드...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신한은행, 14초 이내 응대 비율 97% 유지 2015-11-18 18:29:19
형태의 ‘모바일 talk상담’ 서비스를 확대하고 연내에 스마트폰을 이용한 비대면 실명확인과 영상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은행권 최초로 상담녹취 데이터를 텍스트로 전환하는 시스템도 조만간 완성한다.이를 토대로 내년부터는 빅데이터 방식의 분석이 가능해져 상담품질 관리를 자동화하는 등 다양하게...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KT, 빅데이터 활용 고객 맞춤형 서비스 2015-11-18 18:27:00
뒤 시 낭송, 무료 음악감상 문자 발송, 상담사가 직접 손으로 쓴 편지 발송 등을 통해 고객 감성 케어 서비스를 한다.특히 kt는 ‘고객의 대기시간 1초를 단축하라’는 목표를 내걸고 ars의 단순화, 365일 개통 및 애프터서비스(as), 24시간 내 고객 불편 처리 등을 실천하고 있다. ars 메뉴가 화면에 표시되는...
은행에 '고령자 전용 창구' 생긴다 2015-09-21 19:05:10
통신중계서비스를 활용해 화상이나 수화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이 밖에 금감원은 은행들이 내년 2분기부터 중국어, 베트남어 등으로 된 외국인 전용 금융상품안내서와 정보제공동의서를 제공하도록 했다. 올 하반기부터 외국인 사망자를 위한 ‘상속인 금융거래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안도...
은행에 고령자 전용 상담 창구·전화 생긴다 2015-09-21 13:11:56
위해서는 통신중계서비스를 활용, 화상이나 수화로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오는 12월 비대면실명거래 제도 도입과 함께 시각장애인과 청각·언어장애인의 비대면 거래 시 ARS와 유선확인 등으로 본인인증을 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입니다. 금감원은 이와 같은 특수 금융소비자의 금융애로를 수렴할 수 있는...
금융사에 '어르신 전용 창구·전화' 생긴다 2015-09-21 12:00:57
한국정보화진흥원의 통신중계서비스를 활용해 화상이나 수화로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오는 12월 비대면 실명거래 제도 도입에 맞춰 본인인증수단으로 시각장애인에겐ARS(자동응답시스템), 유선 확인 등을, 청각·언어장애인에는 신분증 사본전송, SMS(문자서비스) 등 합리적 수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로...
CJ헬로비전, 케이블방송 최초 '수화 상담' 서비스 2015-04-19 21:48:22
] cj헬로비전은 20일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국내 케이블방송으로는 첫 시도다.수화 상담 서비스는 영상 통화가 지원되는 모든 기기에서 가능하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영상 전화기 씨토크를 이용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업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다. 서비스 시간 종료 이후에도...
CJ제일제당, `수화 상담` 서비스 시작 2015-04-19 15:27:38
CJ제일제당이 `수화(手話)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수화 상담 서비스는 한국 농아인 협회에 소속된 청각·언어장애인 중 영상 전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영상 전화기를 이용해 수화 상담 전용번호(070-7947-7671)에 전화를 걸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