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사장단 인사, 1940년대생·1950년대생이 살아남은 비결은 2025-09-26 17:00:08
이마트, 조선호텔, 스타벅스코리아,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대부분의 계열사를 거치며 그룹의 전반적인 사업 구조를 두루 익힌 인물이다. 이 대표는 이번 인사에서 신세계디에프(면세점) 대표를 맡게 됐다. 이전까지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총괄했다. 이 대표는 베테랑 경영인으로 이번에는 면세사업 돌파구 마련이라는 중책을...
작심스터디카페로 눈 돌리는 건물주들…업종 전환 최종 선택지로 부상 2025-09-26 09:00:06
몇 년간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대형 카페뿐 아니라 다이소, 어린이집, 전통 독서실 등 다양한 업종의 점포가 작심스터디카페로 리모델링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건물주와 상가주들은 임대료 수익을 넘어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영 모델을 찾고 있으며, 무인운영시스템 ‘픽코파트너스’와 결합된...
외국인도 '휘둥그레'…명동 뒤흔든 진격의 '2000원 커피' 2025-09-23 20:30:04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업계 1위인 스타벅스가 대표적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5월 멤버십 제도인 ‘스타벅스 리워드’를 개편해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코로나19 시기 축소했던 영업시간을 다시 늘리고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타깃 음료를 보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극 운영하며 저가 커피...
"최소 20만원"…'불꽃 명당' 순삭 2025-09-23 13:47:13
스타벅스가 '서울세계불꽃축제 2025'에 맞춰 기획한 지정 좌석이 순식간에 동났다. 23일 스타벅스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27일 스타벅스 여의도한강공원점을 예약좌석제로 운영하기로 하고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전석이 팔려 나갔다. 당초 예약은 22일 오전 9시 오픈해 세계불꽃축제 전날인 26일 밤 11시 50분까지...
스타벅스와 함께 달리는 친환경 여행, 투어스 로컬 라이딩 챌린지 2025-09-23 09:06:19
도전이 시작된다. 전국 60개 자전거 대표코스를 라이딩하면 스타벅스 굿즈가 덤으로 따라오는 일석이조의 친환경 여행이 기다린다.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와 스타벅스 코리아(이하 ‘스타벅스’)가 오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한 달간 친환경 자전거 여행 캠페인 ‘투어스(To Earth, To Us) ...
한강뷰 스타벅스 3시간 20만원…불꽃놀이 명당 입소문에 매진 2025-09-22 14:47:26
스타벅스 여의도한강공원점이 서울세계불꽃축제에 맞춰 전 좌석 예약제를 시행한다. 좌석은 전망에 따라 3등급으로 나뉘는데 최소 20만원 결제해야 하는 규정에도 불구하고 일찌감치 매진됐다. 스타벅스코리아는 2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7일 여의도한강공원점 전 좌석을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공지했다. 골든 뷰 존,...
AI가 숙면 도와 준다고?...현대건설 미래 주거기술 체험[집코노미 박람회 2025] 2025-09-21 08:53:01
들어있다. 스타벅스와의 콜라보 제품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현대건설은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해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에게 제공하는 한정판 콜라보 제품(패밀리 펫 세트, 피크닉 매트 세트 등)을 전시한다. 헬리녹스와 협업한 캠핑 의자와 테이블, 트래블러스와 제작한 넉넉한 사이즈의...
BYD코리아, IFC몰에서 'BYD 테크 라운지 팝업' 운영 2025-09-19 10:46:42
보유 고객이 현장에서 차량을 인증하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제공한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국내 소비자분들의 관심 덕분에 올해 초 선보였던 3종의 차량을 무사히 출시할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는 새로운 모델의출시와 라인업 확대에 주력해왔다면 이제는 고객 한 분 한 분이 BYD와 함께하는 여정을...
2100만잔 팔린 '대박 음료'…1년만에 돌아왔다 2025-09-17 14:29:39
대만의 스타벅스에서도 출시됐다. 스타벅스는 이어 오는 19일부터 말차와 달콤한 글레이즈드 소스가 어우러진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를 새롭게 출시한다. 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마롱 몽블랑 치즈 케이크', '마롱 마들렌'도 내놓는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가을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판매 2025-09-17 14:17:21
= 스타벅스 코리아가 17일 가을 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다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이 음료는 2019년 가을 첫선을 보인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 2천1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스타벅스의 대표 가을 음료로 자리 잡았다. 국내의 높은 인기로 지난해에는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