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템퍼, 롯데 에비뉴엘서 팝업스토어 운영 2023-08-18 16:12:27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4층에서 '더 템퍼(THE TEMPUR)'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증명하는 오코텍스의 '메이드 인 그린' 라벨을 획득한 템퍼의 2023년 매트리스 신제품 중 하이엔드 라인과 다양한 모션베드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추석선물 사전 예약하면 최대 60%할인" 2023-08-16 17:44:24
사과 샤인 애플망고 GIFT(18만 9천원)'와 우수 농가에서 키워 맛과 상품성이 뛰어난 '푸드에비뉴 샤인 멜론 GIFT (14만 4천원)' 등이 대표상품이다. 이 밖에도 '과일'과 '견과'를 함께 구성한 콜라보 세트인 '사과 배 견과 GIFT 1호 (13만 9천 5백원)'와 '사과 샤인 견과 GIFT (...
한종희 "비스포크 라이프로 지속 가능한 집과 미래 제시" 2023-06-08 10:09:05
온 '비스포크 홈'을 소비자 개인이 추구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일상을 변화시키는 '비스포크 라이프'로 한 단계 발전시켰다. 2023년형 비스포크 가전은 에너지 사용량을 추가 절감하도록 작동 알고리즘을 조절하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 '인공지능(AI) 절약모드' 지원을 확대하고,...
K패션과 예술이 뭉쳤다…롯데백화점, 국내브랜드 잉크와 기획전 2023-05-24 06:00:02
브랜드 잉크(EENK)와 협업해 제작한 11개 스타일의 단독 상품과 2023 가을·겨울(F/W) 컬렉션 24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하이엔드 편집숍 엘리든·롯데갤러리가 공동 주관하는 이 행사에서는 셔링 블라우스, 오버핏 싱글 코트 등 올해 가을·겨울에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들이 고객들을...
이탈리아 브랜드 피콰드로, 브랜드 앰버서더 '정성일' 광고 공개 2023-05-17 09:00:00
우아하고 스포티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매력 등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충격에 강한 알루미늄 캐리어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캐리어 등 출장 및 여행에 적합한 아이템과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지속 가능한 아이템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피콰드로 관계자는 "브랜드명 PIQUADRO는 가죽 공방 'Pelletterie'와...
"여기 백화점 아니에요?" 깜짝 변신…3040 부자들 몰린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5-02 12:01:33
접할 수 있도록 ‘아트 앤 라이프스타일 특별전’을 더욱 강화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아트페어부산을 국내 대표 아트페어인 ‘아트부산’과 연계해 ‘유통업계 최대 아트페어’의 지위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아트부산 개최 기간(5~7일) 동안에는 아트부산이 열리는 벡스코와 시그니엘 부산을 왕복하는 셔틀버스인...
NCT, 식료품점 콘셉트의 캐릭터 팝업스토어 8일 오픈…‘다채롭게 채웠다’ 2023-04-05 11:40:04
NCT(엔시티)가 식료품점 스타일의 콘셉추얼한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5일 “NCT의 새로운 팝업스토어 ‘NCT CCOMAZ GROCERY STORE’(엔시티 꼬마즈 그로서리 스토어)는 4월 8일부터 5월 7일까지 4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럭셔리 팝업 공간 '더크라운'서 보테가 베네타 팝업 2023-03-09 06:00:06
=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은 '더 크라운'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더 크라운은 롯데가 지난 3일 조성한 럭셔리 전용 팝업 공간으로 보테가 베네타는 오는 19일까지 '2023 여름 컬렉션 런칭' 팝업에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구두, 가방 등이 포함된...
롯데백화점, 부산서 '유통명가 재건' 닻 올렸다 2022-11-22 16:16:59
에비뉴엘’을 선보였다. 당시 부산롯데호텔 1~2층을 전면 리뉴얼해 총면적 5950㎡(1800평)를 확보해 부산 본점 명품관 에비뉴엘을 세웠다. 앞서 2012년 6612㎡(2000평) 규모로 조성한 지하 1층 공간과 함께 총 1만2562㎡(3800평)의 지역 최대 명품관을 탄생시켰다. 이를 통해 100개가 넘는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를 유치해...
'티셔츠가 30만원' 욕하면서도 산다…백화점 뒤집은 PXG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2-11-09 14:02:06
첫 매장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명품관 에비뉴엘에 내요. 이게 대박이 나죠. 월 매출이 10억원 가까이 했대요. 원래 백화점 골프 브랜드 매장이 평균 1억원 안팎 하거든요. 열 배는 잘 팔린거에요. 그러니까 갑자기 백화점 골프 담당들이 난리가 났대요. PXG라고 듣보잡이 대박났다는데. 저거 뭐냐. 현대, 신세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