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신선 혼밥' 강세…GS리테일 내년까지 '파란불' 2019-10-07 10:19:39
최근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식단 개발 노하우를 도시락에 도입, 요일별 다양한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편의점에서 GS25로 바꾸는 전환 점포도 증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상반기 순증 점포수는 263개점이었는데 하반기엔 전환 점포를 중심으로 속도가 빨라지고...
GS프레시, 27일 단 2시간 동안 `GS프레시 특가타임` 실시 2019-09-27 09:30:03
밀키트 심플리쿡의 신상품 `곱도리탕`과 `감바스 알리오올리오`는 반값 특가 오는 27일 낮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단 두 시간동안 국내 최대 신선식품 전문몰 GS fresh에서 가을 맞이 이벤트로 `GS 프레시 특가타임`을 실시한다. 본 이벤트에서는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를 단돈 219,310원에 판매할 예정으로, 많은...
냉동HMR 사러 4050도 편의점으로…2030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 2019-08-07 13:59:26
볶아 완성된 요리를 급속 냉동했다. 40~50대를 대상으로는 심플리쿡의 얼큰해물탕(5800원), 시원동태탕(4800원), 탱글알탕(5500원) 등 냉동탕·찌개류를 운영하고 있다. 전문 밀키트인 심플리쿡 상품을 도입해 가족과의 식사 및 손님 대접에도 손색이 없어 특히 4050 여성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박영준 GS리테일 냉동간편...
GS프레시 7월 31일 단 하루, 초특가 할인 이벤트 `갓프레시 핫딜` 진행 2019-07-31 09:35:37
4시에는 간편 밀키트 심플리쿡의 핫한 신상품 마라 감바스알아히오를 반값인 9,25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4시에는 삼성 서큘레이터를 10만원 할인된 가격인 단돈 48,450원에 판매할 예정으로,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첫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비비고 왕교자 455g*2봉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1만3600여곳 GS25·GS수퍼마켓서 산다…특급호텔 셰프 손끝서 탄생한 '심플리쿡' 2019-07-29 18:06:00
나온 1명이 심플리쿡을 만드는 데 합류했다. 이들이 지금까지 선보인 심플리쿡 메뉴는 60여 개에 달한다.식재료 확보에도 공을 들였다. 하노이 분짜는 베트남에서, 팟타이꿍은 태국에서 가져온 향신료를 사용한다. 인도 북부식 요리를 재현한 ‘치킨마크니커리&파라’는 인도산 강황을 카레 원료로 넣는다. 회사...
GS리테일·대상, 가정간편식 시장 '합동공략' 2019-07-24 17:27:08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운영한다. 심플리쿡이란 브랜드로 hmr의 일종인 밀키트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양사는 향후 제품을 공동 기획하고 hmr제조와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gs리테일은 특히 대상의 냉동밥, 양념육 제조 능력을 활용해 냉동식품도 개발키로 했다.gs리테일 관계자는 “대상의 선진화된 핵심...
GS리테일과 대상 `맞손` …"건강한 식문화 구축 협력" 2019-07-24 17:19:10
`심플리쿡`과 가정간편식(HMR) 제품에 대상의 핵심원료 및 제조 기술을 제공받아 보다 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대상은 GS리테일의 온라인 채널 및 전국 1만3천600여 개 오프라인 유통 인프라를 확보하고, `심플리쿡` 브랜드를 통한 채녈별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수...
GS리테일-대상, HMR·밀키트 업무제휴 협약 '윈윈' 2019-07-24 15:55:43
심플리쿡'과 hmr(가장간편식)제품에 대상의 핵심원료와 제조기술을 제공받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대상은 gs리테일의 온라인 채널과 전국 1만 3600여개 오프라인 유통 인프라를 확보하고 '심플리쿡' 브랜드를 활용한 채널별 최적화 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게시판] GS리테일, 식품기업 대상과 손잡고 상품 개발 2019-07-24 10:34:19
대상㈜과 업무협약을 맺고 차별화된 상품 개발에 다각적으로 협력해나가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GS리테일은 밀 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가정간편식 제품에 대상㈜의 핵심 원료와 제조기술을 제공받아 양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은 또 대상㈜의 제조역량을 바탕으로 냉동밀 개발에...
GS25 도시락 매출 증가 1위는 중식…젊은층이 더 선호 2019-07-09 09:13:01
모두 지난해보다 감소했지만, 중식만 큰 폭으로 늘어난 것이다. 특히 중식 도시락 구매 고객 가운데 10∼20대가 차지하는 비중이 44.9%로 젊은 층에서 더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GS25는 심플리쿡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소스와 조리 방법으로 중식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퓨전 스타일 도시락이 젊은 층에 인기를 끌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