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울산에도 SSG닷컴 새벽배송…전국 6대 광역시 배송망 완성 2025-04-23 08:19:10
화장품이나 디지털 가전, 스포츠·레저, 유아·아동, 반려용품 등 비장보기 상품군 매출도 78% 늘어 생활밀착형 서비스로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SSG닷컴은 전했다. SSG닷컴은 오는 7월 말까지 울산, 전주, 익산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종의 새벽배송 상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해주고...
롯데온 "판매 상품 절반 익일배송…배송 경쟁력 강화" 2025-04-23 06:00:03
선보인 익일 배송서비스다. 출시 초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1만개 정도였던 내일ON다 상품군은 지난해 23만개로 늘었고 지난달엔 46만개가 됐다. 올해 1분기 내일ON다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군은 커피, 생수, 음료, 화장품, 향수, 유아·아동의류 등이었다. 매출 기여도...
서울 강남역서 7개월간 노숙하던 지적장애인…가족 품으로 2025-04-18 11:43:05
아동찾기 프로파일링 시스템을 통해 보호자에게 연락해 김씨의 발견 사실을 알렸다. 보호자는 "작년 9월 차량 주차를 하는 잠깐 사이에 사라졌다"며 "초등학교 1~2학년 수준의 지적장애가 있어 나쁜 사람들에게 이용당할까 걱정이 많았다"고 경찰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경찰은 김씨가 중증 지적장애인인 점을 고려해...
행복얼라이언스-비타민엔젤스, 결식우려아동에 비타민 후원 2025-04-16 12:03:53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된 전국 결식우려아동 약 29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일부 수량은 최근 산불 피해를 입은 아이들에게도 전달된다. 비타민은 아이들의 안정적 일상을 돕는 생필품 패키지에 담겨 기초 화장품, 위생용품, 완구 등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이번 비타민 지원을 통해 일일 식사만으로는...
코오롱, 학용품·놀이용품 가득 담아…아이들에 '드림팩' 매년 전달 2025-04-15 15:55:48
학용품·놀이용품 등을 담아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드림팩(Dream Pack)’을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도 꿈을 향해 노력하는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엔 코오롱스페이스웍스 임직원들이 870개의 드림팩을 제작해 파트너 기관 기아대책과 함께 사업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30곳에...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15주년 감사페스티벌 2025-04-11 15:38:01
골프 및 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별 할인 행사도 준비돼 있다. 식품 매장에서는 일자별 초특가 행사를 통해 바나나, 한우 등심, 생연어 등 인기 품목을 한정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지정 품목별 한우 슈퍼워크 감사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된다. 킴스클럽의 엄선된 수입 식품 셀렉션 ‘Uncle Kim's FOOD CABIN’과...
아톤, 산불 피해지역 지원 위해 3,271만원 성금 기탁 2025-04-11 09:15:33
등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톤은 아동복지 시설과 자매결연을 맺고 학습용품, 의료복지 비용을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앞으로도 이번 산불 피해 등 국가적 재난 상황에 적극 동참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할 예정이다. 아톤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롯데百 인천점에 지역 최대 키즈관…나이키 등 브랜드 들여와 2025-04-10 11:59:52
킨더유니버스는 인기 유·아동 30개 브랜드를 모은 35583.2㎥(약 1000평) 규모의 프리미엄 키즈관이다. 브랜드 선정, 공간 기획, 완성에 이르기까지 재단장에 1년여 공을 들였다. 이번 키즈관 리뉴얼은 인천 지역의 ‘키즈 파워’를 고려한 미래 수요에 초점을 맞췄다. 인천점 아동복, 아동용품 매출은 롯데백화점 점포 중...
2월 온라인쇼핑 3.5% 증가…'갤럭시 S25 효과' 통신기기 54% ↑ 2025-04-01 12:00:17
16조1천308억원으로 작년 동월보다 3.8% 늘었다. 총거래액 대비 모바일 비중은 76.6%로 1년 전보다 0.2%포인트 확대됐다. 모바일 거래 비중이 가장 높은 상품군은 음식서비스(99.1%)였으며, 다음은 이쿠폰서비스(85.3%), 아동·유아용품(81.8%) 순이었다. traum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백화점서 '가성비 외식'…현대百 올 식당 매출 13%↑ 2025-03-27 17:49:57
백화점 식당가 매출이 31.7% 늘었다. 유·아동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은 30·40세대가 유아 휴게실과 수유실 등 편의시설 때문에 백화점 식당가를 선호한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난달 현대백화점 식당가를 저녁 시간에 이용한 이용자의 48.1%는 당일 패션·잡화·아동용품 등을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식당가 이용자 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