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서 크루아상 시켰다가 발견한 게…"이게 뭐야" 공포 2025-11-16 08:19:31
조회수는 300만 회를 넘어섰다. 영상을 올린 여성 A씨는 호주 애들레이드 힐스의 한 카페에서 햄앤치즈 크루아상을 구입했다. 사무실에 도착해 크루아상의 윗부분을 떼어냈고, 그 순간 살아 있는 구더기를 발견했다. 놀란 A씨는 휴대전화로 이를 촬영해 즉시 카페에 알렸다. 업주는 곧 환불을 약속했지만, A씨는 "환불만으...
SK스토아 인수 나선 '새우' 라포랩스, 4050선 알고보니 '1위' 2025-11-16 07:29:01
주요 고객이 겹쳐 시너지가 커질 것이란 기대가 나오는 반면, 일각에선 "새우가 고래를 삼킨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다. ○모바일+홈쇼핑으로 시너지 ↑ 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SK스토아의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라포랩스가 선정했다. 인수에 관심을 보인 기업이 여럿 있었으나 최종적으로 라포랩스가 정해진 것으로...
"비싸도 살래요" 못사서 난리…中화장품에 푹 빠진 Z세대 [현장+] 2025-11-15 15:00:57
팝업을 연 것도 국내 오프라인 진출을 앞두고 고객 반응을 확인하려는 목적이 컸다. 팝업이 열린 약 2주간 플라워노즈 측의 당초 기대보다 훨씬 많은 2만7000여명의 고객이 팝업을 찾았다. 회사 측이 이를 통해 플라워노즈의 국내 오프라인 시장 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엿본 것으로 업계에선 판단하고 있다. 플라워노즈 국내...
한화손보, 굿디자인 어워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2025-11-14 17:03:04
찾는 상징적 경험으로 설계했다. 앞서 Rest in Orbit은 아시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K-디자인 어워드’에서도 골드 위너를 수상한 바 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라는 브랜드 철학을 직접적인 고객 경험으로 확장하고자 브랜드 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은행 직원까지 가담 대포통장 조직 붙잡혔다 2025-11-14 10:30:55
20대 여성 B씨를 조직에 가담시켰다. 이어 고객인 불법 자금 세탁조직으로부터 "불상의 금액이 통장에 들어왔다. 상대 조직이 입금한 소액의 보이스피싱 피해금으로 보이니 조회해달라"는 취지의 요구가 있으면 신속히 B씨에게 송금 계좌 번호 조회를 의뢰했다. 본인의 주 업무가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에 따른 계좌 거래...
3040 당뇨환자 늘었다…5년새 발병률 8.1%P↑ 2025-11-13 17:43:30
당뇨로 보험금을 청구한 고객 세 명 중 한 명이 30, 4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당뇨의 발병 시기가 빨라지고 있어서다. 13일 한화생명이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최근 5년간 보험금 지급 데이터(36만 건)를 분석한 결과 올해 당뇨로 실손보험금을 청구한 고객의 35.4%가 30, 4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2021년 27.3%에서...
"노인질병 아니네"…3040 남성 '경고등' 2025-11-13 14:48:35
청구한 고객의 35.4%가 30·40대였다. 지난 2021년 27.3%에 비해 8.1%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반면 50·60대는 전체의 55.5%로 5년 전보다 11.9%포인트 줄었다. 성별로는 남성이 여성보다 조기 발병 위험이 높았다. 5년전 당뇨 발병 연령은 남성의 경우 30·40대가 30.6%를 차지했으나 올해는 41.4%에 달했다. 여성은 같은...
젊어진 당뇨…한화생명 보험금 청구 고객 35%가 3040세대 2025-11-13 14:16:44
발병 시기가 빨라지며 한화생명에 당뇨로 보험금을 청구한 고객 3명 중 1명이 30·40세대로 나타났다. 13일 한화생명이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최근 5개년 자사 보험금지급 데이터 36만건을 분석한 결과, 올해 당뇨로 실손보험금을 청구한 고객의 35.4%가 30·40대로 나타났다. 지난 2021년 27.3%에서 8.1%p...
미국 침대 브랜드 레스토닉, ‘2025 여성소비자대상’ 수상 2025-11-12 16:19:54
여성 소비자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마케팅 리서치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시상 부문에 따라 기타 정량적 데이터를 평가한다. 또한, 남성과 여성의 소비자 경험을 구분하는 요인을 분석하기 위해 Wharton School of Business와 함께 추가적인 연구 활동도 진행한다. 레스토닉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성소비자대상은...
'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280만병, 로즈마리 루트인핸서, 수딩 알로에베라젤은 100만개 이상 판매된 효자 상품이다. 특히, 김 대표는 두피 케어 시장의 성장성을 강조했다. 그는 "'스키니피케이션' 확산으로 두피 케어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글로벌 두피 케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연평균 6.9% 증가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