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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이번엔 건보 콜센터 파업…'곳곳에서 투쟁' 정부가 자초했다 2021-02-01 17:43:52
원 76%도 반대하고 있다. 고용주체가 다를 뿐 이미 정규직인 근로자들이 공기업 직원이 되겠다는 것이어서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취지와도 맞지 않는다. 이대로 가면 또 하나의 ‘노노(勞勞) 갈등’이 되풀이될 공산이 크다. 보다 큰 문제는 왜 이런 ‘투쟁’이 끊이지 않느냐는 점이다. 가뜩이나 어려운 경제의 발목을...
이래도 아재폰?…가격·카메라·디자인 '괴물스펙' 갤S21 써보니 [배성수의 다다IT선] 2021-01-16 07:00:03
노트처럼 기본 제공되는 것도 아니고, 별도의 수납공간도 없습니다. 현재는 S펜의 블루투스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기능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제대로 노트처럼 S펜을 활용하려면 펜 케이스를 별도로 장착한 스마트폰 케이스와 올해 말 새롭게 출시되는 'S펜 프로'가 있어야 할 듯 합니다. 갤럭시S21의 가장 큰...
편의점 CU, 30년 만에 1만5000번째 점포 문 열었다 2020-11-30 09:02:20
위한 투자에도 힘썼다. CU는 최근 5년간 약 6000억원 규모의 투자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 포켓CU 개발, 차세대 판매관리시스템(POS) 도입, 중앙물류센터(CDC) 가동 등으로 대대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꾸준히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도 선보였다. 생활 서비스의 경우 초기 공공요금 수납, 현금인출, 휴대폰 충전...
에스트래픽, 113억 규모 아제르바이잔 교통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2020-11-11 14:49:26
총 215억 원 규모의 수주를 통해 M1, M3 고속도로 요금수납시스템 구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형 요금수납시스템을 해외 국가 표준으로 수출한 첫 사례다. 회사 관계자는 “아제르바이잔의 동맥과 같은 M1 고속도로에 대해 신규 사업을 수주한 것은 과거 요금수납시스템 사업에서 당사 기술력에 대한 신뢰를 확보한...
내년부터 '제2타다' 서비스 문열려…"조건은 매출 5% 납부" 2020-11-03 13:22:06
청장년층 전환 등의 목적으로 사용된다. 수납규모에 따라 3년 주기로 기여금 수준, 활용방안을 재검토하도록 했다. 국토부 관계자는 "위원회 논의 과정에서 100대 미만 사업자에 대한 기여금 면제도 논의됐으나 부실업체 난립 가능성 등을 고려했다"며 "납부 차등화, 납부 유예 등으로 부담이 적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플랫폼 운송사업 '총량 상한' 두지 않기로…매출 5% 기여금 내야(종합) 2020-11-03 11:54:03
등 목적으로 사용하게 된다. 향후 수납 규모에 따라 3년 주기로 기여금 수준, 활용방안 등을 재검토하도록 권고했다. 일각에서는 기여금 제도가 플랫폼 운송사업자에게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기여금이 요금 상승 요인이 되거나 기여금으로 인한 부담을 업체가 기사들에게 떠넘기는 식으로 변질될 수...
플랫폼 운송사업 '총량 상한' 두지 않기로…기여금 매출 5% 수준 2020-11-03 10:00:03
여건 개선 등 목적으로 사용하게 된다. 향후 수납 규모에 따라 3년 주기로 기여금 수준, 활용방안 등을 재검토하도록 권고했다. 일각에서는 기여금 제도가 플랫폼 운송사업자에게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하지만 택시와 비교할 때 요금이나 사업구역, 차량 등 대부분 규제가 완화 적용되는 점, 운송시장...
LG전자, ‘LG 퓨리케어 정수기’ 2020년도 9관왕 수상 기념 특별전 실시 2020-10-13 17:37:20
시 제품 모델에 따라 케어솔루션 요금을 최소 1개월부터 최대 6개월까지 감면해 준다. 더불어, 행사 모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최소 3만 원부터 최대 20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케어솔루션 요금 연선납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구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기 계약 고객을 위한...
도로공사 국감서 '요금수납원 정규직화' 문제 도마 위에 2020-10-12 18:26:12
도로공사 국감서 '요금수납원 정규직화' 문제 도마 위에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의 12일 한국도로공사 국정감사에서는 공사 톨게이트 요금수납원들의 정규직 전환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국민의힘 박성민 의원은 도로공사가 정규직으로 전환한 톨게이트 요금수납원 약 1천500명을...
지난해 하이패스 미납 통행료 500억 넘어 2020-09-29 09:28:34
비용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 미납통행료를 고지하고 수납 수수료와 차적조회 수수료로 지출되는 비용은 지난해 49억4,200만원에 달했다. 하이패스 통행료를 상습으로 미납하는 차량도 있었다. 지난해 588만건은 연 20회 이상 통행료를 미납한 건수로, 상습미납자 가운데 미납 최고액이 3,040만원에 달했다. 박상혁 의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