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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시장 동향 : 기계 장비, 전기가스업 강세 2025-04-02 09:10:02
일반 서비스 업종 0.03% 하락, 유수홀딩스 4.6%, 녹십자홀딩스 0.53%, 코웨이 1.5%, 웅진 0.92% 하락 - 상승률 상위 종목 비비안 20.9%, 애경산업 6.89%, 전진건설로봇 2.9%,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89%, 아모레퍼시픽 3.49% - 하락률 상위 종목 동원금속 7%, 유수홀딩스 5.4%, 인바이오젠 4.65%, 형지엘리트, 이스타코● 4...
BMW, 폭스바겐 이어…애스턴마틴 수입사에도 웅진 솔루션 들어간다 2025-03-19 17:10:56
웅진이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판매사인 브리타니아오토에 디지털 모빌리티 솔루션 WDMS(Woongjin Digital Mobility Solution)를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WDMS는 △자동차 수입 및 판매관리 △딜러사 영업 및 정비 관리 △대고객 편의 온라인 서비스 등 모빌리티 비즈니스에 특화된 웅진의...
웅진, 애스턴마틴 수입사에 디지털 모빌리티 설루션 'WDMS' 공급 2025-03-19 08:58:22
기자 = 웅진[016880]은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판매사인 브리타니아오토에 디지털 모빌리티 설루션 WDMS를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WDMS는 ▲ 자동차 수입 및 판매관리 ▲ 딜러사 영업 및 정비 관리 ▲ 대고객 편의 온라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모빌리티 비즈니스에 특화된 웅진의 독자 개발...
웅진스마트올, 스마트올 교과 영어 선보여…'2022 개정' 반영 2025-03-13 09:13:00
= 웅진씽크빅은 자사 대표 인공지능(AI) 학습 솔루션 웅진스마트올이 영어 특화 맞춤 콘텐츠 '스마트올 교과 영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올 교과 영어는 올해 1학기부터 초등 3∼4학년에 적용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했다. 해당 교육과정의 핵심 목표인 '의사소통 역량 강화'에 초점을...
'창립 23주년' 프리드라이프 "고객중심으로 서비스 혁신" 2025-02-24 18:04:05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로 상조 산업의 투명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장례 문화를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023년 업계 최초로 자산총액과 선수금 모두 2조 원을 넘었다. 전국 170여 개 사업점과 6천여 명의 LP(라이프 파트너)를 통해 24시간...
NH투자증권, LIG넥스원 목표주가 상향...수출사업 확대 2025-02-19 11:11:13
것이라는 분석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웅진싱크빅에 대해 기다림이 필요한 시기라고 평가하며 목표주가를 내려잡았다. 한편, 비에이치아이는 지난 4분기 북미 스마트폰 고객사의 판매 부진과 단가 인하, OLED 태블릿 판매 저조로 수익성이 악화되며 실적이 예상치를 하회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산업부·코트라, 'CES 혁신포럼'…"혁신 열기 수출로" 2025-01-23 15:50:00
발표와 웅진씽크빅, 위플로, 딥엑스 등 혁신상 수상 기업 5곳의 사례 발표 등이 이어졌다. 안덕근 산업부 장관은 "AI, 로봇, 모바일, 헬스케어 등 혁신기업의 스케일업과 수출 기업화를 위해 연구개발(R&D), 금융, 마케팅 및 해외 창업 공간 제공 등 지원을 강화하겠다"며 "글로벌 전시회 육성을 위해 상반기 중으로 국내...
초등 3·4학년 5과목 개념강화…웅진스마트올 '바로쏙' 출시 2025-01-19 17:13:35
웅진씽크빅이 전 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에서 초등 3~4학년을 대상으로 한 개념 강화 콘텐츠 ‘바로쏙’을 선보인다. 바로쏙은 학생들이 각 과목 어휘 학습을 통해 기초 개념을 이해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2025학년도부터 초등 3~4학년 전 과목에 2022 개정 교육과정이 적용된다. 이에...
[금주핫템] 헤라 '센슈얼 누드 밤'·스파오 '슬리데린 컬렉션' 2025-01-18 07:01:01
니삭스(무릎 높이 양말), 타월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 웅진씽크빅의 전 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은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개념 강화 콘텐츠 '바로쏙'을 출시했다. 학생들이 각 과목 어휘 학습을 통해 기초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