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누가 나이키 신나요" 조롱 당하더니…주가 뒤집혔다 [종목+] 2025-08-13 16:47:52
‘저스트 두 잇(Just do it)을 패러디 한 ‘저스트 바이 잇(Just buy it)’이라는 문구도 곁들였다. 반면 호카 브랜드를 보유한 덱커 아웃도어는 지난 1월 203.09달러로 고점을 찍은 뒤 반토막 수준인 103.74달러까지 급락했다. 성장성이 둔화됐다는 평가가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 증권가가 기대한 지난 분기 성장률은...
도박사이트부터 금괴까지 "수사 도와달라"... 韓 해외 공조 요청 역대 최대 2025-08-10 15:51:09
대폭 강화하는 추세다. 한국은 1992년 호주와 처음 형사사법 공조 양자조약을 체결한 뒤 미국·프랑스·일본 등과 조약을 맺었고, 지난해에는 싱가포르까지 포함해 35개국과 협정을 체결했다. 지난 4월 아시아 국가 중 처음으로 유럽연합 형사사법협력기구(유로저스트)와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박시온 기자 ushire908@hankyung.com...
호카·온에 밀렸지만…나이키 반등 비결은 2025-08-07 17:35:36
나이키의 슬로건 ‘저스트 두 잇(just do it)’을 패러디한 ‘저스트 바이 잇(just buy it)’이라는 코멘트도 덧붙였다. 목표주가는 64달러에서 93달러로 올렸다. 이동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영업이익률이 2026년 말 기준 10%대로 올라서며 주가가 우상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서맨사 빠진 '섹스앤더시티' 스핀오프, 결국 시즌3으로 종영 2025-08-04 16:09:08
BBC방송 등에 따르면 '앤 저스트 라이크 댓'의 총괄 책임자이자 작가, 감독인 마이클 패트릭 킹은 최근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종영 소식을 알렸다. 그는 "'앤 저스트 라이크 댓' 시즌 3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쓰던 중 여기가 멈추기에 가장 멋진 지점이라는 생각이 확실해졌다"라고 말했다. 이로써 이...
'커밍아웃' 곽선희, 동성 연인과 첫 라이브 방송 예고…"물어보세요" 2025-07-18 09:07:30
저스트비의 멤버 배인은 지난 4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월드투어 콘서트 무대에서 "게이로서 LGBTQ의 일원인 것이 자랑스럽다"며 공개적으로 커밍아웃했다. 다국적 그룹 '캣츠아이' 멤버 라라는 자신이 동성애자라고, 또 다른 멤버 메간은 양성애자라고 밝혔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강철부대W' 곽선희, 커밍아웃…"좋은 사람에 마음 움직여" 2025-07-15 09:45:35
늘고 있다. 보이그룹 저스트비의 멤버 배인은 지난 4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월드투어 콘서트 무대에서 "게이로서 LGBTQ의 일원인 것이 자랑스럽다"며 공개적으로 커밍아웃해 큰 화제를 모았다. 다국적 걸그룹 '캣츠아이'의 멤버들도 용기 있는 고백에 동참했다. 멤버 라라는 자신이 동성애자라고 밝혔으며,...
크레이즈엔젤, '아임 저스트 미'로 데뷔…'육각형 걸그룹' 예고 2025-07-10 17:20:42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아임 저스트 미(I'm Just Me)'를 발매한다. '아임 저스트 미'는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프로그레시브한 멜로디와 락킹한 사운드를 통해 상상력과 꿈으로 성장하며, 타인의 시선에...
한 끼 400원으로 해결…"가성비 미쳤다" 초저가 라면 '불티' [트렌드+] 2025-07-02 13:13:09
저스트 포 하이볼’(5980원)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초저가 PB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도 3790원짜리 ‘오늘좋은 1등급 우유’(900㎖·2개입)를 비롯해 1000원짜리 ‘오늘좋은 물티슈’(120매), ‘오늘좋은 종이컵’(50입) 등 PB 제품이 인기를 끈다. 지난 4월 출시된 1000원짜리 두부와 콩나물(이상 300g)도 출시...
2030女도 '탈모 고민'…신세계인터 '아이엠', 신제품 출시 2025-06-30 11:00:02
‘저스트 에즈 아이엠’(아이엠)이 이달 ‘모발케어&스타일링’ 라인을 새롭게 출시해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2022년 출시된 아이엠은 탈모케어 시장에서 2030 여성 소비자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공했다. 실제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 늘었다. 해외 매출 역시 상승세다. 아이엠은...
신세계인터내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라인업 확장 2025-06-30 10:47:45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아이엠)이 이달 ‘모발케어&스타일링’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두피 중심의 클렌징 제품군에서 헤어케어 전 영역을 아우르는 토탈 라인업을 구축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아이엠은 지난 2022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