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 대박난 뷰티 프롬더스킨, 셀럽 손잡고 대만 공략 2025-06-10 11:48:10
대표 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 체험 행사를 하며 인연을 맺었다. 마비스는 다음달 프롬더스킨 제품에 대한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제조 공장을 직접 방문하며 열정을 보였다. 글루타치온의 환원 효과와제조 실험 방식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 기술력을 확인했다. 프롬더스킨은 눈에 보이는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여름철 두피열 주의…대다모픽, 실사용 후기 기반 추천 서비스 주목 2025-06-10 10:00:10
탈모인을 대상으로 블랙포레 라운지, 체험평가단 등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2025년 1월~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 두피샴푸 부문에서는 ‘려 흑운 모근강화&볼륨 샴푸’가, 헤어토닉 부문에서는 ‘닥터방기원 메딕 헤어토닉’, 컨디셔너 부문에서는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 헤어팩’이...
CJ올리브영, 남성 특화매장 '홍대놀이터점' 열어 2025-06-10 09:11:52
있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속눈썹 관리 용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래쉬바'와 피부 유형 및 상태를 분석하고 상담해 주는 스킨스캔(Skin scan)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와 프리미엄 문구 브랜드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를 숍인숍 형태로...
[여행honey] '안전한 필리핀 여행 가능할까' 마카티라면…② 2025-06-04 07:01:00
수 없는 것은 스파다. 스파 체험을 하게 되면 포브스가 2년 연속 별을 부여한 이유를 알 수 있게 된다. 뜨끈한 찜질팩이 등의 선을 타고 오를 때, 그리고 테라피스트의 손끝이 무게 없는 것처럼 몸을 어루만진다. 마사지를 마친 뒤, 바깥으로 나가 창가가 보이는 소파에 앉았다. 테이블 위에는 시원한 허니진저레몬티와...
생리대 팔아 30분 만에 41억 '잭팟'…엑소 출신 '타오' 깜짝 근황 2025-05-28 14:17:02
체험용 생리대 박스 4만9500개를 개당 0.01위안(약 2원)에 판매했고, 이 물량은 1분 만에 완판됐다. SNS 상에선 제품에 대한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한 사용자는 타오의 생리대에 대해 "통기성 좋고, 가볍고, 흡수력도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반면 "새는 경우가 있다"는 등의 지적도 있다. "남성이 여성이 겪는 일을 정말...
한국 찾은 관광객, 마트·편의점부터 간다…"쇼핑도 한국인처럼" 2025-05-28 10:02:52
문화를 이색적으로 체험하고자 하는 경험 중심 여행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클룩은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꾸준히 파트너사를 확대하고 있다. ▲스파오 ▲마르헨제이 ▲휩드 등 K-패션·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무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
"한국인 즐겨찾는 곳이 여기?"…외국인 관광객도 '바글바글' 2025-05-28 09:01:13
인기다. 쇼핑을 통해서도 현지 문화를 이색적으로 체험하고자 하는 경험 중심 여행 트렌드가 나타났다. 클룩은 새롭게 형성된 일상형 'K-쇼핑 로드'에 따라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꾸준히 파트너사를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스파오,마르헨제이, ...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초여름 원기 보충은 호텔 보양식으로 2025-05-27 16:26:02
핫플레이스인 서울 성수동과 연계한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 ‘두근두근 성수’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워커힐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성수동 곳곳을 탐방하며 여행하는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투숙객은 체크인 시 제공하는 '성수동 스탬프 카드'를 가지고 성수동 내 제휴 매장을 방문해 결제 시 스탬프를 받을...
[포토] 테트라팩 코리아, 제13회 '2025 난빛축제' 성료 2025-05-26 09:37:00
가치를 시민들과 공유하는 환경문화 행사다. 테트라팩, 주한스웨덴상공회의소(SCCK), 사단법인 한국멸균팩재활용협회(KACRA) 등 다양한 기관이 함께한 이번 축제는 ‘이제 우주로! Towards Space!’라는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확장된 비전을 전했다. 이날 축제는 온...
요즘 패키지 누가 가요? "5060도 배낭여행"…확 바뀌었다 2025-05-22 20:30:01
지역별 숨겨진 로컬 명소로 구성한 '2025 뉴 트래블 팩' 기획전을 선보였다. MZ(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최신 트렌드에 맞춘 여행부터 액티브 시니어를 겨냥한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노랑풍선 역시 고객 취향에 집중했다. 올해 말까지 운영하는 '신상품 기획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