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도 흥행 신호탄 쏘아 올린 '트랙스 크로스오버' 2024-05-28 15:57:40
통해 선보인 컨셉트 자동차를 본 따 만든 스페셜 에디션이다. 내외장 옵션에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합하며 디자인의 역동성을 보다 강조한 것이 레드라인 트림의 특징이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인기 비결은 연식 변경으로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하면서 가격을 유지한 것이 꼽힌다. 쉐보레는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더브레드앤버터, 美 패스트 컴퍼니 '2024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마케팅 컨설팅 회사 부문 선정 2024-05-17 08:30:02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혁신적인 컨셉트와 소셜 임팩트 창출에 초점을 맞춘 패스트 컴퍼니의 주요 연간 시상 프로그램 중 하나다. 올해 수상한 회사들은 지속가능성, 혁신적인 AI 기술, 소셜 임팩트 및 창의적인 문제해결 방안에 초점을 두고 있다. 건강, 에너지, 테크놀로지, 정치, 기후변화, 웰니스, 패션, 뷰티, 과학,...
BMW코리아, 남양주 통합센터 신규 개장 2024-05-13 10:23:35
전시 공간 컨셉트 적용 -전기화 제품 정비 서비스 인증 지점 bmw코리아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bmw 남양주 통합센터(운영: 도이치 모터스)를 새롭게 개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해 신차 상담과 출고, as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2층에 위치한 신차 전시장에는 총 8대의...
"이젠 K컬처 스타트업 시대"…'도깨비어'에 취한 실리콘밸리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05 09:20:25
참고했습니다. Q. 한국 고유의 캐릭터와 컨셉트로 미국 시장을 공략한다는 역발상을 하신 거군요. A. 네 오히려 도깨비어로서 한국적인 아이덴티티를 갖고 가는 더 차별화 포인트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독특한 이름은 한 번 기억하면 잊기 힘듭니다. 브랜드 각인이 상대적으로 쉽죠. 다른 브랜드와 헷갈리는 일도 없다는...
"로봇 커피 마시면서 헬스케어로봇 마사지 체험하세요" 2024-04-29 15:28:43
시간을 보냈다. 신동평 바디프랜드 라운지 수도권2지부장은 "소비자분들이 로봇이 내려주는 차 한잔과 헬스케어로봇이 제공하는 마사지를 통해 색다른 라운지 경험을 느껴볼 수 있도록 로봇카페 컨셉트의 매장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바리스타 로봇 카페를 라운지 내에 순차적으로 설치해 확대해나갈...
엠디엠플러스, 국내 최초 '동탄2 헬스케어리츠 사업' 개발한다 2024-04-19 17:36:34
서울 등 수도권으로의 접근도 쉽다. 사업의 주요 컨셉트는 ‘3세대가 자연과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마을(랑데부, Rendez_Vous)’이다. 시니어주택과 중·대형평형 오피스텔을 함께 공급하고 병원, 약국, 시니어케어센터, 양로시설(너싱홈), 문화시설, 보육시설 등이 결합한 복합주거단지로 개발해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초프리미엄으로.. LG, 2027년 글로벌 빌트인 매출 1조 목표" 2024-04-17 09:17:54
눈에 띄는 업체가 하이얼”이라고 답했다. 경쟁사인 삼성전자에 대해선 “전시장을 둘러보니 ‘AI에 많이 집중을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파나 CES처럼 종합 가전 쪽의 느낌이 좀 많이 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삼성전자 나름대로 컨셉트을 잡아서 잘 준비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밀라노=김채연...
바이든, 日 총리에 빌리 조엘 LP판 선물하며 거듭 "환영한다" 2024-04-10 10:29:42
국빈 만찬 메뉴를 언론에 공개하면서 만찬 컨셉트를 "활기찬 봄 정원"으로 소개했다. 그는 유리와 비단으로 만든 나비가 만찬 테이블을 장식할 것이라며 "나비의 우아한 비행은 우리 양국이 변화의 바람 속에서 길을 찾아가는 과정에 평화와 번영의 파트너로서 함께한다는 것을 상기시킨다"고 설명했다. 만찬장 인테리어...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와인 전문 공간으로 영역 확대 2024-03-21 09:00:01
다른 컨셉트의 레스토랑과 위스키 바, 와인바, 갤러리 그리고 골프 앤 리조트 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로 구성된 복합문화공간으로 품격 있는 서비스와 남다른 휴양을 지향한다.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가치 철학으로 30년 역사를 다져온 더 시에나 그룹의 비전 안에서 더 시에나 라운지는 차별화된 노하우로...
[단독] '럭셔리카' 마이바흐, 이수만 땅 통째로 빌렸다 2024-03-08 11:21:16
세워질 세계 벤틀리 전시장의 컨셉트를 가장 먼저 구현한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비쌀 수록 잘 팔려” 양극화 된 소비 시장럭셔리카의 진격은 국내 수입차 시장의 변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3일 한국수입차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1억5000만원 이상 고가 수입차의 국내 판매량은 2만6722대로 2019년(8009대) 대비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