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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C&C, 'SK AX'로 사명 변경…"AI 혁신 기업 재탄생" 2025-05-13 09:52:19
수요 예측, AI 컨택센터(AICC) 등에 다양한 유스케이스를 기획·실행하고 있다. 제조업에선 숙련 작업자의 노하우를 AI가 학습·보완하는 'AI 명장'(Master)을 도입했다. SK AX 관계자는 "AI 디폴트 컴퍼니 체계를 구축해 'Human with AI, AI with Human' 환경을 정착시키고 전 사업 영역에서 'AI...
[포토] LG CNS FCC,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AI컨택센터 부문 수상 2025-05-08 23:31:55
컨택센터 부문을 수상한 LG CNS FCC(기업명 LG CNS) 김경일 단장(오른쪽)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운영 노하우와 기술력의 만남…유베이스, 비용 절감부터 상담 품질 개선까지 2025-05-02 15:29:45
기반 기술을 통해 고객 응대 지연 등 기존 컨택센터의 한계를 해결하고, 상담원 역량 강화를 지원함으로써 운영 효율을 높인다. 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상담 품질 향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산업 전반에서 AICC 기술 도입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지만, 기술 제공과 컨택센터 운영이 분리된 경우가...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미래에셋증권 IPO 주관사 선정 2025-04-28 10:00:01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기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은 미래에셋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하고 상장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TWC는 상담 요약 자동화, 상담 분류 자동화, 답변 추천 자동화 등 AI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기술을 도입한 기업들에서 상담 업무의 생산성 향상 사례가...
미소정보기술-사이냅소프트, "생성형AI 혁신사례는 이런 것" 2025-04-25 15:42:18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급된 사이냅 AI OCR등을 이용해 병원, 금융, 컨택센터, 유통, 건설, 제약, 기계설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특화된 AI 에이전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식 자산화 솔루션 '스마트TA', 멀티모달 데이터 플랫폼 '스마트빅', 임상연구지원 솔루션 'CRaaS', AI 자율...
[유베이스 상담 리포트] ⑥ 나만의 AI 트레이너와 함께 상담 스킬 ‘UP’ 2025-04-24 10:34:54
100% 내재화된 AICC(AI Contact Center) 솔루션을 보유한 유베이스는 AI 트레이너 기능을 고도화해 상담사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고 AICC 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유베이스는 AICC 선도기업으로서 컨택센터, IT 인프라, AI 기술의 유기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의 전략적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KT와 AI Transformation 선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맺어 2025-04-23 16:15:20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평생교육원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Direct Mail(우편 발송서비스), Omni Channel 시스템(모바일, 이메일, 우편) 구축 및 서비스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BPO 서비스를 350여 개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군에 맞춰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LG유플러스, 엑사원 기반 AI 의료상담 서비스 운영 2025-04-22 10:44:41
상담 내용 자동 요약 및 분류, 챗봇 및 자동 QA 기능 등 다양한 고도화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김현민 LG유플러스 수도권북부기업고객담당 상무는 “시장과 기술을 선도하는 병원 특화 AICC를 통해 안정성, 보안성, 비용절감, 운영 편리성, 확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디지털 컨택센터를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LGU+, 국회 과방위와 국내 AI 기술력 강화 논의 2025-04-15 11:00:00
센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 가능한 기업간거래(B2B) 특화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서비스를 소개했다. LG유플러스의 AICC는 STT·TA(음성인식-텍스트분석) 기술을 활용해 자연어 이해도와 상담 응답 정확도를 높였다. 또한, 상담 중 핵심 키워드에 기반해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AI 상담지원, 상담 내용 자동...
페르소나AI, SKT 자회사 PS&M에 AICC 도입…61.7% 전환 성공 2025-04-09 09:00:10
자동화해야 한다는 판단이었다. 이를 위해 다수의 상담센터 AX(인공지능 혁신) 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페르소나는 ‘SKT AI CCaaS’를 통해 협력에 나섰다. 페르소나AI는 SK텔레콤과 함께 제공한 AI CCaaS 서비스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중심의 시스템 체계화 및 고객 여정 관리를 제안했다. 각 상담 채널을 통합 관리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