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하림 송탄식 부대짜글면 선보여…"외국인 고객 겨냥" 2025-10-31 06:00:07
29일까지 외국인 특화 매장 10개점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방한 외국인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롯데마트는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5일까지 외국인 특화 점포 10개점에서 라면과 견과류, 김 스낵 등 대표 K푸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K푸드 페스타'를 열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젠슨 황·이재용·정의선, 깜짝 '치맥 회동'…"우린 AI로 뭉친 깐부" 2025-10-30 20:43:03
땅을 밟은 뒤 곧바로 서울 삼성동 인근 ‘깐부치킨’ 매장에서 이 회장과 정 회장을 만났다. 젠슨 황 CEO가 한국에 온 건 2010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히트게임 ‘스타크래프트2’ 글로벌 출시 기념 파티 이후 약 15년 만이다. 이날 만남은 젠슨 황 CEO의 깜짝 제안으로 성사됐다. 회동 장소는 엔비디아가 골랐다. 서민...
정관장, 체험형 1호 매장 '개현 본점' 개점 2025-10-30 10:37:14
1호 매장 '개현 본점'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매장은 정관장이 추구하는 ‘건강한 경험브랜드(Health Experience Brand)’로의 확장을 상징하며, 매장 내부는 ‘GLPro 효능 특화존’과 함께 ‘헬스스캔존’, ‘웰니스푸드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효능 특화존’에는 정관장의 핵심 신제품 GLPr...
성수동서 만나는 소상공인 패션·뷰티 브랜드…'소담상회 성수' 2025-10-30 06:30:02
전시하는 브랜드 팝업 부스로 구성했다. 매장 안에는 패션 특화 디지털 기기인 '스마트 미러' 키오스크가 설치됐다. 스마트 미러는 방문객의 취향과 기호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주는 인공지능(AI)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4층은 브랜드의 온라인 진출을 위한 패션·뷰티 특화 스튜디오로 활용된다. 3층...
[경주APEC] K푸드존·기념품 마련…편의점업계 손님맞이 '분주' 2025-10-29 10:14:25
29일 GS리테일[007070]에 따르면 회사는 경주시의 GS25 매장에 K상품 특화 매대를 설치하고 홍보물을 배치했다. 보문단지를 비롯한 경주 지역 주요 점포에 키링과 자석 등 기념품을 진열한 'K스테이션 특화존과 K라면을 모은 'K푸드존' 등을 설치한 것이 대표적이다. 또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빙그...
[게시판] KB국민카드,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 출시 2025-10-28 09:54:50
마카오 MGM 호텔 식음료 매장 이용 금액, 홍콩과 마카오 왕복 터보젯 페리 이용 금액 등에 15% 할인혜택 등을 제공한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외화 환전 시 100% 환율 우대 및 해외 가맹점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 특화 상품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에이블리, 뷰티 PB사업 본격화…"10·20대 특화상품 개발" 2025-10-28 09:19:35
뷰티 PB사업 본격화…"10·20대 특화상품 개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에이블리는 10·20대 소비자를 겨냥해 뷰티 자체 브랜드(PB)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파트너사와 협업해 '상생형 PB 모델'로 사업을 운영한다. 파트너사가 상품 기획을 주도하고 에이블리는 생산과 재고 관리,...
세븐일레븐, 외국인 공략…뉴웨이브명동점 문 열어 2025-10-26 18:04:09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해 K팝·K푸드 상품에 특화한 ‘뉴웨이브명동점’을 개점했다고 26일 밝혔다. 뉴웨이브명동점은 K팝 앨범과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후즈팬 스토어’, K-기념품존, 가챠존 등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 농심과 협력한 라면 조리 코너인 ‘너구리의 라면가게’, 관광객들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교통카드...
'젤·샷으로 챙긴다'…MZ세대 '이너뷰티' 취향 저격한 유통가 2025-10-26 07:15:01
GS25 매장이 건기식 인허가를 취득해 30여 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이 중 500여 점포는 건기식 특화 매장으로 꾸며졌다. CU도 지난 7월 말 건기식 판매를 시작해 종근당·동화약품·동아제약 등 주요 제약사 제품 약 20종을 전국 6천여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최근 3개월 사이 관련 매출은 56.7% 늘었다. CU에서 건기식을...
'타임빌라스 수원' 1주년…우수고객 매출 2배 증가 2025-10-23 10:00:44
팝업이 총출동한다. F&B 매장에서 인기 메뉴를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푸드 페스타’도 진행한다.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욱 생생한 쇼핑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도 운영한다. 타임빌라스 수원은 ‘컨버전스형 쇼핑몰’이라는 차별화된 장점을 지속 강화해 상권 내 경쟁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