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도 다이소처럼”...정용진의 ‘가격 파괴’ 실험 통할까 2025-08-17 14:10:13
점포에서 배송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오케이 프라이스는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중심으로 구성한 PB 브랜드다. 제품 가격은 880원부터 4980원이다. 모두 5000원 이하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이마트에브리데이와 합병 이후 통합매입을 시작해 가격을 크게 낮췄고,...
편의점·홈쇼핑·면세점 2분기 '부진'…"업황둔화·소비침체" 2025-08-17 06:11:01
세븐일레븐과 이마트24는 작년부터 부실 점포를 정리하고 수익성 위주 체질 개선 작업을 벌이고 있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편의점은 매장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시대가 지나고 저성장 구간에 접어든 것으로 보인다"며 "근거리 장보기 채널로 신선식품 강화, 소용량 저가의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패션 상품까지 특화...
'다이소'에 전쟁 선포한 '이마트'...초저가로 맞불 2025-08-14 15:45:57
가능하며 오프라인 점포에서 배송되는 퀵커머스 서비스로도 주문할 수 있다. 오케이 프라이스는 모든 제품의 가격이 5000원 미만이다. 최저 제품 가격은 880원이며, 최고 제품 가격은 4980원이다. 상품 용량도 기존에 많이 팔리는 상품 대비 25~50%가량 줄였다. 1~2인 가구에 맞게 특화하기 위해서다. 이달 출시되는 오케이...
"다이소보다 싸다" 이마트 가격 혁신…전 제품 5000원 미만 PB 브랜드 출범 2025-08-13 17:18:48
온라인몰 SSG닷컴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점포에서 배송되는 퀵커머스 서비스로도 주문할 수 있다. 오케이 프라이스는 모든 제품의 가격을 5000원 미만으로 책정했다. 최저 제품 가격은 880원, 최고 제품 가격은 4980원이다. 상품 용량을 기존에 많이 팔리는 상품 대비 25~50%가량 줄여 1~2인 가구에 맞게...
"다이소보다 더 싸다고?"…작심한 이마트, 내놓은 게 뭐길래 2025-08-13 11:00:01
점포에서 배송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오케이 프라이스는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중심으로 구성한 PB 브랜드다. 제품 가격은 880원부터 4980원으로 모두 5000원 이하다. 지난해 이마트에브리데이와 합병 이후 통합매입을 시작해 가격을 크게 낮췄고, 해외 글로벌 소싱도 적극 활용해 가격 경쟁력을...
BGF리테일 2분기 영업익 694억원…작년보다 9% 감소 2025-08-07 15:33:34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상품 차별화 및 초저가 프로모션 전략을 병행해 하반기 실적 개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BGF리테일은 또 내일보장택배, 네이버 지금배달 등 신규서비스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특화 점포 확대와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매출 증가를 도모하겠다는 계획이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이마트 동탄점, 스타필드 마켓으로 새단장…"쇼핑에 휴식까지" 2025-07-30 09:49:58
따르면 기존 동탄점의 3040세대 비중은 약 61%로 전 점포(49%) 대비 12%포인트 높다. 이를 반영해 3040세대 가족 단위 고객이 여가를 보낼 수 있도록 매장을 재설계했다. 기존 세 층으로 분산돼 있던 이마트 매장은 한 층으로 압축하고 그 외 공간에는 스타필드 마켓 특화존과 인기 브랜드를 배치했다. 1층에는 그로서리...
방문 컨설팅에 구독 서비스까지…롯데하이마트, 가전 불황 뚫었다 2025-07-28 17:48:57
‘특화 MD(상품기획) 매장’을 강화하는 전략도 주효했다. 경기 안양 엔터식스안양역점이 대표적이다. 이 점포는 대학과 쇼핑가가 가까워 젊은 유동 인구가 많다는 특성을 고려해 취미 활동을 위한 가전기기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경기 수원 한샘광교점은 인근 광교신도시 1~2인 가구와 신혼부부를 겨냥해 모바일·PC 등...
"풀세트 100만원 들었어요" 러닝족 늘더니…'대박' 터졌다 2025-07-26 07:00:09
특화 모델인 ‘포러너165’도 백화점 매출 상위권에 올랐다. 포러너165는 사용자의 거리, 심박수, 회복 시간 등을 분석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본인의 러닝 모습을 촬영하려는 수요도 생겨나면서 세계 1위 드론 기업 DJI의 미니 드론 제품군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백화점, 러너 모시기 열심 러닝족의 씀씀이가 커지자...
"러닝족 쫓아가면 돈 벌어"…유통업계도 뛴다 2025-07-25 17:39:09
지난 5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개점한 러닝 특화 매장 ‘나이키 라이즈’ 누적 방문객은 22만 명을 넘어섰다. 기존 나이키 매장의 월평균 방문자보다 10% 많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초급부터 고급 러너까지 수준별로 상품 구색을 갖춘 점, 수십 종의 러닝화를 신어볼 수 있는 점 등이 러너의 발길을 끌었다”고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