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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도착하자마자 왔다"…빵집도 감자탕집도 외국인 천지 [현장+] 2025-10-21 19:40:01
쇼핑 허브'라면, 성수는 카페·편집숍·로컬 베이커리·팝업·식당이 얽혀 만들어내는 '생활형 동선'이 강점이다. 대로변 팝업에서 신상품을 만지고, 골목 카페에서 사진을 찍고, 감자탕집이나 비빔밥집에서 식사한 뒤 맞은편 화장품 매장에서 테스트하는 식이다. 한국 MZ세대의 일상을 그대로 따라가는 여정이...
[단독] '고민시' 스킨케어 몰바니, 무신사 입점한다 2025-10-21 15:09:57
브랜드들을 모아 놓은 일종의 온라인 편집숍이다. 이 사안에 정통한 관계자는 “제품 포트폴리오 전량은 아니지만 다양한 종류의 스킨케어 상품이 무신사에 들어간다”며 “입점 기념으로 각종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패션을 넘어 뷰티 부문으로도 발을 넓히고 있는 무신사의 확장 기조와 입점...
'10주년' 한섬 "올해 거래액 4천억원 돌파" 2025-10-20 14:03:07
전문몰 ‘H패션’, 2030 고객 겨냥 모바일 편집숍 ‘EQL’ 등 세 개의 전문몰을 운영하고 있다. 각 채널은 독점 브랜드 운영은 물론, 모바일앱의 UX·UI부터 캠페인 전개 방식, 모델 기용 등까지 타깃 고객을 겨냥해 맞춤형 특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오픈마켓 형태가 주를 이루는 국내 패션업계에서 한섬처럼 타깃...
경북 청춘마켓, 30일까지 더현대대구에서 팝업스토어 2025-10-19 08:24:55
판매 부스는 브랜드 스토리를 반영한 공동 편집숍 형태로 꾸며져 소비자가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아울러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행운권 추첨, 주말 DJ 부스, 시식데이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운영한다. 경상북도는 이번 팝업스토어가 단순한 판매 행사를 넘어 직접 소...
"요즘 힙한 유행템 여기 다 있네"…DDP가 '북적' [현장+] 2025-10-16 19:30:01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 8월 키즈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를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입점사들의 성장세도 두드러진다. 2000여 개 이구홈 입점사 중 올해 1~9월 누적 거래액 10억원을 돌파한 국내 브랜드 수는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 29CM는 “앞으로도...
中 명품 소비 살아나나…LVMH 3분기 선방하자 주가도 8% '쑥' 2025-10-15 15:48:15
미국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 매출이 개선됐다. 이같은 실적 발표에 힘입어 미국 증시에 등록된 LVMH의 예탁증서(ADR) 주가도 전날 8.8% 뛰었다. LVMH는 실적 발표 후 이어진 컨퍼런스콜에서 "중국 본토 실적은 3분기에 흑자로 전환했다"며 "유럽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개선세를 보였다"고 했다. 중국은 세계 최대 명품...
LCDC SEOUL, 런던베이글뮤지엄 CBO '료'의 PHILOSOPHY RYO 특별전시 2025-10-13 09:17:36
이페메라’, 2층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숍엘씨디씨’, 6개의 브랜드를 상시로 만나는 3층 ‘도어스’, 4층 올데이 브런치 레스토랑 ‘제이드앤워터’까지 패션, 브랜드, 문화, F&B가 결합된 공간 플랫폼이다. 라이브 뮤직 공연, 북토크쇼 등 자체 시그니처 콘텐츠 확장에 힘입어 올 7월 100만 방문객을 돌파한...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했다. 신세계그룹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도 지난 6월 서울 강남점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면서 AI로 두피를 분석해 맞춤형 샴푸와 세럼을 제작해주는 서비스를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웠다. 헤어케어는 뷰티 편집숍에 돈이 되는 아이템이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최근 3년간 헤어·보디케어 등 퍼스널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매년...
"온리 인 세포라"…美 유통사 K뷰티 독점경쟁 2025-10-10 16:31:46
하나는 현지 오프라인 채널 중에서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세포라가 이들 브랜드와 독점 판매 계약을 맺었기 때문이다. 세포라, 얼타뷰티 등 미국 대표 뷰티 유통사들이 ‘K뷰티 독점 판매 경쟁’을 펼치고 있다.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 인기가 높아지자 경쟁사엔 없는 브랜드를 선점하는...
신세계백화점, 미식·문화로 공간 혁신…체험 마케팅 강화 2025-10-09 16:11:23
레스토랑,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식 편집숍과 전통주 전문관까지 갖췄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재료를 담아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F&B 브랜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강남점 식품관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미식 데스티네이션’으로 거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