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이스 영역별 맞춤 스킨케어 2021-03-29 16:32:00
것도 효과적인 리프팅 방법이 될 수 있다. 프리메라 와일드 씨드 퍼밍 아이크림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인 콩 오일과 올리브 유래 피토 스쿠알란이 눈가의 보습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한다. 들꽃의 옅은 플로럴 향과 허벌의 청량한 향이 편안하면서 역동적인 에너지 느낌을 전달한다. bnt뉴스 기사제...
성인 남성 피부 트러블 모음 2021-03-23 11:35:00
선사한다. 3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 마로니에 씨앗과 캐모마일 추출물이 남성 피부의 수분을 보호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부여한다. 버가못, 로즈마리, 라벤더, 로즈 등의 패출리가 더해져 남성에게 어울리는 시트러스 플로럴 우디 향을 선사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종이로 만든 화장품 용기' 개발한 아모레퍼시픽 2021-03-12 09:57:59
프리메라' 제품의 플라스틱 튜브를 대신해 적용, 출시할 예정이다. 그동안 화장품업계에서 플라스틱 용기의 소재를 교체하려는 움직임은 있었다. 다만 기존에 쓰인 종이 튜브는 플라스틱이나 알루미늄으로 제작한 용기보다 기밀성(공기 등 기체가 통하지 않는 성질)이 떨어져 유통기한이 짧을 수밖에 없다는 한계가...
아모레퍼시픽, 플라스틱 사용량 70% 줄인 종이 튜브 개발 2021-03-12 09:17:53
있는 기술을 상용화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면서 "유통기한을 보장하면서도 100% 퇴비화가 가능한 종이 용기도 개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친환경 종이 튜브를 대량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으며 상반기 중 프리메라 브랜드를 통해 종이 튜브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zitrone@yna.co.kr...
겨울맞이 화장대 체인지 2020-11-26 17:14:00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컨센트레이트 오일 연꽃씨가 발아하는 순간의 모든 에너지와 풍부한 영양성분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빠르게 흡수되는 6가지 씨드 오일과 9가지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조합해 잔여감이 남지 않는 텍스처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2020-11-12 16:12:28
4배 넘게 더 팔렸다. 각질제거제로 유명한 프리메라도 매출이 446% 뛰었다. 헤라와 려 매출도 각각 두 배 수준으로 증가했고, 그 외에도 마몽드, 아이오페 등 브랜드 매출도 모두 지난해보다 늘었다. LG생활건강은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지난해보다 174% 급증하며 역대 최대인...
K뷰티, 中 시장 공략…아모레,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2020-11-06 15:08:40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려, 미장센, 시예누 등 총 10개 브랜드 60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소비자의 피부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 주는 '스마트 미러'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발 밀도나 피지 등 두피 상태를 정밀하게 측정하는 두피...
아모레, 中 최대 면세社 손잡고 중국 지역 화장품 사업 강화 2020-10-14 17:19:09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프리메라 브랜드 제품을 80여 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계약 체결을 계기로 중국 면세 화장품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타격으로 부진한 실적을 만회한다는 전략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하이난 면세점서 활약하는 K뷰티…아모레, 中 면세기업과 파트너십 2020-10-14 15:20:15
마케팅 및 디지털 전환 투자 강화, 데이터 자산 공유 활성화를 통한 보다 신속하고 긴밀한 협업 체계 구축 등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2010년부터 CDFG와 협업하고 있다. CDFG 유통망을 통해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프리메라 브랜드 제품을 80여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아모레퍼시픽, 中 최대 면세유통기업과 비즈니스 파트너십 2020-10-14 09:44:13
CDFG와 이어온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하이난(海南) 지역을 중심으로 급성장하는 중국 면세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CDFG 유통망을 통해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프리메라 브랜드 제품을 80여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