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iziU, 12일 새 디지털 싱글 `ASOBO` 발매…15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엠스테` 통산 여섯 번째 출연 확정 2022-04-12 08:30:13
광고 음악으로 삽입돼 통통 튀는 매력을 높일 전망이다. 한편 NiziU는 오는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TV아사히 `엠스테`, NHK `홍백가합전`, `슈퍼소닉 2021` 등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유명 페스티벌에서 맹활약한 NiziU가 데뷔 후...
방탄소년단 ‘Dynamite’, 발매 1년 반 만에 뮤직비디오 14억뷰 돌파…통산 3번째 14억뷰 MV 기록 2022-02-25 08:10:12
담긴 ‘힐링송’이다.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각기 다른 공간에서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레트로 콘셉트의 소품 및 의상, 헤어스타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유튜브 프리...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 ‘Butter’로 통산 10번째 7억뷰 MV 보유 2022-02-23 10:10:08
메가 히트송으로 인정받았다. ‘Butter’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최대 동시 접속자 수 390만 명을 넘겨 역대 최고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을 달성했고, 24시간 만에 1억 820만 조회수를 기록해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기록을 공인받았다. 이에 따라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는...
가요계 접수하러 간다…`가상 인플루언서` 래아 가수 데뷔 2022-01-11 10:06:40
4일 LG전자가 공개한 `LG월드 프리미어`에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가수 데뷔가 임박함을 알렸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본인을 `싱어송라이터 겸 DJ`라고 소개한 래아는 "단순히 음악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비주얼 아트, 패션 등 다양한 요소를 접목해 모두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와 메시지를...
LG전자 가상 인간 '래아' 가수 데뷔…윤종신 프로듀싱 2022-01-11 10:00:02
들어서는 이달 4일 LG전자가 공개한 'LG월드 프리미어'에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가수 데뷔가 임박함을 알렸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본인을 '싱어송라이터 겸 DJ'라고 소개한 래아는 "단순히 음악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비주얼 아트, 패션 등 다양한 요소를 접목해 모두 함께 소통하고 즐길...
LG전자가 기획한 가상인간 '김래아' 곧 가수 데뷔…美CES서 공개 2022-01-06 15:33:43
프리미어' 영상에서 LG전자는 "래아가 현재 자작곡을 준비 중"이라며 "올해 발표될 래아의 데뷔 앨범에 많은 관심을 보내달라"고 밝혔다. 특히 가수 윤종신 등이 속한 국내 엔터테인먼트사 미스틱스토리와 협업 중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LG 월드 프리미어 영상에서는 댄스곡에 맞춰 춤을 추는 김래아의 뮤직비디오...
"그냥 공청기와 달라"…CES서 '가전 자부심' 드러낸 LG전자 [CES 2022] 2022-01-05 02:23:28
프리미어'를 4일(미국 현지시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영상에서 조주완 LG전자 사장은 "소비자의 편리와 재미는 물론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경험 혁신'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 사장은 "일상이 단계적으로 회복되면서 우리 모두 과거 모습으로 돌아갈...
여전히 뜨거운 방탄소년단, ‘Butter’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6억뷰 돌파 2021-11-02 08:20:02
기록되고 있다. ‘Butter’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최대 동시 접속자 수 390만 명을 넘기며 역대 최고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을 달성했고, 24시간 만에 1억 820만 조회수를 기록해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기록을 공인받았다. 이에 따라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는 ‘Butter’...
에픽하이, 선공개 싱글 ‘Face ID’ 발매→상상 초월 ‘파격’의 향연 2021-10-26 12:00:03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에픽하이는 ‘Face ID’ 발매 시간에 맞춰 유튜브 프리미어를 통해 카운트다운을 진행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눴고,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팬들은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이 맛에 하이스쿨한다”, “뮤비에 예술혼이 담긴...
뮤직카우,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증시상장 추진 2021-10-21 17:35:35
6개월 동안 62.7% 올랐다. 뮤직카우는 독창적인 사업모델과 가파른 성장세를 앞세워 꾸준히 투자를 유치했다. 2019년부터 지금까지 세 차례에 걸쳐 320억원을 끌어모았다. 산업은행과 하나금융투자, 프리미어파트너스, LB인베스트먼트 등 기관투자가 10여 곳이 이 회사에 베팅했다. 김진성 기자 jskim102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