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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싸고 식상한 샤넬보다 낫다"…2030 열광한 브랜드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13 12:55:54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지난해부터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 베로니카 비어드, 스웨덴 패션브랜드 토템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한섬은 올해 하반기까지 해외 패션 브랜드 수를 두배 확대해 20여개로 늘린다는 구상입니다. 삼성물산도 신명품 브랜드 아미의 오프라인...
"한섬, 2분기도 내수 소비 저조 전망…목표가 ↓"-신한 2023-05-09 08:05:05
여성 브랜드 강자인 한섬도 시장 영향을 벗어나긴 어려워 보인다. 하지만 어려운 업황 속에서도 탄탄한 현금 흐름으로 투자를 진행하면서 중장기 성장 먹거리를 확보해 나가고자 하는 노력을 긍정적으로 판단된다. 박 연구원은 "해외 수입 브랜드 런칭이 지속되면서 내수 일부 브랜드 매출 공백을 메워나가고 있는 점은...
한섬, 1분기 영업익 543억…전년比 8% 감소 2023-05-08 16:30:48
공시했다. 증권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가 집계한 1분기 한섬 영업이익 컨센서스(국내 증권사 전망치 평균) 529억원을 소폭 웃돌았다. 1분기 매출은 4059억원으로 3.7% 증가한 겻으로 잠정 집계됐다. 순이익은 443억원으로 3.5% 늘었다. 한섬 관계자는 “아워레가시, 가브리엘라 허스트, 토템 등 해외 브랜드 론칭에 따른...
랑방컬렉션, 2023 여름 시즌 'LANVIN BUS TRIP' 캠페인 공개 2023-04-18 11:04:32
랑방의 라이선스 브랜드로 한섬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엔드 패션과 최근 트렌디한 패션의 경계를 허문 뉴럭셔리 룩을 주제로 했다. 'LANVIN BUS TRIP' 캠페인은 각자가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즐거웠던 80, 90년대 시절을 떠올리며 'JOYSM'를 키워드로 삼았다....
오브제, 2023 SS '스터닝 에버(Stunning Ever)' 캠페인 전개 2023-04-13 14:47:35
강조된 캐주얼까지 오브제 특유의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상품들이 특징이다. 아르누보 양식이 보이는 바르셀로나의 아트적인 역사 공간인 엘 팔라우에의 공간에서 오브제의 색상과 디테일이 조화롭게 선보인다. 한편, 오브제의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공식 SNS 계정과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디즈니 손잡았다…국내에 첫 공식 매장 2023-04-13 11:02:15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디즈니 스토어를 열고 전국 16개 매장에서 디즈니를 테마로 한 대형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섬과 현대그린푸드, 현대리바트 등 계열사 간 협업을 통해 디즈니 IP를 활용한 제품도 개발해 선보일 방침이다. 김형종 현대백화점 사장은 "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려는 현대백화점의 의지와...
"한섬, 당분간 실적 모멘텀 약화 전망에 목표가↓"-하나 2023-03-10 07:58:24
하나증권은 한섬에 대해 소비 둔화와 신규 브랜드 론칭 등에 따른 비용 발생으로 당분간 실적 모멘텀이 약해질 것이라며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으나 목표주가는 3만5000원으로 하향했다. 서현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10일 "현재 주가는 실적 모멘텀 둔화와 소비경기에 대한 불안이 프라이싱돼 있다"며 "소비심리...
20대 남성 패피 열광하는 브랜드 온다…한섬, '피어오브갓' 매장 개점 2023-02-09 11:30:28
톱스타들이 착용해 관심을 끌었다. 한섬은 이번 스토어에서 이터널컬렉션 등 14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원단과 장인 기술을 접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기존 디자인을 다양한 색상으로 확대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웨이드 재킷, 울 캐시미어 팬츠 등이 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한섬, 내수 소비 불확실…목표가 4.5만→3.3만"-신한 2023-02-08 08:22:09
지켜봐야 한다는 설명이다. 박 연구원은 올해 한섬 화장품 브랜드의 백화점, 면세 점포 출점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해외 수입 패션 브랜드도 최소 3개 이상 신규 출시되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했다. 박 연구원은 "소비 경기가 악화될 때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들은 중저가 캐주얼 브랜드들보다 선방하는 경향...
스웨덴 '아워레가시' 이어 '토템' 들여온 한섬…"신명품 강화" 2023-01-30 12:48:40
한섬은 꾸준히 새로운 해외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일례로 지난해 8월 한섬은 미니멀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이 특징인 스웨덴 '아워레가시'의 아시아 첫 매장을 연 바 있다. 한섬 관계자는 "신명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해외 패션 브랜드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