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개 식품사, 대규모 할인전 연다 2024-09-04 17:50:40
한국식품산업협회는 추석을 앞두고 물가 안정을 위해 7개 식품사와 대규모 할인전을 한다고 4일 밝혔다. 할인전에 참여하는 업체는 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오리온, 오뚜기, 해태제과, CJ푸드빌이다. 롯데웰푸드는 연말까지 모든 유통 채널에서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제크, 야채크래커 등 비스킷 11종 제품을...
한국식품산업협회-식품업계 7개사, 제품가격 인하 및 대규모 할인전 진행 2024-09-04 16:07:13
한국식품산업협회(회장 이효율)는 식품업계 7개사(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오리온, 오뚜기, 해태제과, CJ푸드빌(뚜레쥬르))와 추석연휴를 앞두고 가격을 인하하고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와 대규모 할인전은 국민 일상생활과 밀접하고, 소비자 체감도가 높은 가공식품의...
"이참에 쟁일까"...추석 앞두고 가격 할인 2024-09-04 15:33:46
한국식품산업협회는 "식품기업 7곳과 함께 가격을 인하하고 대규모 할인전을 연다"고 밝혔다. 협회는 최근 밀가루, 설탕, 유지류 원가 하락세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제품 가격을 내리는 회사들은 해태제과, 매일유업, 오뚜기, CJ푸드빌(뚜레쥬르) 등이다. 해태제과는 오는 9일부터 계란과자, 칼로리바란스, 사루비아 등...
"추석 장바구니 부담 완화"…식품사, 가격 내리고 할인행사 2024-09-04 15:13:50
4일 "식품기업 7곳과 함께 가격을 인하하고 대규모 할인전을 연다"며 "일상생활과 밀접하고 소비자 체감도가 높은 가공식품의 물가 안정을 위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일부 제품 가격이 내려가는 것은 최근 밀가루, 설탕, 유지류 원가 하락세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해태제과, 매일유업[267980], 오뚜기[007310],...
빵·과자 값 내리나…해태제과, 비스킷 가격 6.7% 인하 2024-08-29 09:23:52
바 있다. 해태제과가 과자 가격을 인하하면서 밀가루를 주원료로 쓰는 제품 가격도 내릴 가능성이 점쳐진다. 작년에는 정부 가격 인하 권고에 따라 해태제과, 롯데웰푸드 등 제과업체가 가격을 내렸고 SPC와 뚜레쥬르도 빵값을 인하했다. 농심, 삼양식품, 오뚜기, 팔도 등 라면 4개 업체도 일부 제품 가격을 내렸다. 안혜원...
해태제과, 비스킷 3종 가격 6.7% 인하 2024-08-29 09:12:37
품목은 해태제과 제품 중 밀가루 비중이 높은 품목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원부재료 가격 상승이 지속되며 원가 부담이 높은 상황이지만 고객 부담을 줄이고 물가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제품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해태제과는 작년 7월 아이비 오리지널 가격을 10% 내리기도 했다. 해태제과를 시작으로...
해태제과, 계란과자 등 비스킷 3종 가격 6.7% 내려(종합) 2024-08-29 09:07:23
재고 상황에 맞춰 유동적으로 적용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원부재료 가격 상승이 지속되며 원가 부담이 높은 상황이지만 고객 부담을 줄이고 물가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제품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해태제과는 작년 7월 아이비 오리지널 가격을 10% 내리기도 했다. 해태제과를 시작으로 다른 제과·제빵업체도...
진격의 K푸드…117社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출격 2024-08-25 18:19:38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식품업계는 ‘SIAL 혁신상’ 후보작에도 대거 출품했다. 풀무원은 식물성 두부로 치킨텐더와 비슷한 맛을 낸 두부텐더, 오뚜기는 비건 참치와 카레, 아워홈은 가정간편식용 김치콩비지찌개, 빙그레는 두유를 넣은 비건 메로나, 롯데웰푸드는 제로 젤리 등을 혁신상 후보로 신청했다. 이...
"초코파이, 응답하라 1974"…제과 한정판 마케팅 2024-08-16 17:29:04
등장했다. 해태제과는 지난달 8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잡고 야구팬을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지역 한정판 제품은 제과는 물론 식품·유통업계를 통틀어 처음이다. 홈런볼 패키지에는 지역별 프로야구단의 마스코트를 그려넣었다. 다음달까지 지역별로...
"지금 아니면 못 사"…내놓는 족족 '완판' 난리 난 과자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8-16 16:11:14
제품도 등장했다. 해태제과는 지난달 8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잡고 야구팬을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지역 한정판 제품은 제과는 물론 식품·유통업계를 통틀어서도 처음있는 일이었다. 홈런볼 패키지에는 각 지역별 프로야구단의 마스코트가 단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