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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운 날씨에 반팔티 주문 폭증…무신사 ‘티셔츠 페스티벌’ 열어 2020-05-11 17:05:01
더 선호하는지 투표를 받는 겁니다. 이를 통해 무신사와 해당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알 수 있고 소비자들은 10%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죠. 또 오버사이즈, 그래픽, 로고, 스트라이프 등 키워드별 추천 티셔츠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습니다. 레드 옐로 블랙 화이트 퍼플 네온 등 색상별 티셔츠를 따로 모아놓은...
무신사·W컨셉, 서로의 '필승전략' 베꼈다 2020-05-05 18:03:24
무신사에 입점한 브랜드는 3700여 개에 달한다. 무신사는 이런 충성 고객들 덕분에 온라인 패션몰 운영으로 20년도 채 안 돼 1조원에 육박(지난해 9000억원)하는 거래액을 기록했다. 무신사가 최근 공을 들이는 쇼핑몰이 우신사다. 소비력 높은 여성 소비자를 잡기 위해 2016년 별도로 만든 여성 전문 쇼핑몰이다. 우신사엔...
여성복 강화하는 무신사, 남성복 강화하는 W컨셉 2020-05-05 16:25:54
무신사가 운영하는 여성 전문 쇼핑몰이다. 유니섹스 제품들을 무신사에서 구입하는 여성들도 많지만 우신사에 들어가 여성복들 사이에서 쇼핑을 즐기는 사람을 더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우신사에는 앤더슨벨, 키르시 같은 인기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등 총 2500여개 브랜드가 입점돼있다....
올해의 스니커즈 트렌드는 ‘뉴트로·빈티지·네온’ 2020-04-22 17:43:43
기자) ‘뉴트로, 빈티지, 형광색.’ 무신사가 발표한 스니커즈 트렌드의 핵심 단어들입니다. 새로운 복고를 뜻하는 뉴트로(뉴+레트로)는 패션업계 전반을 쥐고 흔드는 ‘대세’가 됐죠. 빈티지한 색감과 옛 디자인을 복각한 스타일, 눈에 확 띄는 화려한 패턴이나 형광색 신발이 유행하고 있다는 게 무신사의 분석입니다....
무신사, 뷰티 시장에 도전장 2020-04-14 16:38:32
업체 무신사가 화장품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패션 부문에서 확보한 두터운 마니아층을 기반으로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무신사는 모바일 앱 첫 화면에 250개 브랜드의 3500여 개 화장품을 한데 모아놓은 ‘뷰티 판’ 카테고리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무신사는 회원 600만 명, 3700여...
패션 온라인몰 1위 무신사, 지난해 매출 2000억 돌파 2020-04-13 15:46:18
업체 무신사가 지난해 연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전년대비 두 배 가량 성장했다. 무신사는 13일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보다 105% 늘어난 2197억원이었다고 발표했다. 무신사의 매출은 5년간 6배 이상 성장했다. 연평균 성장률은 45%에 달한다. 지난해 영업이익은 493억원으로 전년보다 92% 늘었다. 무신사는 "매년...
‘진짜 파는 걸까?’…무신사, `만우절` 이색상품 판매 2020-03-30 18:11:09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만우절(4월 1일)을 맞아 ‘진실 혹은 거짓’ 기획전을 통해 17가지 이색적인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구매가 가능한 상품과 불가한 이벤트성 기획상품을 함께 소개하여 만우절 재미를 선사한다. 실제 판매 상품은 4월 1일 오전 11시부터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며 래플 응모...
골뱅이 티셔츠에 연두부 쿠션 등 만우절 상품 내놓는 무신사 2020-03-30 16:12:30
독특한 이 제품들은 패션 전문 온라인몰 ‘무신사’가 만우절(4월1일)을 맞아 제작한 한정판 상품들입니다. 기획전 이름은 ‘진실 혹은 거짓’이라고 하네요. “이런 제품들이 실제로 있나?” 싶은 것들을 만들어 판매한다는 발상이 만우절과 잘 맞아떨어집니다. 무신사가 내놓는 만우절용...
노는 몰이 다르다…딸은 '소녀나라' 엄마는 '하프클럽' 이모는? 2020-03-24 17:22:02
패션 쇼핑몰 무신사는 국내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의 1만원대 티셔츠부터 구찌, 프라다 등 명품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무신사가 편집숍으로 시작해 다양한 브랜드가 강점이라는 게 업계의 평가다. 마케팅에도 적극적이다. 브랜드별로 타임세일과 클리어런스(재고) 할인 행사도 수시로 한다. 이달에는 반스,...
1년 만에 파리 진출한 '던스트'…비결은? 2020-03-01 18:41:04
옷을 사가기 시작했다. 보통 바이어들은 옷 한 종류에 2~3장씩 샘플로 사가는데, 중국 바이어들은 1000장씩 구매하기도 했다. 던스트는 중국 티몰글로벌이 단독 브랜드관을 열어줄 정도로 ‘핫한’ 브랜드가 됐다. 파리 핵심 상권에도 진출 던스트의 가장 큰 성과는 ‘패션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