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 다우 또 사상최고치..추가랠리 이어지나" 2013-03-07 07:57:22
마켓으로 진출하면서 매출이 급신장했다. 브랜드별로 보면 모토로라 레이저, 노키아 N95 같은 첨단 제품이 처음에 치고 나가다가 후반부에는 LG 초콜릿폰이 배턴을 넘겨받으면서 결국 휴대폰 붐이 끝났었다는 설명이다. 좋은 예로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저런 저가 휴대폰 보급형이 인기를 끌 것인데 삼성, 애플은 너무 ...
한국타이어, 11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2013-03-06 11:16:42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입니다. 이번 조사는 전국 1만 1,000여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1 대면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국내총생산의 70.7%에 해당하는 201개 산업에 대한 실사 진행으로 국내 조사 중 가장...
좋은책신사고,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중고등교재 부문 1위 2013-03-06 10:15:25
처음으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만 60세 미만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을 통해 이뤄졌으며,...
동양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11년 연속 1위 2013-03-05 20:07:47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총점 552.3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스팀오븐 또한 이전 가스오븐레인지 부문 8회에 이어 복합오븐 부문에서 6회 연속 선정되어, 오븐부문에서만 총 14회 선정됐습니다. 한편 올해로 15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실시되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김유정 화장품' 더마-비,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2013-03-05 10:36:11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facial moisturizer)를 새롭게 출시했다.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는 촉촉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의 데일리 로션이다. 이 제품은 뛰어난 보습력은 기본으로 spf15 pa+ 지수를 갖춰 봄철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우리가족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프랜차이즈 치킨창업, 2013년 전망은? 2013-03-05 10:00:00
특정 소비층을 겨냥한 기획으로 치킨호프 브랜드를 탄생시키면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정우에프씨 이한면 대표는, “트렌드를 쫓기보다는 천년 기업으로서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회사를 만들어 보자는 임원들의 열의로, 여성 상위 시대에 맞게 여성을 존중하...
내실 있는 커피전문점 자바시티 커피, 커피맛과 품질로 가맹점 확대 승부수 2013-03-05 08:20:01
중시하는 전략을 유지하고 있다. 다른 커피 브랜드 업체와 달리 자바시티는 커피를 내릴 때 자동 머신을 사용하지 않는다. 머신을 사용하면 일정한 수준의 커피 품질을 보증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자바시티에서는 머신 이상의 품질을 내기 위해 매달 1회 직급별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바리스타 콘테스트를 운영하고 있는 ...
락앤락, 밀폐용기 브랜드파워 10년 연속 1위 2013-03-04 15:08:31
김준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및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락앤락은 종합지수 831.1점을 기록했다. 각각 2, 3위인 글라스락(396.7점),...
조인성, 옴므파탈 매력의 ‘비밀’은? 2013-03-04 10:50:01
브랜드 관계자는 “연이은 야외촬영과 스튜디오 촬영의 조명 때문에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고기능 스킨을 수시로 덧발라 주는 것이 조인성 피부 비결이다. 평소보다 자외선 지수가 높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헤라)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로얄네이쳐, 봄철 `천연 화이트닝 솔루션` 제안 2013-03-04 09:31:11
밝고 환한 화이트닝 관리가 가능하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www.royal-nature.com)는 4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면서 환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천연 화이트닝 솔루션`을 제안했다. ◆ 화이트닝의 시작, 천연 세안 화이트닝의 시작은 세안에서부터 시작한다. 환절기에는 공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