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름다운커피 '공정무역 초콜릿' 내놔 2013-01-28 12:45:05
사용, 깊은 풍미를 내세웠다. 겉포장에는 색색의 열매가 자라나는 카카오나무를 그려넣어 저개발국 생산자와 자연을 보호하고자 하는 공정무역의 정신을 강조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JTBC '패티김쇼' 마지막 녹화, 55년 가요인생 총정리… 2013-01-23 19:12:01
지난 시절을 풍미했던 톱스타들도 자리했다. 한편 마지막 '패티김쇼'는 2월3일 오후 6시35분에 jtbc에서 방영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뉴홍카 공개, 홍카 콘셉트는 얼굴? “f1의 굴욕을 디자인으로~” ▶ 진지희 폭풍성장, 꼬마에서 어엿한...
마계촌 온라인, 오픈 CBT 문 연다 2013-01-23 18:15:11
한 시대를 풍미한 명작 오락실 게임 '마계촌'의 최신 온라인 버전으로, 27년 동안 이어져 온 공주구출 액션rpg이다. 넷마블은 지난 테스트를 통해 얻은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완성도 높은 오픈 cbt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오픈 cbt는 공개 서비스 전에 개선사항, 신규 콘텐츠 등 게임의 완성도를 최종...
홍삼도 체형에 맞게‥불황엔 역시 건강 선물! 2013-01-23 09:02:18
때문에 선택의 폭도 매우 넓다. 홍삼본연의 풍미를 담은 홍삼액 기가 허해지기 쉬운 겨울철이 되면 보약이 생각난다. 이럴 때 가장 손쉽게 구입할 수 있고, 효능효과도 좋아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것이 홍삼액이다. 특히, 홍삼액은 1회분씩 파우치에 담겨 음용하기 간편하고 맛도 좋은 편이어서 음료수처럼 부담 없이 ...
혹한기 피부 관리에 좋은 ‘허브티’, 뭐가 있을까? 2013-01-22 09:52:36
위장을 튼튼하게 해 준다. 우유, 레몬, 소주 등과 함께 마시면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출처: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패기 넘치는 조퇴 사유, 공부도 '기분' 따라? ▶ 과외선생 vs 학생, 메시지 전송이 실패된 이유는? ▶ 그래픽 카드의...
농심, 커피시장 진출…"3년내 점유율 두자릿수 달성" 2013-01-22 08:50:02
'zeo-cvd'로 제조, 커피의 풍미를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회사는 강글리오 커피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믹스커피와 액상커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민상 농심 제품영업총괄 전무는 "강글리오 커피를 통해 커피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열고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해 커피시장에서 3년 내...
혹한을 견디는 `이한치한족` 늘고 있다?! 2013-01-21 10:14:17
고기 육수의 구수한 풍미가 강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계절에 따라 냉면에 올리는 고명은 조금씩 다른데, 배추와 오이절임을 올려 아삭한 식감과 상쾌한 맛을 살리기도 하고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썬 배와 송송 썬 파를 올려낸다. 특히 과음을 한 다음날엔 대부분 얼큰한 국물을 찾지만 반대로 차가운 냉면 국물로...
롯데리아, 랏츠버거 450만개 판매 기념 프로모션 2013-01-17 15:46:21
롯데리아 광고모델인 송중기가 프린트된 랏츠 마우스 패드를 증정합니다. 롯데리아의 야심작 ‘랏츠버거’는 115g의 두툼한 소고기 패티를 통해 햄버거의 식감을 강조하고, 이에 상큼한 화이트소스를 곁들여 소고기 풍미 구현에 중점을 맞춘 정통 비프(Beef)버거로, 출시 54일 만에 450만개 판매를 돌파, 롯데리아의...
KT&G, 시가로 감싼 초슬림담배 `보헴시가 미니` 출시 2013-01-14 10:12:48
시가엽 함유 궐련지로 말아서 만드는 `시가 래핑(cigar wrapping)` 방식을 적용한 것은 KT&G가 세계 최초입니다. 권민석 KT&G 보헴팀장은 "보헴시가 미니는 외형은 슬림하지만 높은 풍미를 구현한 제품"이라며 "작지만 풍부한 쿠바 스타일의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헴시가 미니`는 타르...
식음료업계, 오감마케팅으로 불황 `정면승부` 2013-01-14 08:56:30
다양한 음악 콘텐츠로 청각을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커피전문점 달콤커피는 독특한 향을 첨가해 후각을 자극하는 라떼 메뉴를 선보였다.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나는 일반적인 밀크티라떼와 달리 ‘머스캣 밀크티라떼’는 상큼한 청포도 향이 가미돼 있어 기존 밀크티와는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