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료통화로 일본에선 '국민 메신저' 2013-01-20 17:08:34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로 다양한 감정이나 상황을 재밌게 표현할 수 있는 것도 라인의 특징이다. ○일본에서 큰 인기라인은 일본에서 ‘국민 메신저’로 불릴 정도로 성공했다. 일본의 모바일 메신저 시장점유율은 라인이 44%로, 2위(페이스북 메신저 15%)를 큰 차이로 따돌렸다. 카카오톡(6%)에 비해서도 한참 앞선다....
가수 아이유, 게임 '아이온' 속 라이브 파티! 2013-01-18 14:33:53
설치된 무대에서 아이유는 자신을 닮은 캐릭터를 직접 조종하고 게임 화면을 통해 유저와 대화를 나누게 된다. 또한 게임을 즐기는 아이유의 실제 모습이 무대 뒤 스크린으로 실시간 중계되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다. 전 서버에서 약 2만여 명이 선착순 참여할 수 있다. 아이유의 기존 히트곡과 '아이온'의 새로운...
게임클럽에서 '뇌천기' 즐기면 다양한 선물 '팡팡' 2013-01-17 16:40:19
레벨의 캐릭터에게 유용한 게임 아이템과 5만 원권 스타코인 등을 지급하며, 37레벨 이상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도 1만 원권 스타코인을 증정한다.중국에서 5천만이 구독한 베스트셀러 소설을 바탕으로 개발된 '뇌천기'는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풍부한 콘텐츠와 자동 이동 및 회복 시스템, 소환수 육성...
테일즈런너, 신규 퀘스트 100종 업데이트 2013-01-17 16:40:09
신규 캐릭터 추가 등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국민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솥도시락, 전국사업설명회 개최 2013-01-17 16:03:32
호남 지역사업본부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합니다. 한솥도시락 사업설명회는 평소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창업 자금이 부족하거나 업종전환 시에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창업설명회 관련 문의와 참석 예약은 홈페이지(www.hsd.co.kr) 또는 전화(02-585-1114)로 하면 됩니다....
열혈강호, 2013 첫 대규모 업데이트 '강호평정' 공개 2013-01-16 18:02:24
기대평을 작성한 유저에게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 프리미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 강영순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오랜 기간 열혈강호 온라인을 사랑해주신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저 의견을 수렴해 준비한...
아이온4.0, 두번째 업데이트 "아이유를 구출하라" 2013-01-16 18:02:23
캐릭터 '수호천사'는 아이유의 4.0 ost 신곡과 인기곡에 맞춰 춤을 추며 게이머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동반자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업데이트에 맞춰 아이유를 구출하고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유 아이템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2013-01-16 18:02:21
있으며 '애니팡'의 8가지 캐릭터디자인의 갤럭시 시리즈 및 아이폰 용 케이스 제품을 판매한다. 수익금의 일부는 산악인 '엄홍길 휴먼재단'의 네팔 오지마을에 초등학교를 건립하는 '휴먼스쿨 건립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앞으로도 국내 유명 기업과 브랜드,...
라그나로크, 스테이터스 초기화 이벤트 실시 2013-01-16 18:02:13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모든 유저들에게 전승 2차 캐릭터를 지급한 점핑 시즌2 이벤트의 후속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육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며, '퀘스트 몬스터가 등장하는 곳으로 바로 이동 가능한 서비스도 함께 오픈 했으니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에 일기예보 개념 도입…만족도 높여 2013-01-16 09:01:04
사업을 담당해왔다. 공사의 대표 캐릭터는 사막의 파수꾼이라는 별명을 가진 동물 ‘미어캣’. 전기 안전과 국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미리 대비하는 전기안전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가 돋보인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cs예보제’를 시행하고 있다. ‘cs예보제’는 매월 고객의 소리와 민원 내용을 체계적으로...